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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조/캐릭터

[명조] 카를로타 정리 (응결, 권총, 스킬, 공명 체인, 또 다른 불협화음, 몬텔리 가문)

by GhostWeb 2025. 1.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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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5성 응결 권총 캐릭터인 카를로타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출시일 : 2025-01-02

- 출시 버전 : 2.0


캐릭터 정보

○ 속성 : 응결

○ 무기 : 권총 (전용 무기 : 죽음과 춤)

○ 성별 : 여성

○ 출생 : 리나시타

○ 세력 : 몬텔리 가문

○ 성우 : 김순미

 

○ 설명

- 몬텔리 가문의 둘째 아가씨이자 규칙에 얾매이지 않는 예술품 투자자이다.

- 겉으로는 다양한 사교활동이나 거래를 진행하지만, 사실 가문을 위해 외부에 알려져선 안되는 문제들을 암암리에 처리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 보석의 만개는 생명의 끝을 의미한다.

- 그녀는 자신의 이름으로 현실을 새로운 방향으로 재구성한다.


 

○ 돌파 재료

- 백금 기계의 심장
- 검창포꽃 (리나시타 채집)
- 전주파수 취합 성핵


○ 스킬 재료

- 저편 세계의 눈빛
- 고순도 결정화 연소
- 전주파수 취합 성핵


스킬

 


○ 침묵 집행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최대 2단 연속 공격을 가하여 응결 피해를 입힌다.

 

- 일반 공격 · 필수의 수단

 · 카를로타가 가소성 결정체 보유 시, 발동한 일반 공격은 필수의 수단으로 대체된다.
 · 최대 3단 연속 공격을 가하여 응결 피해를 입히고, 매 단계의 필수의 수단은 가소성 결정체 1개를 소모한다.

 

- 강공격

 ·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목표를 공격하고 응결 피해를 입힌다.

 

- 강공격 · 제한 전략

 · 카를로타의 영민이 가득 찰 시, 발동한 강공격은 제한 전략으로 대체되고, 모든 영민을 소모하여 응결 피해를 입히며, 공명 스킬 폭력 미학의 쿨타임을 6초 감소시킨다.

 

- 공중 공격

 ·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공중 낙하 공격을 가하고 응결 피해를 입힌다. 

 · 공중 공격을 발동하고 착지 후,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공경한 인사를 발동한다.

 

- 공중 공격 · 공경한 인사

 · 뒤로 공중제비를 돌면서 공격을 가하여 응결 피해를 입힌다.

 

- 회피 반격

 · 회피 성공 시,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목표를 공격하여 응결 피해를 입히고, 1개의 가소성 결정체를 소모한다.

 

- 스킬 상세정보

 · 일반 공격 1단 피해 : 27.20%

 · 일반 공격 2단 피해 : 19.89% + 19.89% + 26.52%

 · 필수의 수단 1단 피해 : 33.15%

 · 필수의 수단 2단 피해 : 30.22% + 36.94%

 · 필수의 수단 3단 피해 : 70.38% + 11.73%*4

 · 강공격 피해 : 11.48% * 2 + 11.48% * 2 + 30.60% 

 · 제한 전략 피해 : 17.22% * 2 + 17.22% * 2 + 45.9%
 · 공중 공격 피해 : 52.7% 

 · 공경한 인사 피해 : 54.32% + 66.39%
 · 회피 반격 피해 : 52.2% + 69.19%

 · 강공격 스태미나 소모 : 25

 · 공중 공격 스태미나 소모 : 30

 · 제한 전략으로 회복하는 협주 에너지 : 15

 

-  크리티컬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이 1.2% 증가한다. 

 

-  크리티컬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이 2.8% 증가한다.


○ 폭력 미학 (공명 스킬)

- 응결 피해를 입히고, 명중한 목표에게 넘쳐나는 불빛 효과를 추가한다. 

- 발동 후 일정 시간 내에 공명 스킬을 짧게 누르면, 눈부시는 현란함을 발동할 수 있다.

 

[ 넘쳐나는 불빛 ]
-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어떤 행동도 취할 수 없으며, 해당 효과는 1.5초간 지속된다.


[ 눈부시는 현란함 ]
- 카를로타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가소성 결정체를 소모하여 목표에게 응결 피해를 입힌다.
- 일정 시간 내에 공명 스킬 눈부시는 현란함을 발동하지 않거나, 다른 캐릭터로 전환하면 스킬은 쿨타임 상태에 진입한다.

 

- 스킬 상세정보

 · 스킬 피해 : 72.49% + 72.49%

 · 눈부시는 현란함 피해 : 56.7% + 56.7% + 170.1%

 · 쿨타임 : 14초

 · 협주 에너지 회복 : 5

 · 눈부시는 현란함으로 회복하는 협주 에너지 : 5

 

-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1.8% 증가한다.

 

-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4.2% 증가한다.


○ 예술의 순례 (공명 회로)

-  강공격 · 마지막 길
 · 카를로타는 22초마다 도색 결정체를 활성화할 수 있다.
 · 영민이 가득 차고 도색 결정체도 활성화 상태일 경우, 일반 공격을 길게 누르면 모든 영민을 소모하여 강공격 마지막 길을 발동할 수 있다.

· 발동 후 도색 결정체는 쿨타임 상태에 진입하며, 해당 피해는 공명 스킬 피해로 적용된다.
· 응결 피해를 입혀, 공명 스킬 폭력 미학의 쿨타임을 6초 감소시킨다.

 

-  제막자
 · 영민이 상한에 도달 시, 제막자 효과를 획득한다.
 · 공명 해방 새로운 트렌드, 공명 해방 죽음의 징조, 공명 해방 피할 수 없는 죽음의 피해 배율이 80% 상승되고, 화려한 총의 춤 상태에서 다른 캐릭터로 전환하거나 화려한 총의 춤 상태가 종료되면 해당 효과도 종료된다.

 

- 영민 획득 규칙
 · 영민 최대 누적 가능 : 120pt
 · 공명 해방 화려한 총의 춤 상태에서는 영민을 획득할 수 없다.
 · 변주 스킬 겨울의 음률 발동 시, 영민 30pt를 회복한다.
 · 공명 스킬 눈부시는 현란함 발동 시, 가소성 결정체를 1개 소모할 때마다 영민 10pt를 회복한다.
 · 일반 공격 필수의 수단 발동 시, 가소성 결정체를 1개 소모할 때마다 영민 10pt를 회복한다.

 · 회피 반격 발동 시, 가소성 결정체를 1개 소모하여 영민 10pt 를 회복한다.

 

- 가소성 결정체 획득 규칙
 · 가소성 결정체 최대 누적 가능 : 6개
 · 공명 해방 화려한 총의 춤 상태에서는 가소성 결정체를 획득할 수 없다.
 · 일반 공격 2단 발동 시, 가소성 결정체 3개를 회복한다.
 · 강공격 발동 시, 가소성 결정체 3개를 회복한다.
 · 공중 공격 공경한 인사 발동 시, 가소성 결정체 3개를 회복한다.
 · 변주 스킬 겨울의 음률 발동 시, 가소성 결정체 3개를 회복한다.
 · 공명 스킬 폭력 미학 발동 시, 가소성 결정체 3개를 회복한다.
 · 회피 성공 시, 가소성 결정체 3개를 회복한다

 

- 스킬 상세정보

 · 마지막 길 피해 : 33.62% * 5 + 252.11%

 · 도색 결정체 쿨타임 : 22초

 · 마지막 길로 회복하는 협주 에너지 : 15

 · 가소성 결정체 지속 시간 : 10초

 

- 맑은 순수함 (고유 스킬)

 · 공명 스킬 눈부시는 현란함 발동 후, 일정 시간 내에 공중 공격을 발동하면, 해당 공중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기 전에 피해와 공격에 면역된다.

 · 카를로타가 파티에 있을 시, 파티 내 등장 캐릭터의 활공 스태미나 소모를 20% 감소시킨다.

 

- 예술지상주의 (고유 스킬)

 · 변주 스킬 겨울의 음률, 공명 스킬 눈부시는 현란함, 공명 해방 죽음의 징조, 강공격 마지막 길은 명중된 목표에게 해리 효과를 추가할 수 있다.


○ 새로운 트렌드 (공명 해방)

- 범위 내의 목표에게 응결 피해를 입히고, 명중된 목표에게 해리 효과를 추가하며, 화려한 총의 춤 상태에 진입한다. 

- 해당 피해는 공명 스킬 피해로 적용된다.
- 낮은 공중에서 발동 가능하다.

 

[ 해리 ]
- 카를로타가 해리 효과를 보유한 목표를 공격하여 피해를 입힐 경우, 목표의 18% 방어력을 무시한다.


[ 화려한 총의 춤 ]
- 화려한 총의 춤 상태에서 일반 공격 혹은 공명 해방을 누르면, 죽음의 징조를 발동한다.
- 죽음의 징조를 발동할 때마다, 1pt의 거울 조각을 획득한다.
- 거울 조각이 4pt일 경우, 일반 공격 혹은 공명 해방을 누르면, 피할 수 없는 죽음을 발동한다.

- 화려한 총의 춤 상태에 진입 혹은 해당 상태가 종료 시, 모든 영민이 소모된다. 

- 화려한 총의 춤 상태에서는 일반 공격 필수의 수단, 강공격 제한 전략, 강공격 마지막 길을 발동할 수 없다.

 

[ 죽음의 징조 ]
- 카를로타가 총으로 사격하여 결정체 4개를 소환해 목표를 공격하고 응결 피해를 입힌다. 

- 해당 피해는 공명 스킬 피해로 적용된다.
- 죽음의 징조를 발동할 때마다, 입력한 방향키의 방향대로 일정 거리를 이동할 수 있다.

 

[ 피할 수 없는 죽음 ]
- 범위 내의 목표에게 응결 피해를 입히고, 해당 피해는 공명 스킬 피해로 적용된다.
- 피할 수 없는 죽음 발동 후 화려한 총의 춤 상태가 종료된다.

 

- 스킬 상세정보

 · 스킬 피해 : 202.56%

 · 죽음의 징조 피해 : 92.37% + 7.3% * 4

 · 피할 수 없는 죽음 피해 : 324.09%

 · 스킬 쿨타임 : 25초

 · 공명 에너지 소모 : 125

 · 협주 에너지 회복 : 20

 · 죽음의 징조로 회복하는 협주 에너지 : 7

 · 피할 수 없는 죽음으로 회복하는 협주 에너지 : 10

 · 해리 지속 시간 : 4초

 · 화려한 총의 춤 지속 시간 : 10초

 

-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1.8% 증가한다.

 

-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4.2% 증가한다.


○ 겨울의 음률 (변주 스킬)

- 목표를 공격하여 응결 피해를 입힌다

 

- 스킬 상세정보

 · 스킬 피해 : 90% + 30% * 2

 · 협주 에너지 회복 : 10

 

-  크리티컬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이 1.8% 증가한다.

 

-  크리티컬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이 4.2% 증가한다.


○ 연설 (반주 스킬)

- 목표를 공격하여 카를로타 공격력의 794.2%에 해당하는 응결 피해를 입힌다.


공명 체인

 

이미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를 튜닝 획득 시 (뽑았을 때), 해당 캐릭터의  울림 주파수 대역을 소모하여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어요.

순서 이름 설명
1 아름다움 또는 죽음, 반짝임 뒤의 시듦 카를로타가 해리 효과를 보유한 목표에게 피해를 입힐 시, 해당 피해의 크리티컬이 12.5% 증가된다. 

공명 스킬 눈부시는 현란함을 발동하여 넘쳐나는 불빛 상태의 목표에 명중 시, 추가로 영민 30pt를 회복한다.
2 고독과 죽음, 몰락은 곧 새로운 탄생 공명 해방 피할 수 없는 죽음의 피해 배율이 126% 상승된다.
3 스텝 업, 앞으로, 우아한 진행 방식 반주 스킬 만화경의 불꽃: 반주 스킬 연설 발동 후, 추가로 공격 1회를 가하여, 카를로타 공격력의 1032.18%에 해당하는 응결 피해를 입힌다.

공명 스킬 폭력 미학, 공명 스킬 눈부시는 현란함의 피해 배율이 93% 상승된다.
4 과거의 비로, 찬송의 술을 위하여 카를로타가 강공격, 강공격 제한 전략, 강공격 마지막 길 발동 시, 파티 내 캐릭터의 공명 스킬 피해 보너스가 25% 증가되고, 30초간 지속된다.
5 어젯 밤, 오늘 그리고 지난 과거를 위하여 강공격 마지막 길의 피해 배율이 47% 상승된다.
6 종막 앞에 선 예전 그대로의 나 공명 해방 죽음의 징조의 사격은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생성되는 결정체 수량이 두 배로 늘어나며, 두 효과는 공명 해방 죽음의 징조의 피해 배율을 186.6% 상승시킨다.

공명 해방 죽음의 징조의 사격으로 목표 명중 시, 목표에게 넘쳐나는 반짝임 효과를 추가한다. 

해당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어떤 행동도 취할 수 없고, 피해를 받거나 1.5초의 지속 시간이 지나면 해당 효과가 사라진다.

보이스

 

마음의 소리 1 사실 네 이야기는 이미 조부님께 전해들은 적 있어.
하지만 라군나 성과는 머나먼 곳 이야기였고, 과거의 일들이니까 별로 신경 쓰고 싶지 않았거든.

내가 진짜로 알고 싶은 건 지금 내 눈앞에 있는 너니까.
지금 보니 조부님 말씀이 맞았어.

네가 오고 나서 지금껏 유지돼 왔던 균형이 무너졌고, 그 덕분에 나도 나를 짓누르던 것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됐으니까.
마음의 소리 2 [ 호감도 레벨 1 달성 후 해제 ]

동작은 가볍고 빠르게, 그리고 안정적이면서 정확하게.
허리랑 고관절은 고정한 채로, 어깨랑 팔은 들어주면서, 손발은 회전할 때의 원심력으로 우아한 곡선을 그리는 거야...

이렇게 보니 격투와 사교댄스 사이에 비슷한 부분이 꽤 많은 것 같네. 그렇지?
마음의 소리 3 [ 호감도 레벨 2 달성 후 해제 ]

우리 가문은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과 관계를 유지해 왔어.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심지어 갓 세상에 나온 초짜든...

그 중 내가 제일 마음에 들어 하는 건, 열정으로 타오르는 불꽃이 눈동자에 깃든 사람이야.
왜냐고? 자기가 가장 원하는 게 뭔지 모르는 사람은 항상 이것저것 다 원하기 마련이거든.
그런 사람들은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해.
마음의 소리 4 [ 호감도 레벨 3 달성 후 해제 ]
마음의 소리 5 [ 호감도 레벨 4 달성 후 해제 ]
카를로타의 취미 예술의 아름다움은 감상하는 사람의 경력이나 취향, 또는 인지 같은 것에 국한되면 안 된다고 생각해.
유행을 강조하는 작품이든, 고풍스러움을 담은 작품이든, 그것도 아니라면 초현실적인 작품이든...

뭐든지, 사실 바라보는 관점만 다를 뿐이거든.
난 작품 속에 담긴 창작자의 감정이나, 그 사람이 추구하는 바를 중요시여겨.

그래서 눈높이가 맞는 구매자들한테만 소개시켜 주고, 더 많은 가치를 창조할 수 있게 도와주지.
창작자의 미학에 대한 보답이랄까?
카를로타의 고민 아주 오래전, 절대 기억에서 지울 수 없는 폭우가 내린 적 있어.
습하고, 끈적거리는 데다가 옅은 녹물의 비린내까지 진동했지.

난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조용히 그 자리에 머물러 있을 수 밖에 없었어.
그 뒤로도 살면서 수많은 비를 겪긴 했지만, 그때와는 달리 빗속으로 뛰어들어서 그 빗물을 모든 빛을 받아내려고 했지.

돌이켜보면 내가 싫어했던 건 비가 아니라 그 비가 가져다주는 것들이였던 같아.
빗속에서 품위 있게 걷기가 쉽지 않거든.

그러니깐, 사람들은 항상 그 안에서 본의 아니게 자신이 숨기려고 했던 면을 보이게 되는 거지.
너도, 나도.. 모두 마찬가지야.
좋아하는 음식 딱히 가리는 음식은 없는 것 같아.
하지만,같은 음식이라도 누구랑 먹느랴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지.

예를 들면, 우리 가문에서는... 함께 넥타르 와인을 마시거나 오렌지 파이를 먹어야만 진정한 가족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해.

어때, 다음에 같이 먹어보지 않을래?
싫어하는 음식 혹시 우아하고 고전적인 파티에 참석해 본 적 있어?
같치레에만잔뜩 신경 쓴 그런 파티 말이야.

은 그릇에, 크리스털 잔, 보석으로 장식한 접시들이 연달아 나오고 주인의 애장품들을 손님에게 자랑하기 위해서 몇 십개의 불필요한 절차로 토막난 식사 한 끼...

진정한 품위는 그렇게 번거롭고 불필요한 예절들이 아닌데 말이야.
포부와 이상 몬텔리의 영광은 모든 구성원의 손으로 만들어졌고, 또 구성원들의 손으로 이어지고 있어.
세상은 우리가 라군나, 더 나아가 리나시티에서 본 것보다 훨씬 넓어.

과거에 몬텔리 가문이 개척해 왔다면, 미래도 마찬가지일 거야.
난 지금이 가장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똑똑히 앞을 보고, 기회를 잘 잡기만 하면 앞으로 한 발짝...
아니, 훨씬 더 많이 나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
나의 이야기 1 특별 임무를 맡은 가문의 구성원은 각자 자기 별명과 똑같은 물건을 가지고 있어.
내 건... 맞아, 언제나 나랑 함께하는 오팔이야.

반짝이고, 눈부시고... 겉보기에는 정말 예쁘지?
하지만, 이 오팔은 진짜 보석이 아니라 어빌리티로 만들어진 무지갯빛 결정체에 불과해.

액세서리로써든 총탄으로써든...
어느 쪽으로든, 나를 위해 반짝여 주지
나의 이야기 2 내 과거에 대해선 가문은 물론이고, 나랑 자주 연락하고 지내는 오랜 지인들도 다 알고 있어.
버려진 고아, 몰락한 집안의 후예, 주목받는 아가씨, 결단력 있는 집행자...

그래, 전부 다 내모습이야.
하지만 그 중 무엇 하나만으로는 날 규정할 수 없어.

항상 위험 근처에서 살기 위해선 한 가지 신분으로는 턱도 없거든.
가문의 미래를 위해서라면 난 언제든지 몬텔리가 원하는 신분으로 살 준비가 돼 있어.
브렌트에 관하여 [ 호감도 레벨 1 달성 후 해제 ]

많은 사람을 이끄는 선장이지.
그 사람이 갑판 위에서 먼 바다를 보는 눈은 욕망으로 차 있는 걸까, 아니면 헌신과 열정으로 차 있는 걸까?

가문에서 브렌트에게 초청장을 보낸 적도 있지만, 그 사람은 거절했어.
한 배의 두 선장은 있을 수 없다나 뭐라나.

지금 자신이 읶는 배를 버릴 수는 없다고도 덧붙였지.
그러니까... 지금처럼 같은 눈높이의 파트너 관계가 딱 좋은 것 같아.
로코코에 관하여 [ 호감도 레벨 2 달성 후 해제 ]

늘 궁금했던 건데... 로코코의 상자 말이야.
펠로라고 하던가?

개는 대체 얼마만큼 담을 수 있는 걸까?
새로 만든 무대 장치, 의상, 극단 사람들의 술, 반짝거리는 바다반디석과 조개,
음... 거기다가 로코코의 생각과 마음까지.

많은 일이 있어도 로코코는 좀처럼 입을 열지 않지만, 펠로는 그렇지 않거든.
페비에 관하여 [ 호감도 레벨 3 달성 후 해제 ]
젠니에 관하여 [ 호감도 레벨 4 달성 후 해제 ]
프란치스코에 관하여 [ 호감도 레벨 4 달성 후 해제 ]
생일 축하 생일 축하해.
솔직히 네 생일을 알고 난 다음부터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될지 계속 고민했어.

예쁘고 비싼 보물이야 이미 너한테 차고 넘칠 게 뻔하잖아?
특별하고 유용하면서, 네 마음에도 쏙 들어야 되는데다가, 항상 날 떨올리게 하는 선물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던 끝에... 내 어빌리티로 재탄생시킨 이 권총을 너한테 주기로 했어.

이 총을 준다는 건, 내가 널 전적으로 믿는다는 뜻이야.
네가 우리 일원이든 아니든, 이 말은 영원히 유효해.

카를로타 몬텔리.
내 이름을 걸고 단언할게.
대기 1 펑, 흰 점이 붉게 물들어버렸네.
대기 2 (호흡)
대기 3 아름다운과 죽음은... 결국 마찬가지인걸
자기 소개 내 이름은 카를로타 몬텔리, 몬텔리 가문의 차녀야.
그냥 오팔이라고 불러도 돼.

가치를 밝견하는 것도, 트러블을 해결하는 것도 내 전문이지.
협상이 필요한 업무상 이야기부터 단순한 친구 만들기까지... 뭐든하고 싶은 게 있다면 날 찾아오도록 해.

더 친밀한 협력을 원한다고?
뭐, 좋아.하지만 믿음, 목순, 그리고 미래의 가능성까지... 전부 나한테 걸 수 있겠어?
시작의 연주 운명이 널 내 앞에 데려왔고...
나는 그 에 합당한 조건을 걸겠어.
이걸 거절하지는... 않겠지?
파티 가입 1 이제, 우리의 가치를 서로한테 보여주자.
파티 가입 2 봤지?
난 언제나 옳은 편에 서 있어.
네 편 말이야.
파티 가입 3 새로운 투자, 새로운 거래... 잘해 보자.
실망시키지 않을게.
돌파 1 보완할 수 있는 부분이 이렇게 많았을 줄은 몰랐네.
네 덕분에 이렇게나 새로워졌어.
돌파 2 [ 공명 레벨 2 달성 후 해제 ]

아름다우면서도 거절할 수 없는 힘...
그래, 이제 우리 둘만의 비밀이 하나 더 늘어났네.
돌파 3 [ 공명 레벨 3 달성 후 해제 ]

항상 아낌없이 쏟아부어 주는 구나.
어떻게 보답하는 게 좋을까?
정의를 내릴 수 없는 가치는 가장 소중하거든.
돌파 4 [ 공명 레벨 4 달성 후 해제 ]

오팔의 광택이 더 영롱해지고 있어...
그러고 보니 넌 이미 완성된 보석보다는 원석을 연마하는 과정을 더 좋아하는 구나.
돌파 5 [ 공명 레벨 5 달성 후 해제 ]

좋아, 훌륭해.
계속해 줘... 내가 이렇게 말할 줄 몰랐다고?

솔직히 말하자마녀... 난 네가 주는 느낌이 마음에 들어.
너 때문에 생겨난 욕심도 숨길 생각이 없고... 그러니깐 끝까지 책임져.

내가 원하는 것, 그리고 내가 줄 수 있는 것은 이보다 더 많으니까.

소중한 물건

 


동영상

 

『명조:워더링 웨이브』「카를로타」 캐릭터 트레일러 | 참회의 연회 (출처 : 유튜브 명조 채널)
공명자 전투 모션 | 카를로타 (출처 : 유튜브 명조 채널)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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