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붕괴 스타레일/캐릭터

[붕괴 스타레일] 단항 정리 (수렵, 바람, 스킬, 행적, 성흔)

by GhostWeb 2023. 5. 11.
반응형

 

캐릭터 정보


- 4성
- 운명의 길 : 수렵 (비범한 단일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기 위한 핵심 전력)
- 전투 속성 : 바람 (바람 속성을 사용하여 약점 결파를 발동할 경우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하며 풍화 상태를 부여 가능)
- 소속 : 은하열차
- 성우 : 김혜성
- 소개
 · 자신의 과거를 깊이 숨긴, 차가운 분위기의 과묵한 청년
 · 혈예 동족을 피하기 위해 은하열차에 올랐다.

 

대기 모션 모음

캐릭터 승급

 

레벨 승급에 필요한 재료 소모 신용 포인트 승급 보상
20 소멸된 코어 x4 3200 별의 궤도 티켓 x1
30 소멸된 코어 x8 6400  
40 폭풍의 눈 x2, 희미한 빛의 코어 x5 12800 별의 궤도 티켓 x1
50 폭풍의 눈 x5, 희미한 빛의 코어 x8 32000  
60 폭풍의 눈 x15, 꿈틀대는 코어 x5 64000 별의 궤도 티켓 x1
70 폭풍의 눈 x28, 꿈틀대는 코어 x7 128000  

스킬 


○ 운기창술 · 삭풍 (일반 공격)
- 단일 공격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50%만큼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 운기창술 · 질우 (전투 스킬)
- 단일 공격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130%만큼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 전투 스킬 피해로 치명타 발동 시 100%의 기본 확률로 피격된 적의 속도를 12% 감소시킨다.

- 지속 시간 : 2턴


○ 동천환화, 기나긴 꿈 (필살기)
- 단일 공격
- 에너지 소모 : 110
-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240%만큼의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 피격된 적이 감속 상태인 경우 필살기로 가하는 피해 배율이 72% 증가한다.


○ 각자의 장점 (특성)
- 강화

- 단항이 아군 스킬의 대상이 되면, 다음 공격의 바람 저항 관동이 18% 증가한다.

- 해당 효과는 2턴 후 다시 발동할 수 있다.


○ 섬멸의 칼날 (비술)

- 강화

- 비술 발동 후 다음 전투 시작 시 단항의 공격력이 40% 증가한다.

- 지속 시간 : 3턴


행적

 

번호 이름 효과 소모 재료 신용 포인트 조건
1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바람 속성 피해 3.2% 증가 소멸된 코어 x2 2000  
2 섬멸의 칼날
(비술)
비술 발동 후 다음 전투 시작 시 단항의 공격력이 40% 증가한다.

지속 시간 : 3턴
     
2-1-1 절영
(추가 능력)
공격 발동 후 50%의 고정 확률로 자신의 속도가 20% 증가한다.

지속 시간 : 2턴
운명의 발자취 x1
파멸자의 말로 x1
악마 사냥용 화살 x4
16000 캐릭터 4회
승급 필요
2-1-2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바람 속성 피해 4.8% 증가 악마 사냥용 화살 x4
희미한 빛의 코어 x3
16000 캐릭터 4회
승급 필요
2-1-3 공격 강화
(속성 보너스)
공격력 4.8% 증가 별 쫓는 화살 x2
꿈틀대는 코어 x2
36000 캐릭터 5회
승급 필요
2-2-1 잠룡
(추가 능력)
현재 HP 백분율이 50% 이하인 경우, 적에게 피격될 확률이 감소한다. 파멸자의 말로 x1
짐승 사냥용 화살 x2
4000 캐릭터 2회
승급 필요
2-2-2 공격 강화
(속성 보너스)
공격력 4% 증가 짐승 사냥용 화살 x2
소멸된 코어 x4
4000 캐릭터 2회
승급 필요
2-2-3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바람 속성 피해 3.2% 증가 악마 사냥용 화살 x2
희미한 빛의 코어 x2
8000 캐릭터 3회
승급 필요
3 동천강화, 기나긴 꿈
(필살기)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240%만큼의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피격된 적이 감속 상태인 경우 필살기로 가하는 피해 배율이 72% 증가한다.
소멸된 코어 x2 2000 캐릭터 1회
승급 필요
3-1-1 운기 창술 · 질우
(전투 스킬)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130%만큼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전투 스킬 피해로 치명타 발동 시 100%의 기본 확률로 피격된 적의 속도를 12% 감소시킨다.

지속 시간 : 2턴
소멸된 코어 x2 2000 캐릭터 1회
승급 필요
3-1-2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바람 속성 피해 4.8% 증가 별 쫓는 화살 x2
꿈틀대는 코어 x2
36000 캐릭터 5회
승급 필요
3-2-1 운기 창술 · 삭풍
(일반 공격)
지정된 단일 적에게 단항 공격력 50%만큼 바람 속성 피해를 가한다. 짐승 사냥용 화살 x2
소멸된 코어 x4
4000 캐릭터 2회
승급 필요
3-2-2 방어 강화
(속성 보너스)
방어력 5% 증가 악마 사냥용 화살 x2
희미한 빛의  코어 x2
8000 캐릭터 3회
승급 필요
4 각자의 장점
(특성)
단항이 아군 스킬의 대상이 되면, 다음 공격의 바람 저항 관동이 18%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2턴 후 다시 발동할 수 있다.
소멸된 코어 x2 2000 캐릭터 1회
승급 필요
5 세찬 바람
(추가 능력)
일반 공격이 감속 상태의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운명의 발자취 x1
파멸자의 말로 x1
별 쫓는 화살 x6
128000 캐릭터 6회
승급 필요
6 방어 강화
(속성 보너스)
방어력 7.5% 증가 별 쫓는 화살 x6
꿈틀대는 코어 x6
128000 캐릭터 6회
승급 필요
6-1 피해 강화 · 바람
(속성 보너스)
바람 속성 피해 6.4% 증가 별 쫓는 화살 x6
꿈틀대는 코어 x6
128000 캐릭터
레벨 80
6-2 공격 강화
(속성 보너스)
공격력 8% 증가 별 쫓는 화살 x6
꿈틀대는 코어 x6
128000 캐릭터
레벨 75


성혼 동조

 

순서 이름 내용
1 높이 오르면 추락하기 마련 피격된 적이 현재 HP 백분율이 50% 이상이면, 치명타 확률이 12% 증가한다.
2 악을 제압하고 화염을 멸하라 특성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턴 감소한다.
3 자유자재로 변하는 낮과 밤 전투 스킬 레벨 + 2 (최대 레벨 15)
일반 공격 레벨 + 1 (최대 레벨 10)
4 공거천 같이 분주한 오의 필살기를 발동하여 적을 처치할 시 단항의 다음 번 행동 게이지가 100% 증가한다.
5 사방으로 흐르는 한 방울의 빗물 필살기 레벨 + 2 (최대 레벨 15)
특성 레벨 + 2 (최대 레벨 15)
6 때를 기다리는 준비된 자 전투 스킬로 발동한 감속 상태로 목표의 속도를 추가로 8% 감소시킨다.


음성

 

번호 제목 내용
1 첫 만남 다시 한번 소개하지.
난 단항이라고 해. 열차의 경호원 이지.
열차의 아카이브도 내가 관리하고 있어.
2 인사 아카이브의 표제어를 오늘 업데이트 했으니까, 언제든지 열람해도 돼.
3 작별 벌써 취침 시간이야...? 고마워.
자료실에 있으면 시간 가는 걸 몰라서 밤새도록 앉아있게 되거든... 내일보자.
4 자신에 대해 · 과거 난 연맹에서 태어나 웅장하고 아름다운 거함에서 자랐지만, 그 거함의 외관을 본 건 손에 꼽을 정도야. 이젠 돌아갈 수도 없지.
5 자신에 대해 · 열차에 오른 이유 그때 열차를 제외하곤 몸을 의탁할 곳이 없었어.
6 잡담 · 격운 격운을 몸에서 떼어놓지 않는 건 안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한 일이기도 해.
7 취미 독서... 추미까진 아니고, 과거의 습관이랄까.
8 고민 아카이브를 열람하려는 목적이 아니면 자료실에는 멋대로 들어가지 마.
자료실의 기능엔 대화가 포함되어 있지 않거든.
9 공유 우주처럼 광활한 그 과거는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게 아니겠지
10 견문 아카이브의 기록이 충분해지면, 독립된 것처럼 보이는 사건도 움직이는 사람에 의해 관계가 생기게 돼.
11 Mar. 7th에 대해 Mar. 7th의 단점은 오지랖이 넓다는 거야. 그게 장점일 수도 있어
12 히메코에 대해 열차와 관련된 문제라면, 히메코의 판단을 따르는 게 가장 현명한 판단이지.
13 웰트에 대해 웰트 씨는 다름 사람들한텐 관심이 많은데 내 일에 대해선 한 번도 물어본 적이 없어.
14 폼폼에 대해 이건 내 직감인데, 폼폼은 건드리지마.

이야기

 

캐릭터 상세 격운 이라는 이름의 장창을 든 차가운 분위기의 과묵한 청년.
기나긴 열차의 개척 여정에서 경호를 맡고 있다.

단항은 과거를 깊이 숨긴 채 자신이 손수 만든 모든 것으로 벗어나기 위해 열차와 동행한다.
그러나 열차는 과연 그를 과거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을 것인가?
- -
-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