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여행

[부산] 송정 해수욕장, 송일정 (에메랄드 바다, 죽도 공원, 부산에서 가볼만한 해변)

by GhostWeb 2018. 9. 28.
반응형


해운대에서 오른쪽으로 조금 떨어진 곳에 

<송정 해수욕장>이라고 조용하고 걷기 

좋은 해수욕장이 있어요.



아침에 해동용궁사를 둘러보고 버스를 

타고 해운대 방향으로 돌아가던 중에

송정 해수욕장이 있어서 들러봤어요.


해운대에서 버스(1003, 141)로는

30~40분, 차로는 15~20분 정도 걸려요.


송정역에서는 지도 상 1km 정도이고 

도보로 10분 정도 걸릴 거 같네요.



송정 해수욕장 해변가를 따라 편의점, 

카페, 주차장이 있어 접근이 편리해요.



그리고 해수욕장의 바다를 정면으로 왼쪽에는

죽도 공원과 송일정이라고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정자 같은 건물이 있어요.


여기서 일출, 일몰 때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멋있을 거 같네요.



제가 갔을 때 죽도 공원 옆 바위에는 

낚시하시는 분들과  해수욕장에서 서핑 연습,

발야구하는 사람들만 있어 매우 한가로웠어요.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며 걷고 있는데

저기 멀리 있는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도 보이네요.


여름 때 해운대가 사람이 많다면 근처에

있는 송정 해수욕장을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이만 송정 해수욕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 포스트인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포스트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