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삿포로, 하코다테, 비에이

[삿포로] Hotel Plus Hostel SAPPORO 숙박 후기 (삿포로 여행, 홋카이도 여행, 삿포로 숙소, ホテルプラスホステル札幌)

by GhostWeb 2024. 3. 3.
반응형

이번에는 삿포로 여행 중 묵었던 Hotel Plus Hostel SAPPORO 숙박 후기를 써보도록 할게요.

 

Hotel Plus Hostel SAPPORO (ホテルプラスホステル札幌)은 일반 침실 룸과 도미트리룸이 있는데 저는 도미트리룸에서 숙박을 했어요.

 


위치

 

삿포로 역에서 약 1.3km 떨어져 있으며 가까운 지하철 역은 스스키노, 오도리 공원 역이 있어요.

 

 

삿포로역에서 ホテルプラスホステル札幌(으)로

 

www.google.co.kr

 

가까운 곳에 돈키호테, 쇼핑몰 등도 있어서 위치 아주 괜찮아요. 


숙박 - 도미트리룸 (Dormitory Room)

 

숙박 요금은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대략 저는 1박에 3만원 정도에 묵었는데, 타월 같은 경우 옵션이라 장당 100엔(한화 약 1,000원) 씩을 받으니 참고하세요.

 

 

1층 왼쪽에 작은 출입문으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카운터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가 체크인을 하세요.

2층은 카운터, 주방이 있어서 간식 거리를 사서 간단하고 전자렌지 등에 돌려서 먹을 수 있어요.


-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 짐 맡기기 가능

- 24:00 ~ 06:00에는 직원이 상주하지 않음

- 체크 아웃은 11시

 

2층

 

카운터에서 카드 키를 받고 엘리베이터에 탑승한 후 받은 카드 키를 엘리베이터 버튼 오른쪽에 있는 장치에 터치한 다음 이동할 층 수의 버튼을 누르세요.

 

 

도미트리 룸 안에 들어가기 문에 카드 키를 터치하여 문을 열어서 들어간 다음 카드 키 번호와 동일한 침대로 가서 짐을 정리하면 되는데 침대에 있는 화살표 방향을 보고 꼭 1층, 2층 인지 확인하시고 들어가세요.

(카드 키는 룸 밖으로 나간다면 필수로 들고 다녀야 해요! / 화장실 / 세면대 등, 분실 주의)

 

 

캡슐 안에는 110V 전기 콘센트와 개인용 금고(키)가 있어서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데, 침구류는 매일 교체해 주지 않으며, 침실 안에 짐을 넣을 수 없을 정도로 큰 짐은 입구 쪽에 보관하면 돼요.

 

 

계속 카드 키를 강조하는데, 도미트리 룸 밖에서는 무조건 카드 키가 있어야 출입, 엘리베이터 동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카드 키를 들고 다니셔야 돼요.

 

- 1층 엘리베이터는 23:00 ~ 06:00시에는 1층 부터 카드 키를 터치해야 엘리베이터를 호출할 수 있어요.

- 화장실, 샤워장을 갈 때도 꼭 카드 키가 있어야 도미트리 룸으로 들어올 수 있어요.

- 카드 키 분실 시 분실에 대한 배상 요금이 있어요. (10,000엔, 한화 약 10만원)

 

샤워실, 화장실은 공동 사용으로 깨끗하지만, 화장지의 경우 매우 얇고 재질이 까칠까칠한 화장지라 이에 민감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여행을 떠날 때 화장지를 들고 숙박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샴푸, 린스, 바디 샤워, 드라이기 구비되어 있음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