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이벤트

[원신] 서리의 길(드래곤 스파인/설산) - 축월 부적, 현월의 보물상자 위치 정리 (달빛 속 광경, 달빛을 찾아서, 축월절)

by GhostWeb 2021. 10. 5.
반응형

 

이번에는 달빛 속 광경 이벤트 중 달빛을 찾아서의 세 번째 임무인 <서리의 길>에서 찾아야 되는 축월 부적, 현월의 보물상자의 위치를 간략하게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드래곤 스파인의 <드래곤이 잠든 협곡>을 중심으로 축월 부적, 현월의 보물상자를 수집하여 일정 수집 진행도를 달성하면 돌파 소재, 모라 등을 얻을 수 있어요.

 


수집 진행도 100%를 달성하면 진주를 문 해황의 재련 재료인 <해황의 향지>를 얻을 수 있어요.

 


리월 항의 이벤트 NPC인 <임양>에게서 보물상자, 축월 부적의 위치를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위치를 전부 알려주지 않고, 하루마다 알려줄 수 있는 개수의 제한이 있으나 축월 부적의 경우 공명석처럼 가까이(시야에 있을 경우) 있을 경우 미니맵에 표시되니 참고하세요.

수집 진행도 확인과 보상 수령은 달빛 속 광경 이벤트 창에서 달빛의 찾아서 페이지에서 할 수 있어요.


지도


※ 지도에 대략적인 위치 표시로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어요.
※ 누락된 축월 부적, 현월의 보물 상자가 있을 수 있어요.
※ 드래곤 스파인 지역의 경우 추위 게이지가 있어서 추위 게이지를 워프 포인트, 뜨근 야채 스튜 등을 통해 관리하세요.

자세한 추위 게이지 관리 방법은 아래의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원신] 추위 피로 게이지 관리하는 방법 (드래곤 스파인, 설산, 추위 피로 누적)

드래곤 스파인(설산) 지역은 추위 게이지가 있어서 이 게이지가 최대치인 경우 HP가 깍이기 시작해서 탐험할 때 귀찮은데, 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 드래곤 스파인(설

ghostweb.tistory.com

축월 부적, 현월의 보물상자 위치 정리


스크린 샷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원신] 반암의 길 - 축월 부적, 현월의 보물상자 위치 정리 (달빛 속 광경, 달빛을 찾아서, 축월절

이번에는 달빛 속 광경 이벤트 중 달빛을 찾아서의 첫 번째 임무인 <반암의 길>에서 찾아야 되는 축월 부적, 현월의 보물상자의 위치를 간략하게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해당 지역에서 축월 부적,

ghostweb.tistory.com

 

[원신] 바람의 길(몬드) - 축월 부적, 현월의 보물상자 위치 정리 (달빛 속 광경, 달빛을 찾아서,

이번에는 달빛 속 광경 이벤트 중 달빛을 찾아서의 두 번째 임무인 <바람의 길>에서 찾아야 되는 축월 부적, 현월의 보물상자의 위치를 간략하게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몬드의 별이 떨어지는 호

ghostwe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