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비경, 지역 정보

[원신] 북풍의 왕랑, 울프의 영주에 대해서 알아보기 (울프의 영주 안드리우스, 북풍의 꼬리, 북풍의 고리, 북풍의 영혼상자)

by GhostWeb 2022. 1. 12.
반응형

 

이번에는 몬드 성 기준으로 왼쪽 아래에 있는 <북풍의 왕랑, 울프의 영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북풍의 왕랑, 울프의 영주>은 북풍의 늑대 도전을 통해 캐릭터 육성 소재, 무기 소재, 이번 주 기행 임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북풍의 늑대 도전은 1주일에 1번만 레진 60(매주 3번 기회로 30 소모)을 소모하여 보상을 수령할 수 있고, 해당 제한은 매주 월요일 새벽에 리셋이 돼요.

 

이상한 꿈의 용매 / 북풍의 꼬리 / 북풍의 고리 / 북풍의 영혼상자


보상

 

○ 캐릭터 육성 소재

- 북풍의 꼬리, 북풍의 고리, 북풍의 영혼상자

- 이상한 꿈의 용매 (합성대에서 보스 처치 시 나오는 캐릭터 육성 소재를 변환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

- 서늘한 빙옥 가루, 서늘한 빙옥 조각, 서늘한 빙옥 덩이, 서늘한 빙옥 (얼음 원소 캐릭터 육성 소재)

- 단단한 황옥 가루, 단단한 황옥 조각, 단단한 황옥 덩이, 단단한 황옥 (바위 원소 캐릭터 육성 소재)
- 불타오르는 마노 가루, 불타오르는 마노 조각, 불타오르는 마노 덩이, 불타오르는 마노 (불 원소 캐릭터 육성 소재)

 

이상한 꿈의 용매 / 북풍의 꼬리 / 북풍의 고리 / 북풍의 영혼상자
서늘한 빙옥 / 단단한 황옥 / 불타오르는 마노

 

○ 성유물

- 전쟁광 (3성~4성), 교관 (3성~4성), 유배자 (3성~4성)

- 검투사의 피날레 (4성~5성), 대지를 유랑하는 악단 (4성~5성)

 

 

○ 무기 소재

- 북대륙의 한손검 원형, 북대륙의 활 원형, 북대륙의 양손검 원형, 북대륙의 법구 원형, 북대륙의 장병기 원형

 


공격 패턴

 

- 공격은 얼음 원소의 근접 공격으로 할퀴기, 점프 후 공격, 돌진 등을 하며 대략 3 페이즈의 공격 타입이 있어요.

 

- 얼음 원소 몬스터에 대항 할 수 있는 불 원소 캐릭터로 공략을 추천드리며, 얼음 원소 공격을 자주 가해 바바라 힐 처럼 캐릭터에 물 원소가 묻었을 때 캐릭터가 자주 얼 수 있어요.

 


○ 1 페이즈

- 일반 근접 공격과 돌진 공격 패턴을 보여요.

 


○ 2 페이즈

- 안드리우스의 피가 절반 정도 깍이면 해당 지역을 원형으로 빙빙 돌면서 중앙으로 돌진 공격을 가하며, 지나간 자리는 얼음이 얼어 얼음 원소 피해를 입을 수 있어요.

 

- 주변을 돌 때, 돌진 시 활 캐릭터로 원거리 공격을 통해 피해를 입힐 수 있고, 대시 후에 잠깐 멈춰 있을 때 공격을 가할 수 있어요.

 


○ 3 페이즈

- 2 페이즈에서 어느 정도 피해를 입으면 안드리우스가 필드 가운데로 점프하여 늑대 울음을 내고 얼음 늑대로 변해 일반 근접 공격도 얼음 원소, 범위 공격으로 변하며 얼음 기둥을 떨어트리는 공격을 가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