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이나즈마

[원신] 정말 차이가 있을까 (업적 달성, 연하궁, 카바야마)

by GhostWeb 2022. 2. 2.
반응형

 

이번에는 다이니치 미코시의 카바야마에게 받을 수 있는 <정말 차이가 있을까> 업적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카바야마를 만나기 위해서는 지도에서 다이니치 미코시(상야) 글자 중 <미>자가 써 있는 부분으로 이동하면 땅에 그려진 길 중 벽면으로 향하는 길을 따라 벽 입구로 들어가서 안 쪽에 있는 돌에 앉으면 <카바야마> NPC를 만날 수 있어요.

 

 

카바야마와 대화를 통해 여행자에게 총 3곳에 지역에 등불을 걸어둔 곳에 앉아서 느낀 감상을 자신에게 들려달라는 부탁을 받아요.

 

1. 협곡의 거리 높은 곳에 있는 석문 아래

2. 상야의 사당 옆 산호에 둘러싸인 빈터

3. 뱀의 심장에 있는 폐허

 


1. 협곡의 거리 높은 곳에 있는 석문 아래

 

협곡의 거리 워프 포인트 중 제일 오른쪽 위쪽에 있는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여 워프 포인트에서 11~12시 방향을 보면 큰 석문에 등불이 걸려 있는 곳을 볼 수 있어요.

 

석문 왼쪽 앞 쪽에 있는 돌에 앉으면 페이몬이 "이게 카바야마가 남긴 표식이겠지. 가서 확인해볼까"하는데 석문을 타고 등불까지 올라가면 등불에 쓰인 글씨를 읽을 수 있어요.

 


2. 상야의 사당 옆 산호에 둘러싸인 빈터

 

지도에서 상야의 사당 글자 위에 있는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여 워프 포인트 기준 지도 7시 방향으로 걸어가 언덕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면 끝 쪽에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등불이 보이는데, 주변에 심연 메이지, 츄츄족 들이 있으니 이 들을 처치하고 나무 왼쪽에 있는 바위에 앉으세요.

 


3. 뱀의 심장에 있는 폐허

 

지도의 뱀의 심장에서 심장 글자 위에 바로 있는 워프 포인트 기준 12시 방향을 바라보면 바로 언덕 위에 등불이 걸린 나무 앞에 있는 나무에 앉으세요.

 


세 곳에 모두 앉아본 후 다이니치 미코시로 돌아가 카바야마에게 감상을 말해주면 얘기를 들어줘서 고맙다며 진귀한 보물상자를 꺼내주며 <정말 차이가 있을까...> 업적을 달성할 수 있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