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식자재, 광물, 지역 특산물

[원신] 빛나는 결정 파밍 위치 정리 (모험 아이템, 속세의 주전자)

by GhostWeb 2022. 8. 15.
반응형

 

빛나는 결정은 속세의 주전자에서 천상의 소리·활공 또는 천상의 소리·얽힘으로 기록된 선율을 복원할 수 있어요.

필드, 임무 등을 통해 빛나는 결정을 얻을 수 있는 거 같은데 하나씩 찾으면서 목록을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빛나는 결정 목록

 

이름 담긴 선율 (곡) 지역 파밍 위치 (방법)
빛나는 결정 1 Dawn Winery Theme 몬드 몬드 다운 와이너리 저택 12시 방향 드럼통 위
빛나는 결정 3 Lone Sojourner 몬드 몬드 다운 와이너리 저택 정문 앞 방향 마차 위
빛나는 결정 4 A Day in mondstadt 몬드 몬드 성 대장간 뒤쪽에 있는 상자 위
빛나는 결정 11 Mondstadt Starlit 몬드 몬드 성 대장간에서 8~9시 방향에 있는 건물 지붕 위
빛나는 결정 14 Windborne Hymn 몬드 몬드 성안에 성당 뒤 편 묘지 끝 담 위
빛나는 결정 15 Knights of Favonius 몬드 몬드 성 페보니우스 기사단 건물 지붕
(근처 워프 포인트에서 접근 가능)
빛나는 결정 16 Angel's Share 몬드 몬드 성 천사의 몫 근처에 있는 드럼통 위
빛나는 결정 19 Before Dawn, at the Winery 몬드 몬드 다운 와이너리 저택 뒤편
빛나는 결정 24 Sun Rises in Liyue 리월 리월항 월해정 근처에 있는 바위 언덕 위
빛나는 결정 26 Call It a Day in Liyue 리월 북극 은행 맞은 편에 있는 건물 테이블 근처
빛나는 결정 27 Clear Sky Over Liyue 리월 리월 항구 쪽에 있는 생선 가게 뒤 건물
빛나는 결정 28 Cozy Leisure Time 리월 망서 객잔 지상 근처 상자 위
빛나는 결정 32 Flows of Jade-Like Water 리월 망서 객잔 지상 근처 상자 위
빛나는 결정 34 Vague Whispers 리월 망서 객잔 지상 부두 근처
빛나는 결정 38 Peaceful Hike 리월 경책 산장 상구야 집 근처
빛나는 결정 39 The Fading Stories 리월 경책 산장 마을 한쪽 편
빛나는 결정 47 Miko's Night 이나즈마 이나즈마 나루카미 다이샤 오른쪽 
빛나는 결정 48 Streets of Elagance 이나즈마 이나즈마 신상 앞 쪽 공터 근처에 있는 상자
빛나는 결정 49 The Land of Her Serenity 이나즈마 이나즈마 마을 위쪽으로 올라가는 길
빛나는 결정 50 The Mysterious Islands 이나즈마 이나즈마 진수의 숲 이오로이 뒤
빛나는 결정 52 Kitsune's Mask 이나즈마 이나즈마 진수의 숲 입구 부분 (너구리 석상 근처)
빛나는 결정 53 Hanachirusato 이나즈마 이나즈마 카미사토 저택 지붕 위 (메인 건물)
빛나는 결정 54 Time to Say Farewell 이나즈마 이나즈마 카미사토 저택 입구 근처
빛나는 결정 56 Murmuring Creek 이나즈마 이나즈마 진수의 숲에서 이오로리로 가는 길

몬드 지역

 

빛나는 결정 4
빛나는 결정 1
빛나는 결정 3
빛나는 결정 11
빛나는 결정 14
빛나는 결정 15
빛나는 결정 16
빛나는 결정 19


리월 지역

 

빛나는 결정 24
빛나는 결정 26
빛나는 결정 27
빛나는 결정 28
빛나는 결정 32
빛나는 결정 34
빛나는 결정 38
빛나는 결정 39


이나즈마 지역

 

빛나는 결정 47
빛나는 결정 48
빛나는 결정 49
빛나는 결정 50
빛나는 결정 52
빛나는 결정 53
빛나는 결정 54
빛나는 결정 56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