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인멸 캐릭터인 카멜리아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출시일 : 2024-11-14
- 출시 버전 : 1.4
캐릭터 정보
○ 속성 : 인멸
○ 무기 : 직검
○ 성별 : 여자
○ 출생 : 알 수 없음
○ 세력 : 검은 해안
○ 성우 : 유혜지
○ 설명
- 검은 해안의 흑화집사.
- 위험하지만 매혹적이고 자유로운 육종자.
- 검은 해안에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솔라리스 각지를 여행하고 있다.
- 자신에게 충실하고 과거와 미래에 연연하지 않으며 오직 현재의 즐거움에 집중한다.
○ 임무
- 끝없이 두 갈래로 갈라지는 별바다 (얽힌 별 임무)
○ 돌파 재료
- 고요한 위상 (검은 해안 - 돌아갈 곳이 없는 오류 처치)
- 신성 (검은 해안에서 채집)
- 저주파수 의음 성핵, 중주파수 의음 성핵, 고주파수 의음 성핵, 전주파수 의음 성핵 (경칩/상강/부메랑의 사냥꾼, 오열/심판하는 전사, 응결/용융/호절/인멸 프리즘 처치)
○ 스킬 재료
- 무망의 깃털 (무망자 도전으로 획득)
- 비활성/활성/분극/이성질화 금속 액적 (용암의 구도 도전, 합성)
- 저주파수 의음 성핵, 중주파수 의음 성핵, 고주파수 의음 성핵, 전주파수 의음 성핵 (경칩/상강/부메랑의 사냥꾼, 오열/심판하는 전사, 응결/용융/호절/인멸 프리즘 처치)
스킬
○ 육성(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인멸 피해를 입힌다.
· 일반 공격 3단 혹은 강공격 전지 발동 후, 일반 공격을 길게 누르면, 지속적으로 목표를 공격하여 인명 피해를 입힌다.
- 강공격 · 전지
·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인멸 피해를 입힌다.
- 공중 공격
·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인멸 피해를 입힌다.
- 회피 반격
· 인멸 피해를 입힌다.
- 스킬 상세정보
· 1단 피해 : 31.45%
· 2단 피해 : 23.38% * 2
· 3단 피해 : 25.5% * 3
· 4단 피해 : 12.42% * 20
· 5단 피해 : 24.23% * 4
· 강공격 피해 : 44.33% * 3
· 공중 공격 피해 : 33% * 2
· 회피 반격 피해 : 50% * 3
· 강공격 스태미나 소모 : 25
· 공중 공격 스태미나 소모 : 30
- 크리티컬 피해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 피해가 2.4% 증가한다.
- 크리티컬 피해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 피해가 5.6% 증가한다.
○ 만개와 시듦의 춤 (공명 스킬)
[ 피어난 동백꽃 ]
- 목표를 공격하여, 인멸 피해를 입히고, 만개 상태에 진입하며,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된다.
- 공중에서 발동 가능하다.
[ 만개 상태 ]
- 카멜리아는 넝쿨을 뒤감고 있는 동안 이동할 수 없다.
- 일반 공격과 강공격은 전지는 일반 공격 넝쿨의 춤으로 대체되고, 최대 4단 연속공격을 가하여 인멸 피해를 입히고,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된다.
- 일반 공격 넝쿨의 춤 3단 발동 시, 일반 공격을 길게 누르면 일반 공격 타오르는 넝쿨의 춤을 발동하여 인멸 피해를 입히고, 자동으로 일반 공격 넝쿨의 춤 4단을 발동한다.
- 회피 반격은 회피 반격 속죄로 대체되고, 회피 성공 후,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목표를 공격하여, 인멸 피해를 입히고,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된다.
- 공명 스킬은 공명 스킬 암흑 꽃술의 마음으로 대체되고, 암흑 꽃술의 마음 발동 시, 목표를 공격하여, 인멸 피해를 입히고,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된다.
- 공중에서 공명 스킬 암흑 꽃술의 마음을 발동할 수 있다.
- 공명 스킬 암흑 꽃술의 마음 발동 후, 만개 상태가 종료된다.
- 컨트롤 발동 시, 만개 상태가 종료된다.
- 점프는 일반 공격 회전의 춤으로 대체되고, 점프를 짧게 누르면,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목표를 공격하여, 인멸 피해를 입히며,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되고, 만개 상태가 종료된다.
- 공중에서 일반 공격 넝쿨의 춤, 일반 공격 타오르는 넝쿨의 춤을 발동하면 스태미나가 소모된다.
- 공명 스킬 암혹 꽃술의 마음 발동 시, 스태미나를 회복할 수 없다.
- 공중에서 넝쿨을 뒤감고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스태미나를 소모한다.
- 스킬 상세정보
· 피어난 동백꽃 피해 : 57.15% * 2
· 넝쿨의 춤 1단 피해 : 48.45%
· 넝쿨의 춤 2단 피해 : 22.95% * 2
· 넝쿨의 춤 3단 피해 : 11.04% * 3
· 넝쿨의 춤 4단 피해 : 34% * 3
· 타오르는 넝쿨의 춤 피해 : 11.04% * 19
· 암흑 꽃술의 마음 피해 : 26.46% * 5
· 회전의 춤 피해 : 26.46% * 3
· 속죄 피해 : 57% * 2
· 쿨타임 : 4초
· 피어난 동백꽃 협주 에너지 회복 : 7
· 암흑 꽃술의 마음 협주 에너지 회복 : 7
· 넝쿨의 춤 1 ~ 4단 각 스태미나 소모 : 5
· 타오르는 넝쿨의 춤 스태미나 소모 : 5
· 회전의 춤 스태미나 소모 : 5
· 넝쿨을 뒤감고 있는 동안 스태미나 소모 (초당) : 5
-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1.8% 증가한다.
-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4.2% 증가한다.
○ 식물성 우주 (공명 회로)
- 기본 공격, 일반 공격 넝쿨의 춤, 일반 공격 타오르는 넝쿨의 춤, 일반 공격 회전의 춤, 회피 반격 속죄, 공명 스킬 피어난 동백꽃, 공명 스킬 암흑 꽃술의 마음으로 목표 명중 시, 붉은 동백꽃 · 꽃술을 소모하고, 해당 공격의 기초 공명 에너지 회복 효율이 150% 증가된다.
- 10pt의 붉은 동백꽃 · 꽃술을 소모할 때마다 4pt의 협주 에너지가 회복하되고, 붉은 동백꽃 · 꽃망울 1스택을 획득하며, 15초간 지속되고, 최대 10스택 중첩이 가능하다.
[ 공명 회로 · 일순의 꽃 ]
- 협주 에너지가 가득 찰 시, 일순의 꽃이 사용 가능한 상태일 경우, 공명 스킬은 일순의 꽃으로 대체된다.
- 일순의 꽃 발동 시, 70pt 협주 에너지를 소모하여 목표를 공격하고, 인멸 피해를 입히며,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된다.
- 일순의 꽃 발동 시, 만개 직전 상태에 진입한다.
- 공중에서 발동이 가능하다.
[ 만개 직전 상태 ]
- 달꽃한 꿈 : 기본 공격, 일반 공격 넝쿨의 춤, 일반 공격 타오르는 넝쿨의 춤, 일반 공격 회전의 춤, 회피 반격 속죄, 공명 스킬 피어난 동백꽃, 공명 스킬 암흑 꽃술의 마음의 피해 배율이 50% 상승된다.
- 일순의 꽃 발동 시, 모든 붉은 동백꽃 · 꽃망울을 제거하고, 붉은 동백꽃 · 꽃망울 1스택당 달콤한 꿈을 피해 배율 상승 효과를 추가로 5% 상승시키며, 최대 50%까지 추가로 상승된다.
- 만개 직전 상태 기간 붉은 동백꽃 · 꽃망울을 획득할 수 없다.
- 만개 직전 상태 기간, 기본 공격, 일반 공격 넝쿨의 춤, 일반 공격 타오르는 넝쿨의 춤, 일반 공격 회전의 춤, 회피 반격 속죄, 공명 스킬 피어난 동백꽃, 공명 스킬 암흑 꽃술의 마음의 기초 공명 에너지 회복 효율이 0%로 감소된다.
- 다른 캐릭터로 전환 시, 만개 직전 상태가 즉시 종료된다.
- 붉은 동백꽃 · 꽃술을 모두 소모 시, 만개 직전 상태가 즉시 종료된다.
[ 붉은 동백꽃 · 꽃술 ] 획득 규칙
- 붉은 동백꽃 · 꽃술 최대 누적 가능 : 100pt 변주 스킬 팔천의 춘추 발동 시, 붉은 동백꽃 · 꽃술 100pt를 회복한다.
- 공명 회로 일순의 꽃 발동 시, 붉은 동백꽃 · 꽃술 100pt를 회복한다.
- 스킬 상세정보
· 일순의 꽃 피해 : 635%
· 만개 직전 상태 지속 시간 : 15초
· 일순의 꽃 쿨타임 : 25초
- 온실 (고유 스킬)
· 인멸 피해 보너스가 15% 증가되고, 강공격 전지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된다.
- 점유(고유 스킬)
· 일반 공격 피해 보너스가 15% 증가하고, 일반 공격과 일반 공격 넝쿨의 춤, 일반 공격 타오르는 넝쿨의 춤의 경직 저항력이 증가한다.
○ 아름다운 결말 (공명 해방)
- 목표를 공격하여 인멸 피해를 입힌다.
- 낮은 공중에서 발동 가능하다.
- 스킬 상세정보
· 스킬 피해 : 605%
· 쿨타임 : 25초
· 공명 에너저 소모 : 125
· 협주 에너지 회복 : 20
-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1.8% 증가한다.
-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4.2% 증가한다.
○ 팔천의 춘추 (변주 스킬)
- 목표를 공격하여 인멸 피해를 입힌다.
- 스킬 상세정보
· 스킬 피해 : 100%
· 협주 에너지 회복 : 10
- 크리티컬 피해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 피해가 2.4% 증가한다.
- 크리티컬 피해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 피해가 5.6% 증가한다.
○ 뒤엉킨 넝쿨 (반주 스킬)
- 목표를 공격하여, 카멜리아 공격력의 329.24%에 해당하는 인멸 피해를 입힌다.
- 공명 회로 일순의 꽃 발동 후, 다음번 반주 스킬 뒤엉킨 넝쿨은 추가로 카멜리아 공격력의 459.02%에 해당하는 인멸 피해를 입힌다.
공명 체인
이미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를 튜닝 획득 시 (뽑았을 때), 해당 캐릭터의 울림 주파수 대역을 소모하여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어요.
순서 | 이름 | 설명 |
1 | 나만의 비밀스러운 오솔길에서 | 변주 스킬 팔천의 춘추 발동 시, 크리티컬 피해가 28% 증가되며, 18초간 지속되고, 25초마다 1회 발생할 수 있다. 공명 회로 일순의 꽃 상태에서는 중단을 면역한다. |
2 | 침묵의 꽃 향기를 부르며 | 공명 회로 일순의 꽃의 피해 배율이 120% 상승된다. |
3 | 모든 꽃씨보다 소중한 가시덤불 | 공명 해방 아름다운 결말의 피해 배율이 50% 상승된다. 만개 직전 상태 기간 동안, 카멜리아의 공격력이 58% 증가한다. |
4 | 영원한 생명력을 가진 뿌리 | 변주 스킬 팔천의 춘추를 발동 후, 파티 내 캐릭터의 일반 공격 피해 보너스가 25% 증가하며, 30초간 지속된다. |
5 | 그 무한함을 당신의 손에 쥐여줄 것이다 | 변주 스킬 팔천의 춘추 피해 배율이 303% 상승된다. 반주 스킬 뒤엉킨 넝쿨 피해 배율이 68% 상승된다. |
6 | 그저 그대의 수많은 만개를 기다리리라 | 공명 회로 달콤한 꿈의 피해 배율 상승 효과가 추가로 150% 상승된다. 공명 회로 시들지 않는 꽃 : 공명 회로 일순의 꽃 발동 후 15초 이내에 협주 에너지가 가득 찰 시 시들지 않는 꽃이 사용 가능한 상태일 경우, 공명 스킬은 시들지 않는 꽃으로 대체된다. 시들지 않는 꽃 발동 시, 협주 에너지 50pt를 소모하고, 붉은 동백꽃 · 꽃술 50pt를 회복하며, 공명 회로 일순의 꽃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인멸 피해를 입히고,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되며, 25초마다 1회 발동한다. 시들지 않는 꽃 발동 후, 만개 직전 상태에 진입하여, 모든 붉은 동백꽃 · 꽃망울을 제거하고, 공명 회로 달콤한 꿈의 피해 배율 상승 효과를 250%까지 상승시킨다. 공명 회로 시들지 않는 꽃 상태에서는 중단을 면역한다. |
보이스
마음의 소리 1 | 지난 십여 년 동안 날 채운 건 지루함 뿐이였어. 검은 해안의 일 중에서 찌릿한 게 없었던 건 아니지만 그것도 아주 잠깐뿐이었거든. 조수가 바닷가에 남긴 흔적처럼 얼마 안 가서 희미해지다 사라졌지. 그래서, 내가 항상 널 지켜보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니라는 거야. 왜냐고? 날 흥분시킬 수 있는 사람은... 너뿐이니까. |
마음의 소리 2 | |
마음의 소리 3 | |
마음의 소리 4 | |
마음의 소리 5 | |
카멜리아의 취미 | 햇살이 따스한 오후에 조용한 곳에서 햇볕을 쬐는 건, 정말 편안하고 즐거운 일이야. 따뜻한 빛에 안긴 채로, 촘촘한 가지 위에 누워서 비몽사몽... |
카멜리아의 고민 | 검은 해안의 일은 항상 지루해. 내가 가장 위험한 것을 고르더라도 마찬가지야. 솔라리스에는 흥미로운 강자가 너무 적어서 기운이 하나도 안 나! |
좋아하는 음식 | 주스! 잘 익은 과일에서 갓 짜낸 신선한 주스는 맛도 부드럽고, 혀끝에 계속 그 가벼운 단맛이 맴돌거든... 어때? 너도 마셔볼래? |
싫어하는 음식 | 술맛 나는 거라면 전부 싫어. 왜냐고? 음... 몰라. 그냥 그 맛이 뭔가... 불편하게 느껴진달까 |
포부와 이상 | 취향이 맞는 씨앗을 골라서 키우고, 지키고, 다 익은 과일은 따서 맛보고... 강한 사람이라 한바탕 놀아볼 때 느끼는 희열의 맛은 언제나 찌릿해! 다른 것들은... 죽음의 황야에 발 들이기 전에, 삶을 마음껏 춤추게 하면 되지. 책임이니 이상이니, 아무리 화려해 보여도 결국 자신을 속이는 거나 마친가지야. |
나의 이야기 1 | 이 팔찌는 예전에 네가 나한테 준 선물이야. 내 주파수의 상태를 확인하는 용도지. 나한테 무슨 문제가 생기면 신호를 따라 날 찾을 수 있게 해 줘. 이때, 편하지? 그런데 지금은 아무 구실도 못 해. 세월이 너무 오래 흘러서, 다 망가져 버렸거든. |
나의 이야기 2 | 나는 검은 해안 의료실의 단골이야. 의사들도 분명 놀랐을걸?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난 아직 죽지 않았으니까 말이지. 억제대를 차고, 고통을 견디면 향상 이겨낼 수 있어... 표정이 왜 그래? 난 이게 나쁘다고 생각 안해. 쓸데없는 자기기만이야말로 삶에 대한 배신이고, 나 자신한테 충실해야만 진정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법이거든... 죽음의 문턱과 마주한 후에야 깨달을 수 있는 진리지. |
앙코에 관하여 | |
파수인에 관하여 | |
알토에 관하여 | |
금희에 관하여 | |
감심에 관하여 | |
생일 축하 | 네 생일은 나한테 있어서 정말 특별하고 아름다운 날이야. 네가 이 세상에 태어나지 않았다면, 죽을 만큼 지루하고 공허했을 테니까! 이렇게 너랑 다시 만난 것만으로도 얼마나 마음이 놓이는지 몰라. 그것만으로도 충분해... 훗, 단말기는 그만 보라고. 솔라리스의 인, 도, 자 여기서는 신호가 안 잡히거든. 다른 사람한테 방해받는 건 질색이야... 오늘의 넌, 오직 내 거니까. |
대기 1 | 이 꽃이... 마음에 드는 거야? |
대기 2 | (호흡) |
대기 3 | (호흡) |
자기 소개 | 나는 카멜리아. 검은 해안의 흑화집사야. 우리 이미 만난 적 있지? 내가 사랑하는... 운명의 씨앗 |
시작의 연주 | 정말 기대돼... 너랑 나만을 위해 펼쳐질 게임 |
파티 가입 1 | 앞으로 날 흥분시켜 봐! |
파티 가입 2 | 잠재력이 가득한 씨앗. 어디에 있을까? |
파티 가입 3 | 날 즐겁게 해줘! |
돌파 1 | 아... 좋아.풍성한 힘이 몸속에서 솟구쳐...! |
돌파 2 | 어머, 내 넝쿨에 찔리지 않게 조심 좀 해야 할 거야. 하지만...너라면 분명 피할 수 있을 거라 믿어. |
돌파 3 | 나랑 같이 놀고 싶지 않아? 전보다 훨씬 더 재밌는 방법으로 더 강한 힘을 보여줄게! 날 믿어봐! |
돌파 4 | |
돌파 5 |
소중한 물건
동영상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명조 > 캐릭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조] 카를로타 정리 (응결, 권총, 스킬, 공명 체인, 또 다른 불협화음, 몬텔리 가문) (0) | 2025.01.06 |
---|---|
[명조] 루미 (전도, 대검, 스킬, 공명 체인, 무무물류) (0) | 2024.12.14 |
[명조] 유호 정리 (응결, 권갑, 스킬, 공명 체인, 중주) (1) | 2024.10.26 |
[명조] 파수인 정리 (회절, 증폭기, 스킬, 공명 체인, 검은 해안, 그윽한 바닷물이 마를 때까지) (6) | 2024.09.29 |
[명조] 상리요 정리 (전도, 권갑, 스킬, 공명 체인, 시작의 약속) (1) | 2024.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