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후쿠오카, 기타큐슈, 시모노세키, 모지코

[후쿠오카 여행] 도심 속의 오호리 공원 둘러보기 (벚꽃 명소, 호수)

by GhostWeb 2019. 3. 17.
반응형


아침에 다자이후 텐만구를 구경하고

텐진역으로 돌아와 오호리 공원을

둘러보기 위해 공항선 지하철을 타고

오호리 교엔 역에서 하차하였어요.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 패스로

지하철을 이용했어요.

(텐진역-오호리 교엔역 : 200엔, 3분)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 패스의 구입처, 

사용 방법 등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후쿠오카 투어리스트 시티 패스 알아보기


오호리 교엔역 3번 출구로 나와 조금 걷으면

오호리 공원 입구가 보여요.




오호리 공원에는 큰 호수가 있고

호수 한가운데 섬과 정자가 있고

호수 사이를 가로지르는 다리가 있어요.





저는 호수를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 시간상

호수 절반만 돌아보기로 했어요.


호수에는 오리들이 돌아다니고

오리 보트도 운행하고 있네요.




봄이라 꽃들이 피어 있는데 벚꽃을 보기에는

좀 늦은 시기에 방문하여 벚꽃이 거의 다

떨어져 있네요.






호수 주변으로 벚꽃 나무들이 많아

벚꽃 만개 시기에 방문한다면 괜찮을 거 같네요.


공원 내에 스타벅스도 있어서 돌아다니다

힘들면 음료를 마시며 잠시 쉬어갈 수 있어요.



공원을 반 바퀴 돌아보고 다음 관광지인

하카타 역으로 향하였는데요.


오호리 공원 근처에 벚꽃 명소인 후쿠오카 성터,

마이즈루 공원이 있어 벚꽃이 만개할 때

후쿠오카를 방문하신 다면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오호리 공원 바로 근처에는

후쿠오카시 미술관, 일본 정원이 있으니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방문일 : 2018.04.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