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식자재, 광물, 지역 특산물

[원신] 철광 획득 위치 정리 (무기 경험치 재료, 소재)

by GhostWeb 2021. 5. 23.
반응형


이번에는 무기 경험치 재료인 철광을 얻을 수 있는 위치를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철광은 대장간에서 단조 의뢰를 통해 무기 경험치 재료 변환할 수 있어요.

 


바위 속성 캐릭터(종려, 응광)가 있으면 광물을 속 쉽게 깰 수 있으며, 만약에 바위 속성 캐릭터가 없으신 분은 양손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광물을 깨면 돼요. (※ 전기 수정은 불 원소 캐릭터/공격으로 파괴 가능)


○ 위치 정리

- 몬드 지역

 

울프 영지

울프 영지 워프 포인트에서 4시 방향으로 큰 암석에 철광, 백철, 수정덩이 등을 얻을 수 있어요.

 


몬드성 6시 방향의 츄츄족 야영지

몬드성 6시 방향에 있는 비경 사이에 있는 츄츄족 아영지 끝 쪽에서 철광을 얻을 수 있고, 그 아래에 있는 야영지 뒤쪽에 있는 동굴에서는 수정덩이를 얻을 수 있어요.

 


- 리월 지역

 

성법 관문 ~ 청허포 사이 (리월)

성법 관문 오른쪽에 있는 워프 포인트에서 청허포 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돌다리 근처에 있는 바구니를 조사하면 철광, 백철을 얻을 수 있어요.

 

 


청허포 위 채석장

청허포 위에 채석장에서 바구니를 조사하거나 광석을 캐서 철광, 백철을 얻을 수 있어요.

 


리월항 1시 방향 절벽

리월항에서 1시 방향에 있는 워프 포인트에서 5시 방향 바닷가 근처 암벽에서 다수의 철광을 얻을 수 있어요. 

 


명온 마을

명온 마을에 있는 폐광과 바닷가에 있는 상자를 조사하여 철광, 백철, 콜 라피스, 야박석 등을 얻을 수 있어요.

 

 

 


대지의 소금

대지의 소금 지역에 있는 워프 포인트에서 11시 방향에 암석에서 철광을 얻을 수 있어요.

 


무망의 언덕 1

무망의 언덕 밑에 있는 워프 포인트에서 9시 방향으로 비행하다 보면 아래에 있는 바위 동굴에서 철광, 야박석, 콜 피라스 등을 얻을 수 있어요.

 

 

무망의 언덕 2

무망의 언덕 오른쪽 위에 있는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면 바로 근처에 철광, 콜 피라스, 야박석, 전기 수정 등을 얻을 수 있어요.

 


오장산

오장산 워프 포인트에서 7시 방향으로 내려가다 보면 암벽 중간에 철광석이 2개 정도 있고, 강가로 내려가면 오장산 밑에 큰 지하 동굴이 있는데, 거기서 수정덩이, 마법 수정석 조각, 콜 피라스 등을 얻을 수 있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