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섬

[로스트아크] 회상의 섬 (모코코 씨앗, 퀘스트, NPC, 채집, 섬의 마음)

by GhostWeb 2019. 2. 1.
반응형


회상의 섬의 모코코 씨앗, 퀘스트,

NPC, 보물 상자, 채집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글을 쓴 이후에 더 찾은 내용이 있다면

내용을 추가하도록 할게요.





모코코 씨앗


현재까지 총 2개의 모코코 씨앗을 찾았어요.


1. 지도 중앙 기준 2시 방향에 퀘스트 진행을

하다 보면 왼쪽에 있는 돌 벽뒤에 모코코 씨앗이

숨겨져 있어요.




2. 지도 중앙 기준 7~8시 방향에 퀘스트 진행을

하다 보면 위쪽에 나무판자, 상자 근처에

모코코 씨앗이 있어요.






NPC

-



퀘스트

1. <나의 빛, 나의 진실한 벗>

섬 내의 퀘스트로 완료 시 

회상의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어요.






보물 상자

-



채집


소금꽃, 아담한 피네타 나무, 풍성한 피네타 나무, 철




기타 (섬의 마음)


1. 섬 내의 탐색 퀘스트를 통해 

회상의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어요. 

(나의 빛, 나의 진실한 벗)




인근 섬


지혜의 섬


세월의 섬




#회상의섬 #회상의섬모코코씨앗 #회상의섬모코코 

#로스트아크모코코 #로스트아크 #회상의섬의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