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다낭)

[베트남 다낭 여행] 티 라운지 (캐리어 보관, 셔틀버스, 카페, 쉼터, 샤워 시설, 유모차 대여)

by GhostWeb 2018. 10. 17.
반응형


여행 마지막 날 일정 때문에 오행산을

방문하였다가 땀을 너무 흘려서 샤워 시설을

찾다가 티 라운지에서 샤워를 위해 

방문해보았어요.


아.. 오행산은 복귀날 방문하지 마세요.

더운 날에 방문하면 정말 땀에...


티 라운지는 여행자 지원센터처럼 

캐리어(짐) 보관, 셔틀버스, 샤워 시설 등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1층에 들어가면 카페처럼 음료, 식품 판매대가

각종 셔틀버스, 유심 등의 안내문이 있어요.



샤워 서비스 이용하기


가서 직원분께 샤워 시설을 이용하고 싶다고

말하고 7만 동을 내고 수건을 받아 

샤워장이 있는 3층으로 올라갔어요.



3층을 올라가 오른쪽을 보면 사진처럼

화장실 + 샤워 부스가 있어요.


문 앞에 "샤워 중" 푯말이 있으니 확인하고

들어간 다음 문의 손잡이가 오피스 건물의 

창문 손잡이와 비슷하니 문을 닫고 손잡이를

돌려 잠금장치를 하시면 돼요.



안에 들어가면 샴푸, 린스, 폼클렌징,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어요.


샤워를 마치고 문 앞 오른쪽 화장대에

드라이기가 있으니 사용하시면 되고

스킨, 로션 등은 따로 없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샤워만을 하실 뿐은 주위의 숙소를

알아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제가 찾은 내용으로는 7만 동으로 모텔 급의

숙소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시간하고 거리 관계상 가까운 곳을

이용한 것이니 참고하세요.





카페, 유심 판매


1층에는 카페로 운영되어 다양한 음료를

팔고 있는데 대략 3만~4만 동에 팔고 있어요.


데이터 유심도 팔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셔틀버스


다낭-바나힐-호이안 셔틀버스와

시내-공항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어요.


다낭-바나힐-호이안-다낭시내의 경우

1인 편도 11만 동, 왕복 18만 동으로

달러로도 결제가 가능해요.


자세한 시간표 등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유모차 대여, 캐리어 보관 서비스


이 밖에도 우산, 유모차, 휠체어 대여 서비스도

함께하고 있는데, 하루당 가격을 살펴보면

우산의 경우 대여료 2만 동에 보증금 20만 동, 

유모차는 대여료 5만 동에 보증금 1백만 동,

휠체어는 대여료 10만 동에 보증금 

2백만 동이네요.


짐 보관(캐리어)은 2만 동에 오전 9시

~ 오후 9시 30분까지 보관할 수 있고

오후 10시 이후(영업 종료)에는 찾을 수 없고

다음날 찾을 경우 $5의 추가금이 부과되니

이점에 유의하시고 맡기세요.



만약에 장기간 짐을 맡기신다면 롯데마트에

3일간 무료로 보관할 수 있으니

이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포스트 내용을 참고하세요.


[베트남 다낭] 롯데마트 쇼핑,

환전, 캐리어 보관하기(무료)

 

다낭 여행 때 유용한 곳인 티 라운지에

대해 알아보았데 확실히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교통비는 아낄 수 있을 거 같네요.


그럼 이만 티 라운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연관 포스트


다낭 국제공항 살펴보기

(다낭 공항, 입/출국, 환전소, 시내로 가기)


다낭에서 환전하기

(환전소 비교 - 공항, 롯데마트, 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