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릭터 정보
- 4성
- 운명의 길 : 수렵 (비범한 단일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기 위한 핵심 전력)
- 전투 속성 : 바람 (바람 속성을 사용하여 약점 결파를 발동할 경우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하며 풍화 상태를 부여 가능)
- 소속 : 은하열차
- 성우 : 김혜성
- 소개
· 자신의 과거를 깊이 숨긴, 차가운 분위기의 과묵한 청년
· 혈예 동족을 피하기 위해 은하열차에 올랐다.
캐릭터 승급
레벨 | 승급에 필요한 재료 | 소모 신용 포인트 | 승급 보상 |
20 | 소멸된 코어 x4 | 3200 | 별의 궤도 티켓 x1 |
30 | 소멸된 코어 x8 | 6400 | |
40 | 폭풍의 눈 x2, 희미한 빛의 코어 x5 | 12800 | 별의 궤도 티켓 x1 |
50 | 폭풍의 눈 x5, 희미한 빛의 코어 x8 | 32000 | |
60 | 폭풍의 눈 x15, 꿈틀대는 코어 x5 | 64000 | 별의 궤도 티켓 x1 |
70 | 폭풍의 눈 x28, 꿈틀대는 코어 x7 | 128000 |
스킬
○ 운기창술 · 삭풍 (일반 공격)
- 단일 공격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50%만큼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 운기창술 · 질우 (전투 스킬)
- 단일 공격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130%만큼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 전투 스킬 피해로 치명타 발동 시 100%의 기본 확률로 피격된 적의 속도를 12% 감소시킨다.
- 지속 시간 : 2턴
○ 동천환화, 기나긴 꿈 (필살기)
- 단일 공격
- 에너지 소모 : 110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240%만큼의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 피격된 적이 감속 상태인 경우 필살기로 가하는 피해 배율이 72% 증가한다.
○ 각자의 장점 (특성)
- 강화
- 단항이 아군 스킬의 대상이 되면, 다음 공격의 바람 저항 관동이 18% 증가한다.
- 해당 효과는 2턴 후 다시 발동할 수 있다.
○ 섬멸의 칼날 (비술)
- 강화
- 비술 발동 후 다음 전투 시작 시 단항의 공격력이 40% 증가한다.
- 지속 시간 : 3턴
행적
번호 | 이름 | 효과 | 소모 재료 | 신용 포인트 | 조건 |
1 |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
바람 속성 피해 3.2% 증가 | 소멸된 코어 x2 | 2000 | |
2 | 섬멸의 칼날 (비술) |
비술 발동 후 다음 전투 시작 시 단항의 공격력이 40% 증가한다. 지속 시간 : 3턴 |
|||
2-1-1 | 절영 (추가 능력) |
공격 발동 후 50%의 고정 확률로 자신의 속도가 20% 증가한다. 지속 시간 : 2턴 |
운명의 발자취 x1 파멸자의 말로 x1 악마 사냥용 화살 x4 |
16000 | 캐릭터 4회 승급 필요 |
2-1-2 |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
바람 속성 피해 4.8% 증가 | 악마 사냥용 화살 x4 희미한 빛의 코어 x3 |
16000 | 캐릭터 4회 승급 필요 |
2-1-3 | 공격 강화 (속성 보너스) |
공격력 4.8% 증가 | 별 쫓는 화살 x2 꿈틀대는 코어 x2 |
36000 | 캐릭터 5회 승급 필요 |
2-2-1 | 잠룡 (추가 능력) |
현재 HP 백분율이 50% 이하인 경우, 적에게 피격될 확률이 감소한다. | 파멸자의 말로 x1 짐승 사냥용 화살 x2 |
4000 | 캐릭터 2회 승급 필요 |
2-2-2 | 공격 강화 (속성 보너스) |
공격력 4% 증가 | 짐승 사냥용 화살 x2 소멸된 코어 x4 |
4000 | 캐릭터 2회 승급 필요 |
2-2-3 |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
바람 속성 피해 3.2% 증가 | 악마 사냥용 화살 x2 희미한 빛의 코어 x2 |
8000 | 캐릭터 3회 승급 필요 |
3 | 동천강화, 기나긴 꿈 (필살기)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240%만큼의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피격된 적이 감속 상태인 경우 필살기로 가하는 피해 배율이 72% 증가한다. |
소멸된 코어 x2 | 2000 | 캐릭터 1회 승급 필요 |
3-1-1 | 운기 창술 · 질우 (전투 스킬)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130%만큼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전투 스킬 피해로 치명타 발동 시 100%의 기본 확률로 피격된 적의 속도를 12% 감소시킨다. 지속 시간 : 2턴 |
소멸된 코어 x2 | 2000 | 캐릭터 1회 승급 필요 |
3-1-2 |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
바람 속성 피해 4.8% 증가 | 별 쫓는 화살 x2 꿈틀대는 코어 x2 |
36000 | 캐릭터 5회 승급 필요 |
3-2-1 | 운기 창술 · 삭풍 (일반 공격)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50%만큼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 짐승 사냥용 화살 x2 소멸된 코어 x4 |
4000 | 캐릭터 2회 승급 필요 |
3-2-2 | 방어 강화 (속성 보너스) |
방어력 5% 증가 | 악마 사냥용 화살 x2 희미한 빛의 코어 x2 |
8000 | 캐릭터 3회 승급 필요 |
4 | 각자의 장점 (특성) |
단항이 아군 스킬의 대상이 되면, 다음 공격의 바람 저항 관동이 18%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2턴 후 다시 발동할 수 있다. |
소멸된 코어 x2 | 2000 | 캐릭터 1회 승급 필요 |
5 | 세찬 바람 (추가 능력) |
일반 공격이 감속 상태의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 운명의 발자취 x1 파멸자의 말로 x1 별 쫓는 화살 x6 |
128000 | 캐릭터 6회 승급 필요 |
6 | 방어 강화 (속성 보너스) |
방어력 7.5% 증가 | 별 쫓는 화살 x6 꿈틀대는 코어 x6 |
128000 | 캐릭터 6회 승급 필요 |
6-1 |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
바람 속성 피해 6.4% 증가 | 별 쫓는 화살 x6 꿈틀대는 코어 x6 |
128000 | 캐릭터 레벨 80 |
6-2 | 공격 강화 (속성 보너스) |
공격력 8% 증가 | 별 쫓는 화살 x6 꿈틀대는 코어 x6 |
128000 | 캐릭터 레벨 75 |
성혼 동조
순서 | 이름 | 내용 |
1 | 높이 오르면 추락하기 마련 | 피격된 적이 현재 HP 백분율이 50% 이상이면, 치명타 확률이 12% 증가한다. |
2 | 악을 제압하고 화염을 멸하라 | 특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턴 감소한다. |
3 | 자유자재로 변하는 낮과 밤 | 전투 스킬 레벨 + 2 (최대 레벨 15) 일반 공격 레벨 + 1 (최대 레벨 10) |
4 | 공거천 같이 분주한 오의 | 필살기를 발동하여 적을 처치할 시 단항의 다음 번 행동 게이지가 100% 증가한다. |
5 | 사방으로 흐르는 한 방울의 빗물 | 필살기 레벨 + 2 (최대 레벨 15) 특성 레벨 + 2 (최대 레벨 15) |
6 | 때를 기다리는 준비된 자 | 전투 스킬로 발동한 감속 상태로 목표의 속도를 추가로 8% 감소시킨다. |
음성
번호 | 제목 | 내용 |
1 | 첫 만남 | 다시 한번 소개하지. 난 단항이라고 해. 열차의 경호원 이지. 열차의 아카이브도 내가 관리하고 있어. |
2 | 인사 | 아카이브의 표제어를 오늘 업데이트 했으니까, 언제든지 열람해도 돼. |
3 | 작별 | 벌써 취침 시간이야...? 고마워. 자료실에 있으면 시간 가는 걸 몰라서 밤새도록 앉아있게 되거든... 내일보자. |
4 | 자신에 대해 · 과거 | 난 연맹에서 태어나 웅장하고 아름다운 거함에서 자랐지만, 그 거함의 외관을 본 건 손에 꼽을 정도야. 이젠 돌아갈 수도 없지. |
5 | 자신에 대해 · 열차에 오른 이유 | 그때 열차를 제외하곤 몸을 의탁할 곳이 없었어. |
6 | 잡담 · 격운 | 격운을 몸에서 떼어놓지 않는 건 안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한 일이기도 해. |
7 | 취미 | 독서... 추미까진 아니고, 과거의 습관이랄까. |
8 | 고민 | 아카이브를 열람하려는 목적이 아니면 자료실에는 멋대로 들어가지 마. 자료실의 기능엔 대화가 포함되어 있지 않거든. |
9 | 공유 | 우주처럼 광활한 그 과거는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게 아니겠지 |
10 | 견문 | 아카이브의 기록이 충분해지면, 독립된 것처럼 보이는 사건도 움직이는 사람에 의해 관계가 생기게 돼. |
11 | Mar. 7th에 대해 | Mar. 7th의 단점은 오지랖이 넓다는 거야. 그게 장점일 수도 있어 |
12 | 히메코에 대해 | 열차와 관련된 문제라면, 히메코의 판단을 따르는 게 가장 현명한 판단이지. |
13 | 웰트에 대해 | 웰트 씨는 다름 사람들한텐 관심이 많은데 내 일에 대해선 한 번도 물어본 적이 없어. |
14 | 폼폼에 대해 | 이건 내 직감인데, 폼폼은 건드리지마. |
이야기
캐릭터 상세 | 격운 이라는 이름의 장창을 든 차가운 분위기의 과묵한 청년. 기나긴 열차의 개척 여정에서 경호를 맡고 있다. 단항은 과거를 깊이 숨긴 채 자신이 손수 만든 모든 것으로 벗어나기 위해 열차와 동행한다. 그러나 열차는 과연 그를 과거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을 것인가? |
- | - |
- | - |
- | - |
- | - |
반응형
'붕괴 스타레일 > 캐릭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붕괴 스타레일] 아스타 정리 (화합, 화염, 스킬, 행적, 성흔) (0) | 2023.05.11 |
---|---|
[붕괴 스타레일] 서벌 정리 (지식, 번개, 스킬, 행적, 성흔) (0) | 2023.05.11 |
[붕괴 스타레일] 헤르타 정리 (지식, 얼음, 스킬, 행적, 성흔) (1) | 2023.05.09 |
[붕괴 스타레일] Mar. 7th, 삼칠이 정리 (보존, 얼음, 스킬, 행적, 성흔) (1) | 2023.05.09 |
[붕괴 스타레일] 개척자 (스킬, 행적, 성흔, 운반체, 스텔레, 카일루스) (0) | 2023.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