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이벤트

[원신] 23년 가을 - 원신 팝업 스토어 방문 후기 (판교 현대백화점 10층 토파즈홀)

by GhostWeb 2023. 9. 8.
반응형

2023년 9월 가을에 가까운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원신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해서 방문하였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10층은 건물 한쪽 편에 있는 엘리베이트를 타면 올라갈 수 있어요.

(CGV 반대편 쪽 남쪽 건물 같네요. 네이버 지도 상 GATE 1쪽 건물) 

 

 

판교 현대 백화점 10층에서 스토어를 운영되고 있는데, 카카오 스토어 처럼 오픈 매장인줄 알고 갔다가 입장 시간이 정해져 있는 티켓을 구매해야 된다는 것을 알고 현장에서 구매하였지만, 오전 시간대가 매진되어 오후 3:30에 들어가는 표를 예매하였어요. (총 1,500원 = 입장료 500원 + 수수료 1,000원)

 

판교, 신촌 점 티켓 예매가 각각 다르니 주의하시고, 선택하신 시간 - 1시간 부터 줄을 설 수 있으며, 티켓 예매자를 확인하기 때문에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 돼요.

 

[현대백화점 판교점] 2023 원신 가을 팝업스토어
https://www.ticketlink.co.kr/product/45524

 

[티켓링크] [현대백화점 판교점] 2023 원신 가을 팝업스토어

원신 가을 팝업스토어가 돌.아.왔.다!

www.ticketlink.co.kr


[현대백화점 신촌점] 2023 원신 가을 팝업스토어
https://www.ticketlink.co.kr/product/45522

 

[티켓링크] [현대백화점 신촌점] 2023 원신 가을 팝업스토어

원신 가을 팝업스토어가 돌.아.왔.다!

www.ticketlink.co.kr

 

입장권 예매를 하고 입구에 가면 굿즈 진열대와 여러 캐릭터의 코스플레이를 하시고 계신 분들이 반겨줘요.

(스토어에 들어가기 전에 원하시는 제품을 먼저 진열대에서 확인하세요.)

 

 

 

입구 양쪽에 1차, 2차 대기줄이 있는데 예매하신 시간에 맞는 줄에 서 있으면 스탭 분들이 티켓 확인과 본인 확인을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9/8(금) 1일차 방문하였는데, 지금 여러 문제가 굿즈 들이 세관 통관에 문제가 있어서 매장에 없어 매장에서 바코드가 적힌 종이를 가지고 결제하고 대기줄에서 나눠준 종이에 제품을 받을 주소 등의 개인 정보를 쓰면 나중에 배달을 해준다고 해요.

 

또 다른 문제가 세관 통관 문제가 있는 굿즈 들은 진열대에 굿즈 사진도 없어서 이 바코드가 내가 원하는 상품인지 확인하기가 어려워요. (일부 분은 인터넷으로 굿즈 리스트를 보시고 계셨는데, 어디서 보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상품 구매 개수 제한도 있고, 저는 오후에 입장해서 그런지 품절되어 가격표가 뒤집혀 있는 것들이 많았어요.

 

 

대부분 장패드, 키링 같은 것들은 재고가 좀 남아 있었지만 캐릭터 스탠드는 많이 품절되어 있었고, 피규어 같은 경우 페이몬 (랜덤 개별 2만대, 세트 - 6개 13.2만원), 응광 피규어 (28.8 만원) 등 가격이 비싼 제품 들은 재고가 좀 있었어요. 

 

 

한 쪽에는 미니 게임이 있었는데 이는 또 대기줄이 있어서 저는 기다리고 지쳐서 그냥 나와서 집으로 돌아갔네요.

 

기간제 운영 스토어가 아닌 카카오 스토어처럼 어느 지역에 공식 스토어가 입점하던가 인터넷에 스토어가 입점하여 굿즈를 구입하기 편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