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식자재, 광물, 지역 특산물

[원신] 짐승고기 구매 및 얻을 수 있는 위치 정리 (요리 재료, 멧돼지)

by GhostWeb 2021. 5. 23.
반응형

 

이번에는 짐승고기를 구매 및 얻을 수 있는 위치를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 짐승고기 구매

몬스성 6시 방향에 있는 샘물 마을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여 낮에 샘물 마을 안에 있는 호수 근처에 있는 <두라프>에게 짐승고기, 새고기, 새알을 매일 10개까지 구입할 수 있어요.

 

 

두라프는 낮 시간에만 등장하니, 밤 시간이라면 메뉴에서 시간 변경을 하면 돼요.

 


○ 짐승고기 채집

- 크라운 협곡 (다수)

크라운 협곡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여 9시 방향으로 가다보면 큰 공터가 나오는데, 이 곳에 멧돼지 여러 마리가 있어서 짐승고기를 구하기 쉬우라 모여있어 공격을 시작하면 멧돼지 들이 도망가기 때문에 원거리 캐릭터로 조용히 사냥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샘물 마을 근처 (1~2마리)

샘물 마을와 샘물 마을에 멧돼지 들을 잡을 수 있어요.

 


- 경책 산장

경책 산장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여 강가로 비행하다보면 강가를 따라 멧돼지 들이 있으며, 맞은편 밭에도 멧돼지가 있어요. (약 4마리 정도)

 

경책 산장 오른쪽 아래에 있는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면 바로 맷돼지가 공격하고 있으니 바로 잡으시면 돼요. (2마리)

 


- 별이 떨어지는 호수 

별이 떨어지는 호수 워프 포인트에서 몬드성 방향인 시드르 호수로 가다보면 일몰 나무 근처에서 짐승 고기를 얻을 수 있어요.

 


- 드래곤 스파인 (설산 멧돼지 왕)

눈에 묻힌 도시-고궁 신상 워프 포인트에서 4시 방향으로 비행하다 보면 얼음에 갇힌 멧돼지를 볼 수 있는데요.

이 멧돼지를 불 원소 캐릭터의 불 원속 공격을 하면 멧돼지가 돌진하는데 이를 처치하면 냉동 생고기를 얻을 수 있어요.

 

 

위 언덕에 있는 얼음에 갇힌 멧돼지 3마리 처치하면 설산 멧돼지 왕이 나오는데 이를 처치하면 냉동 생고기 여러 개를 얻을 수 있어요.

 


○ 짐승고기 교환 (식자재 가공)

드래곤 스파인(설산)에서 동물(멧돼지 등)을 잡으면 냉동 생고기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 냉동 생고기를 요리의 식자재 가공 페이지에서 식자재 가공을 통해 짐승고기로 교환할 수 있어요. (제작 시간 1분)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