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쿄

[도쿄 여행] 오다이바 메가웹 토요타 시티 쇼케이스, 팔레트타운 대관람차 타기 (MEGA WEB, 오다이바 전경 보기)

by GhostWeb 2019. 3. 29.
반응형


도쿄 중심 기준 6시 방향에 있는

오다이바의 메가웹과 대관람차를 타고

오다이바 전경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방문일 : 2017.04


오다이바 메가웹은 토요타 자동차 전시장과

쇼핑몰, 팔레트타운 대관람차가 있어요.


오다이바를 돌아다닐 수 있는 유리카모메

아오미 역에서 하차하면 바로

메가웹 건물과 연결되어 있어요.



영업시간 : 11:00 ~ 21:00


아오미 역과 연결된 통로를 따라가면

팔레트타운 대관람차를 볼 수 있어요.




주위를 보면 상가와 왼쪽으로는 오락실이

있어서 이른 아침부터 놀러 온 사람들이 많았어요.





자동차 관련 테마로 이루어진 곳이라

자동차와 관련된 상점들도 있어요.



1층으로 내려가면 큰 홀에 토요타 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실제 판매하는 차들도 있어

가격과 제원 등이 상세하게 써 있고

전시된 차량을 탑승해 볼 수도 있어요.










이 밖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고 들었는데

시간 관계상 다음 관광지를 보려 나왔어요.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방문하기 딱 알맞은 곳이네요.


밤에 다시 오다이바 야경을 보기 위해서

팔레트타운 대관람차를 타러 왔어요.


팔레트타운 대관람차는 높이 115m로

밤에 가면 알록달록한 색으로 빛나는

관람차를 볼 수 있어요.



영업시간: 10:00 ~ 22:00

요금 : 920엔


도쿄 시내도 볼 수 있다고 하지만 도쿄 시내

쪽에 높은 건물들이 있어 시야를 가리며

건물 사이로 빛나는 도쿄 타워를 볼 수 있어요.




관람차를 한 바퀴 타고 내려와 쉬러

반대편에 있는 숙소로 걸어갔어요.


메가웹 근처는 밤이 되면 주위에 볼 게 별로 

없으니 오다이바 자유의 여신상 쪽을

관람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연관 포스트


오다이바 일본 과학 미래관 둘러보기

(우주, 로봇, 지구 모형 디스플레이, 아시모)


오다이바 후지TV 원형 전망대에서 

오다이바, 레인보우 브리지 둘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