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비경, 지역 정보

[원신] 심해 용 도마뱀 무리 (연하궁, 신학 육성 소재, 용 자손의 가짜 지느러미)

by GhostWeb 2022. 1. 11.
반응형


이나즈마 연하궁 중심에 있는 다이니치 미코시 중심에 있는 심해 용 도마뱀 무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게요.

 

 

심해 용 도마뱀 무리를 처치하면 얼음/번개 원소 캐릭터 육성 소재, 성유물과 신학 육성 소재인 <용 자손의 가짜 지느러미>를 얻을 수 있어요.

 

 

<심해 용 도마뱀 무리>는 다이니치 미코시에서 지하에 있어 밑으로 낙하해야 되는데, 멍 때리다가 낙사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보상 수령 시 레진 소모
- 40 레진

○ 보상
- 모험 경험치 200, 모라, 호감도 경험치
- 서늘한 빙옥 가루, 서늘한 빙옥 조각, 서늘한 빙옥 덩이, 서늘한 빙옥 (얼음 원소 캐릭터 육성 소재)

- 승리의 자수정 가루, 승리의 자수정 조각, 승리의 자수정 덩이, 승리의 자수정 (번개 원소 캐릭터 육성 소재)
- 용 자손의 가짜 지느러미 (신학 육성 소재)
- 전쟁광 세트 (성유물, 3성~4성)
- 유배자 세트 (성유물, 3성~4성)

- 얼음을 모시는자 (성유물, 3성~4성)

- 행운아 세트 (성유물, 3성)

- 검투사의 피날레 (성유물, 4성~5성)
- 대지를 유랑하는 악단 (성유물, 4성~5성)

 


○ 공격 패턴

 

1. 기본 공격

- 번개를 삼키는 심해 용 도마뱀, 얼음을 짓씹는 심해 용 도마뱀 2마리가 동시 등장하여 각각 얼음, 번개 원소 공격을 가하며 불 원소 캐릭터가 효과적으로 사용 될 수 있을 거 같네요.

 

 

2. 특수 공격 (조마의 숨결)
-  두 도매뱀 각자 돌아가면서 <조마의 숨결>이라는 기술을 쓰는데, 이를 맞을 경우 일정량의 원소 에너지를 잃으며, 만약 캐릭터의 원소 에너지가 부족하면 HP를 잃어요.

 

- 해당 공격 스킬이 들어올 경우 원소 에너지가 별로 없는 캐릭터로 전환하여 대신 맞던가 빠르게 원소 폭발로 공격 데미지를 넣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3. 벽을 타는 심해 용 도마뱀

- 두 마리가 개별 공격을 하다가 합동 공격을 하는 패턴으로 <번개를 삼키는 심해 용 도마뱀>의 경우 주변에 있는 벽에 올라가서 특수 공경인 <조마의 숨결>로 공격하기 때문에 빠르게 양손검 같이 바위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는 캐릭터로 벽을 부셔버리세요.

 

- 벽이 부셔지면 번개를 삼키는 심해 용 도마뱀에 땅에 떨어져 뒤로 누워서 아둥바둥할 때 빠르게 공격을 가하세요.

 

 

4. 합동 공격

- 두 마리 중 한 마리의 HP를 마지막 칸에 도달하면 중앙에 두 마리가 모여서 빙빙 돌면 각자 얼음, 번개 원소 공격을 하고 HP가 다 깎인 도마뱀은 주변을 돌면서 공격하니, 남은 도마뱀을 빠르게 처치하시길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