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먹방

[경기도 광주] 프로젝트 힐사이드 (분위기 좋은 카페, 빵, 음료, 야외)

by GhostWeb 2018. 10. 2.
반응형


친구들과 경기도 광주에서 오리고기를 먹은 뒤

디저트 겸 여행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 근처에

분위기가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어요.


골목 가로 들어가 깊숙이 안쪽에 있고

지도에 길 표시가 안되어 내비게이션이 

길 안내를 제대로 못하니 끝 골목에서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어 바로 주차를 하고

카페 안으로 들어갔어요.


카페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에는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날이 덥고

노트북을 써야 돼서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1층에는 카운터, 화장실이 있고 빵 진열대가

있는데, 베이커리답게 빵이 엄청 많았어요.



음료도 커피, 논 커피, 티 이렇게 크게 3가지가

있어 그린티라떼, 바닐라라떼하고

 빵 2개(카카오피칸 브레드)를 주문하였어요.


그린티라떼는 아주 달지 않아 좋았고,

카카오피카 브레드는 엄청 달달했어요.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으면서 쉬기에 딱인 거 같네요.


근처에 지나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보셔도 괜찮을듯하네요.



본 글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개인적인 기준으로 포스팅하오니 

이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