본문 바로가기
IT, PC/PC

홈텍스(연말정산) 로그인 버튼 클릭 시 익스플로러 응답없음 증상 해결방법

by GhostWeb 2018. 1. 18.
반응형


 연말 정산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오랜만에 홈텍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 정보를 넣고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니 로딩화면 상태에서

익스플로러가 응답없음에 빠지네요.


그래서 홈텍스 FAQ 페이지를 찾아보니, 

보안 및 관리 프로그램이 충돌해서 

나타나는 증상같아서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해요.




- 해결 방법 -

1. <제어판>에 들어가신 후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실행하여, 위에 <사진>에 나와있는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폴더를 삭제합니다. 

>> Veraport(보안모듈 관리 프로그램) G3

>> NTSMagicLineNP


2. 홈텍스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만약에 2번까지 해도 익스플로러가 

응답 없음에 증상이 나오신다면 

컴퓨터를 재부팅(재시작) 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재부팅 후에 

정상적으로 로그인되었습니다.)



※ 만약에, 다른 증상이 나오신다면 

로그인 페이지의 <자주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찾아보신 후 

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럼 연말 정산 잘하시길 바래요~!



※ 자료 출처 : 홈텍스 홈페이지의 <자주묻는 질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