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비경, 지역 정보

[원신] 삼천리의 기대 (이나즈마 평판 임무, 쵸지, 외국 새고기 요리)

by GhostWeb 2021. 10. 10.
반응형

 

야시오리섬 뱀 뼈 광갱 위쪽에 있는 쵸지에게 말을 걸면 이나즈마 평판 임무인 <삼천리의 기대>를 진행할 수 있어요.

 

 

주로 수정 골수(12개 2번 - 총 24개 필요)를 수집해서 쵸지에게 가져다 주는 것이 오래 걸릴 수 있는 임무로 수정 골수는 야시오리섬의 뱀 뼈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수정 골수가 부족하신 분들의 아래의 수정 골수 위치 정리한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원신] 수정 골수 위치 정리 (이나즈마 지역 특산물, 삼천리의 기대 임무 재료)

이번에는 이나즈마 지역 특산물인 <수정 골수>의 위치를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용도 - 이나즈마 평판 임무 <삼천리의 기대> 진행 시 필요 ○ 위치 수정 골수는 이나즈마 왼쪽 지역의 <야시오리

ghostweb.tistory.com


○ 삼천리의 기대

1. 수정 골수 12개 수집하기

2. 쵸지가 말한 보물 획득하기

3. 쵸지와 대질하기

 

야시오리섬 뱀 뼈 광갱 위쪽에 있는 쵸지와 대화를 통해 수정 골수 12개를 가져다 주면 돼요

 

 

4. 다음날 오전까지 휴식하며 기다리기(11~14시), 쵸지와 대화하기

5. 수정 골수 12개 수집하기

 

수정 골수 12개를 가져다 주면 이 섬을 떠나고 싶다는 이야기와 쵸지의 집으로 여행자를 초대해요. 

 

 

6. 쵸지의 집으로 가기

7. 외국 새고기 요리를 습득하고 제작하기

 

쵸지와 함께 식사 준비를 위해 밀가루 2개, 새고기 4개, 새알 2개를 갖다주면 <외국 새고기 요리> 레시피를 얻을 수 있어요.

 

인벤토리(배낭)에서 레시피를 습득한 후 집 오른편 뒤에 있는 화로에서 외국 새고기 요리(새고기 4개, 제비꽃 열매 4개, 밀가루 2개, 새알 2개)를 만들어 쵸지에게 갖다주세요.

 

 

8. 쵸지와 자신이 제작한 요리 공유하기

9. 쵸지의 고민 해결하기

10. 감실 조사하기

11. 쵸지와 대화하기

 

쵸지의 엄마가 근처 감실에서 기도를 했다며 감실 조사와 결과를 알려주는 끝으로 임무 완료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 보상 : 원석 30, 영웅의 경험 2, 모라 20000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