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 정산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오랜만에 홈텍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 정보를 넣고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니 로딩화면 상태에서
익스플로러가 응답없음에 빠지네요.
그래서 홈텍스 FAQ 페이지를 찾아보니,
보안 및 관리 프로그램이 충돌해서
나타나는 증상같아서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해요.
- 해결 방법 -
1. <제어판>에 들어가신 후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실행하여, 위에 <사진>에 나와있는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폴더를 삭제합니다.
>> Veraport(보안모듈 관리 프로그램) G3
>> NTSMagicLineNP
2. 홈텍스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만약에 2번까지 해도 익스플로러가
응답 없음에 증상이 나오신다면
컴퓨터를 재부팅(재시작) 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재부팅 후에
정상적으로 로그인되었습니다.)
※ 만약에, 다른 증상이 나오신다면
로그인 페이지의 <자주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찾아보신 후
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럼 연말 정산 잘하시길 바래요~!
※ 자료 출처 : 홈텍스 홈페이지의 <자주묻는 질문>
반응형
'IT, PC > P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 연결 빈 암호로 접속하기 (암호 없는 계정으로 접속하기) (0) | 2018.08.20 |
---|---|
[윈도우] 시작 프로그램, 서비스 관리 (msconfig, 해제, 사용, 자동실행) (0) | 2018.08.18 |
[윈도우7] 윈도우 업데이트 수동으로 변경하기 (0) | 2018.08.18 |
현재 실행 중인 프로그램의 파일 위치 찾기 (Windows 7이상, 윈도우) (0) | 2018.08.16 |
SD 카드 초기화하기 (파티션 초기화, 포맷) (0) | 2018.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