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식자재, 광물, 지역 특산물

[원신] 콜 라피스 획득 위치 정리 (리월 지역 특산물)

by GhostWeb 2021. 5. 23.
반응형


이번에는 리월 지역 특산물인 콜 라피스를 얻을 수 있는 위치를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바위 속성 캐릭터(종려, 응광)가 있으면 광물을 속 쉽게 깰 수 있으며, 만약에 바위 속성 캐릭터가 없으신 분은 양손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광물을 깨면 돼요. (※ 전기 수정은 불 원소 캐릭터/공격으로 파괴 가능)


○ 위치 정리

명온 마을

명온 마을에 있는 폐광과 신상 워프 포인트에서 3시 방향에 있는 비경에서 요광 해안으로 나가는 동굴 길에서 콜 라피스, 야광석 등을 얻을 수 있어요.

 


경책 산장가는 길 (대나무 길)

무망의 언덕 지역 9시 방향에 있는 워프 포인트에서 경책 산장으로 올라가는 길을 가다 보면 정좌 근처에 콜 라피스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무망의 언덕 1

무망의 언덕 아래에 있는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여, 9시 방향으로 비행하다 보면 유적 같은 곳 한편에 동굴이 있는데 여기서 콜 라피스, 철광, 야박석 등을 얻을 수 있어요.

 


무망의 언덕 2

무망의 언덕에서 1시 방향에 있는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면 콜 피라스, 백철, 야박석, 전기 수정 등을 얻을 수 있어요.

 


어둠으로 향하는길

성법 관문과 천형산 사이에 있는 비경으로 워프하여 6시 방향으로 비행하다 보면 물길을 따라 산 속에 지하 동굴이 있는데 이곳에서 콜 라피스, 수정덩이, 리월 지령 감실을 발견할 수 있어요.

 


오장산

오장산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여 9시 방향으로 비행하여 땅에 도착하면 오장산 아래에 있는 동굴에 콜 라피스, 수정덩이, 마법 수정석 조각 등을 얻을 수 있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