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여행

[강원도 동해] 망상 해수욕장, 망상 오토캠핑리조트, 2박 3일 동해 여행 (바다, 해변, 간장게장 맛집, 회, 동해, 캠핑, 한옥)

by GhostWeb 2018. 9. 28.
반응형


친구들과 휴가차 강원도 동해시에 있는

망상 해수욕장과 망상 오토캠핑리조트에서

놀고 숙박을 하기로 하였어요.


망상 오토 캠핑리조트는 동해시에서

운영하는 시설로 자동차 캠프장, 1층 별채, 

캐라반, 전통한옥, 연립형이 있어요.



시에서 운영하는 거라 숙박료가 저렴해고

시설도 넓어서 아이들을 동반하고 가족끼리

2~3일 놀다 오기에 적당한 거 같네요.


망상 오토캠핑 리조트에 대한 시설 정보와 

예약, 문의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망상 오토캠핑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오토캠핑 리조트 홈페이지


망상 해수욕장과 리조트는 대략 1km 정도

떨어져 있는데, 리조트 앞에도 해변이

있으니 큰 문제는 없을거 같네요.


그리고 큰 편의점 들은 망상 해수욕장 

입구 쪽에 있으니 오토 캠핑리조트에 

들어가시기 전에 미리 물품을 구매하세요.


그리고 망상 해수욕장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 치킨 등을 배달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점심과 장을 해결하기 위해서 

동해 시내로 나가 마트를 들렸어요.


점심은 동해 시내에 수림이라고 해산물 

맛 집이 있다고 해서, 간장 게장, 간장 새우, 

가오리 조림을 먹었어요.


동네에서 간장 새우를 시키면 비린 맛이

나는 집이 있어 밖에 나가면 간장 새우를

잘 먹지 않았는데, 수림은 그런 맛없이

단백하고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수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포스팅 글을 참고해주세요.


[강원도 동해] 수림 (해산물 맛집, 간장게장)


장을 보고 비가 주룩주룩 와서 우산을 쓰고

망상 해수욕장을 한 바퀴 돌고 왔어요.



망상 해수욕장 입구로 들어오면 빨간 시계

탑이 반겨주고 뒤로 영어로 망상이라 

새겨진 조형물이 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은 장소인 거 같네요.





그리고 해수욕장이라 입수를 하시는 분이 

있으신데 해수욕장 미개장 기간에는 안전상의 

문제로 입수를 금지하고 위반 시 과태료 

10만 원을 부가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다음 날에도 비가 주룩주룩 오는 바람에

장호항을 잠깐 보고 망상 해수욕장

입구 쪽에 있는 횟집에서 모든 회,

매운탕, 물회 한 사발을 먹고 들어왔네요.



강원도 동해에 여행을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여 즐거운 여행 계획

세우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