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먹방

[문정동 맛집] 어항 스시&사시미 (스미 맛집, 초밥 맛집)

by GhostWeb 2019. 3. 27.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 문정동에 있는 초밥 맛집인 
어항 스시&사시미를 방문했어요.

어항은 서울 지하철 8호선 문정역에서
600m 정도 떨어져 있어 걸어갈 수 있어요.

김밥천국 건물 2층에 있어 건물 한편에
있는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돼요.

메뉴판을 살펴보면 많은 초밥, 덮밥, 
사시미를 판매하고 있는데 
저희는 특모듬초밥을 주문했어요.
(특모듬초밥 : 15,000 원)

주류를 살펴보니 사케, 소주, 하이볼,
화요 등을 다양한 술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 새우튀김,
우동이 인원수에 맞게 나오네요.

스시는 12ps로 장어, 연어 새우 등이
나오는데 금방 나와 촉촉하며 정말 맛있네요.

함께 나온 와시비를 먹어보니 엄청
매우니  드실 때 주의하세요.

초밥 외에도 탕, 튀김 등의 안주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서 한잔하기 괜찮은 곳이니
근처에서 밥집 겸 술집을 찾고 계신 분에게
딱인 거 같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