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후쿠오카, 기타큐슈, 시모노세키, 모지코

후쿠오카 벚꽃 명소 둘러보기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벚꽃 명당, 오호리 공원)

by GhostWeb 2019. 3. 10.
반응형


후쿠오카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지

않는 이상 대체로 3월 중순 ~ 4월 초에 

벚꽃이 만개한 것을 볼 수 있어요.


저는 벚꽃이 질 때 방문하여 벚꽃이 떨어지고

있었지만 벚꽃 만개 시기에 맞춰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고

벚꽃 구경을 떠나보세요.




오호리 공원, 후쿠오카 성터


후쿠오카 지하철 오호리코엔 역에서 내리면

바로 오호리 공원이라 접근하기는 편해요.


오호리 공원에는 가운데 큰 호수가 있어서

호수 주변으로 벚꽃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4월 2주라 이미

벚꽃 잎들이 떨어져 녹색의 나무들 밖에

보이지 않아 아쉬웠네요.



그래도 봄이라 공원 주변으로 다양한 색들의

꽃들이 있어서 벚꽃이 없어도 구경할만해요.





오호리 공원 안에 스타벅스가 있어

돌아다니다가 힘들면 들어가 커피를 마시며

쉴 수 있어요.


오호리 공원 바로 옆에 후쿠오카 성터가

있는데 이곳도 벚꽃 명소라고 하네요.


저는 여행 일정 때문에 방문하지 않아 

구글 지도로 위치 표시만 해놓을게요.





후쿠오카 벚꽃 명소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여행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