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이벤트

[원신] 2022 금사과 제도의 너덜너덜 섬에 지하에 있는 보물상자 3개 얻는 방법 (빠른 연주의 음률꽃, 중앙 야영지의 영상 2)

by GhostWeb 2022. 7. 24.
반응형

 

이번에는 2022 금사과 제도 너덜너덜 섬 지하에 있는 영상 소라를 얻고 더 안쪽에 있는 보물상자 3개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하도록 할게요.

 

 

우선 너덜너덜 섬 지하에 들어가는 방법과 기믹에 대해서는 아래의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여기서 문 뒤로 공간을 이동했을 때 스위치와 상호작용하여 먼저 철창문을 열어놔야 해요.)

 

 

[원신] 2022 금사과 제도 너덜너덜 섬에 지하에 있는 메아리 소라 얻는방법 (영상 소라, 중앙 야영

이번에는 금사과 제도(2022) 너덜너덜 섬 지하에 있는 메아리 소라(영상 소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너덜너덜 섬 중앙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면 미니맵에 워프 포인트 기준

ghostweb.tistory.com

 

너덜너덜 섬 지하에서 중앙 야영지의 영상 2를 얻은 후 더 안쪽을 보면 나무 줄기가 있어 연주를 해도 줄기에 막혀서 봉인을 풀 수가 없는데요.

 

 

여기서 지도를 열고 너덜너덜 섬 바닷가에 있는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고 북 같이 생긴 장치에서 <산 형태 변경>을 선택하세요.

 

 

로딩 후 다시 지하 입구로 가면 지하 입구 없어진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반대쪽 산에 있는 동굴로 들어가서 전에 지하에서 나왔던 문으로 들어가면 보물상자 앞을 가로막고 있던 나무 줄기가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어요.

 

 

중앙 판에서 보물상자 방향으로 끝 쪽에 있는 악기의 방향을 안쪽으로 돌린 후 악기를 연주하면 봉인이 풀리며 보물 상자 3개를 얻을 수 있는데, 여기서 빠른 연주의 음률꽃 장식 도면을 얻을 수 있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