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이벤트

[원신] 삼계 관문 제향 (보쿠소의 함, 비법, 월드/전설 임무)

by GhostWeb 2022. 2. 19.
반응형

 

이번에는 기간 이벤트인 <삼계 관문 제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벤트 종료 : 2022년 3월 30일 08:00)

 

 

삼계 관문 제향 지역은 검은 안개 때문에 필드 탐험, 임무 진행 시 침식 저항 강도, 보쿠소의 함 등급 제한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보쿠소의 함>의 등급이 어느 정도 높아야 진행이 원할하게 가능해요.

(※ 연하궁 지역과 대부분 같은 지형이나 일부 지형이 약간 달라요)

 

필드 탐험 시 침식 효과와 검은 안개에 쌓인 적을 처치하기 위해서는 보쿠소의 함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쿠소의 함의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에너지를 충전해줘야 하며, 충전은 어사 석상에서 휴식과 회복(전체 에너지 회복)을 선택 또는 필드 탐험 시 산호 나비 포획, 빛의 고둥을 만지면 에너지를 소량 충전할 수 있어요. 

 

어사 석상 위치

 

보쿠소의 함의 등급을 올리는 방법은 필드에 있는 보물상자 열기, 워프 포인트 해제, 탐색 목표 완료 등을 통해 <광계의 인장>을 획득하여 <석상 공양>을 통해 보쿠소의 함 등급을 올릴 수 있어요.

 

 

초반(1등급) <상세의 협과>와 <염해 광석>을 필드에서 수집한 후 주변 워프 포인트를 활성화하여 검은 안개를 제거하고 전설 임무인 해주 축무를 진행하세요. (아이템 획득 가능한 위치는 아래의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원신] 염해 광석, 상세의 협과, 갑주의 보석 위치 정리 (삼계 관문 제향)

이번에는 삼계 관문 제향 지역의 염해 광석, 상세의 협과, 갑주의 보석을 얻을 수 있는 위치를 정리해볼게요. 삼계 관문 제향에서 탐험을 위해서는 <보쿠소의 함>을 장비하고 사용해야 되기 때문

ghostweb.tistory.com

아래 지역에 있는 워프 포인트 활성은 보쿠소의 함 11 등급 이상부터 가능하고, 14 등급부터는 필드에 있는 보물상자, 도전 위치를 표시해주기 때문에 탐험 시 큰 도움을 줘요.

 

 

그리고 필드 탐험 시 <화려한 보물상자>를 오픈하면 <광계의 핵>을 얻어 이를 석상에서 비법 해금을 통해 방어력, 공격력 향상 등의 효과를 받을 수 있어요.

 

 


○ 보쿠소의 함 등급 달성 효과

등급 설명
1  - 침식 저항 강도 6까지 증가
 - 보쿠소의 함은 미니맵에 주변에 상세의 협과의 염해 광석의 위치를 표시
2  - 침식 저항 강도 12까지 증가
 - 보쿠소의 함을 사용하면 미니맵의 주변 보물상자와 도전 위치가 표시
3  - 침식 저항 강도 18까지 증가
 - 보쿠소의 함 에너지 최대치가 330까지 증가
4  - 침식 저항 강도 24까지 증가
 - 보상 : 맹세의 눈동자 (법구)
5  - 침식 저항 강도 30까지 증가
 - 보상 : 눈을 밝히는 연고 (맹세의 눈동자 재련 재료)
6  - 침식 저항 강도 51까지 증가
 - 보쿠소의 함은 더욱 강력한 검은 안개를 걷어낼 수 있습니다.
7  - 침식 저항 강도 57까지 증가
 - 보쿠소의 함 에너지 최대치가 360까지 증가
8  - 침식 저항 강도 63까지 증가
 - 보쿠소의 함으로 적에게 영향을 끼치면 물리 내성과 모든 원소 내성 10% 감소 (지속 시간 30초)
9  - 침식 저항 강도 69까지 증가
 - 보상 : 눈을 밝히는 연고 (맹세의 눈동자 재련 재료)
10  - 침식 저항 강도 75까지 증가
11  - 침식 저항 강도 96까지 증가
 - 보쿠소의 함은 가장 강력한 검은 안개를 걷어낼 수 있습니다.
※ 아랫 지역 워프 포인트 활성화 가능
12  - 침식 저항 강도 102까지 증가
 - 보쿠소의 함 에너지 최대치가 390까지 증가
13  - 침식 저항 강도 108까지 증가
 - 보쿠소의 함으로 적에게 영향을 끼치면 물리 내성과 모든 원소 내성이 20% 감소 (지속 시간 30초)
14  - 침식 저항 강도 114까지 증가
 - 보쿠소의 힘이 <삼계 관문 제향>의 보물상자와 도전 위치를 즉시 표시 (동시 최대 50개 표시 가능)
 - 보상 : 눈을 밝히는 연고 (맹세의 눈동자 재련 재료)
15  - 침식 저항 강도 120까지 증가
 - 보상 : 지식의 왕관 (특성 육성 소재)


○ 보쿠소의 비법

순서 비법 설명
1 장수 거북 축법  삼계 관문 제향에서 보쿠소의 함 장착 시, 파티 내 자신의 캐릭터의 방어력이 30% 증가하고, HP 최대치가 20% 증가한다.
2 흐린 달의 주술  삼계 관문 제향에서 보쿠소의 함 장착 시, 파티 내 자신의 캐릭터의 원소폭발 피해가 25% 증가한다.
3 고래 사냥 축법  삼계 관문 제향에서 보쿠소의 함 장착 시, 파티 내 자신의 캐릭터 무기 유형이 한손검, 양손검, 장병기일 경우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의 피해가 30% 증가한다.
4 저주 화살 축법  삼계 관문 제향에서 보쿠소의 함 장착 시, 파티 내 자신의 캐릭터 무기 유형이 활, 법구일 경우 일반 공격의 공격 속도가 15% 증가한다.
5 번개의 인도 축유  삼계 관문 제향에서 보쿠소의 함 장착 시, 파티 내 자신의 캐릭터가 감전, 초전도, 과부하 및 번개 원소 확산 반응을 일으키면 가하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6 원거리 급습  삼계 관문 제향에서 보쿠소의 함 장착 시, 파티 내 자신의 캐릭터의 스태미나 소모량이 15% 감소하고, 회복 속도가 20% 증가한다.

 

[원신] 광계의 핵 획득 가능한 위치 정리 (보쿠소의 비법, 삼계 관문 제향)

이번에는 보쿠소의 비법을 해금할 수 있는 광계의 핵을 얻을 수 있는 위치를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보쿠소의 비법은 삼계 관문 제향에서 전투에 관련된 버프를 주며 필드에서 도전, 적을 처치하

ghostweb.tistory.com


전설 임무

 

○ 해주 축무

- 임무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 획득 가능 (원석)

 

 

[원신] 해주 축무 (삼계 관문 제향 전설 임무, 허계탑 제어기 가동, 츠미)

이번에는 삼계 관문 제향의 전설 임무인 해주 축무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임무 진행 위주로 정리하며 스토리는 추후 아래에 추가될 스토리 영상을 참고하세요. 코코미에게 연하궁이

ghostweb.tistory.com


월드 임무

 

○ 분코쿠 사건 미스터리

 

[원신] 분코쿠 사건 미스터리 (삼계 관문 제향 월드 임무, 부서진 석판)

이번에는 삼계 관문 제향에서 진행할 수 있는 월드 임무인 <분코쿠 사건 미스터리>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전설 임무인 해주 축무와 동시에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필드 탐험을 하

ghostwe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