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수메르

[원신] 극악무도한 죄의 대가 (제트, 배신자, 바벨, 유프텐, 그녀는 반드시 되갚아줄 것이다 업적)

by GhostWeb 2023. 2. 13.
반응형

 

이번에는 수메르 임무인 <극악무도한 죄의 대가>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극악무도한 죄의 대가 임무는 아래의 임무들이 선행되어야 하고, 수메르 하드라마베스 사막 지역 남쪽에 있는 타니트 야영지에 있는 유프텐에게 대화를 걸면 시작할 수 있어요.

 

- 빌키스의 애가  
- 재회의 기쁨 
- 매사냥
- 날개가 꺽인 사냥매
- 과거가 되어버린 최후의 날

 

 

[원신] 빌키스의 애가 (수메르 월드 임무, 제트, 릴루페르, 신의 장기말, 영원의 오아시스)

이번에는 수메르 월드 임무인 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해당 임무 스토리는 좀 긴 스토리로 대략 플레이 타임이 3시간 이상 소요되며, 동영상은 글 맨 아래에 올려 놓으며 해당 임무 진행

ghostweb.tistory.com

 

[원신] 재회의 기쁨 (수메르 월드 임무, 제트, 붐붐, 우인단 거점 열쇠)

이번에는 수메르 월드 임무인 임무를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은 수메르 - 하드라마베스 사막 지역에서 진행할 수 있는 임무를 완료한 후 에 있는 제트의 텐트에 가면 진행할 수 있어요. 텐트에 있

ghostweb.tistory.com

 

[원신] 매사냥 (구라바드 신전 장기말, 마세리아, 타들라, 수메르 월드 임무)

이번에는 을 얻을 수 있는 수메르 월드 임무 을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월드 임무 스토리 영상은 맨 아래에서 보실 수 있어요. 매사냥 임무는 아래의 임무를 선행해야 진행할 수 있으며, 시작은

ghostweb.tistory.com

 

[원신] 날개가 꺽인 사냥매 (마세리아, 타들라, 수메르 월드 임무, 사냥꾼의 자비 업적)

이번에는 업적을 달성할 수 있는 수메르 월드 임무인 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월드 임무 스토리 영상은 맨 아래에서 보실 수 있어요. 월드 임무는 아래의 임무들이 먼저 진행되어야 진

ghostweb.tistory.com

 

[원신] 과거가 되어버린 최후의 날 (수메르 월드 임무, 릴루페루, 지니, 구라바드)

이번에는 릴루페루(지니)와 관련된 수메르 임무인 을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과거가 되어버린 최후의 날 임무는 아래의 임무가 먼저 진행되어야 하며, 신의 장기판에 모든 장기말이 활성화되어

ghostweb.tistory.com

 

유프텐에게 말을 걸면 화물이 사라졌다며 아마 북방인(우인단)의 소행일거라면서 지도에 표시한 위치로 가서 화물을 되찾아 달라는 부탁을 해요.

 

 

유프텐이 지도에 표시한 지역으로가 항아리, 나무 상자 등을 조사하고 앞에 있는 츄츄족들을 처치하고 야영지를 조사하게 되는데 츄츄족 야영지에 마차가 보이지 않아 츄츄족 소행이 아닌거 같다며 더 조사를 해보기로 해요.

 

 

언덕 위로 올라가면 모포를 보고 추리를 하는데 싸운 흔적이 발견되지 않고 단서들이 작위적으로 배치되어 여행자를 유인하기 위한 거 같다는 페이몬의 말과 함께 언덕 위에서 도금 여단 2명이 나타나는데 제트의 친구들이라며 자신들에게 제트가 환대를 하라는 부탁을 받았다며 여행자를 공격해요.

 

 

도금 여단을 처치하고 아무래도 타니트 부족에 첩자가 있다고 생각한 여행자와 페이몬은 타니트 야영지로 돌아가 유프텐에게 돌아가 이 사실을 말해주고 유프텐을 말을 더듬으면서 바벨 대모에게 이 얘기를 전달 해달라는 부탁을 해요.

 

 

바벨에게 이 사실을 말해주니 자신이 책임지고 조사를 할테니 나중에 알려준다는 말을 듣고 이틀날 다시 바벨에게 돌아가면 아무래도 배신자가 제트 같다며 야영지 밖으로 가서 제트를 찾아서 데리고 와달라는 부탁을 해요.

 

 

사막으로 가 바벨이 표시한 구역을 탐색하며 우인단 야영지를 공격하여 <내부 철수 작전 공문>을 통해 암호를 습득하고 우인단 선발대원을 만나 둘의 개그를 듣고 처치하세요.

 

 

우인단 선발대원을 처치하고 전방에 있는 우인단을 습격하고 오레스트 슈나이제비치 일병을 심문하여 제트가 현재 우인단에 잡혀 있으며 잡혀 있는 위치를 듣고 그를 보내줘요.

 

 

반응형

 

지도에 표시된 우인단 야영지로 향해 우인단들을 처치하고 야영지에 있는 단서를 조사하여 우인단의 편지, 실험용 개체에 대한 초기 검사, 이전 통지서를 통해 이미 타니트 부족은 우인단과 거래하여 제트를 배신자로 만들고 실험용으로 버릴 생각인거 같네요.

 

 

제트를 찾으러 거인 협곡으로 들어가 길을 따라 물건을 조사하면서 유적지 문 앞에 도달하면 소리 치는 제트의 목소리를 듣고 내부로 들어가 우인단을 처치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면 다친 제트를 만날 수 있어요.

 

 

여행자를 만난 제트는 여행자에게 배신자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라면서 전투를 시작하는데, 전투를 끝내고 진정된 제트에게 배신자가 아니라고 설득을 해요.

 

 

여행자와 제트가 대화하는 도중에 타니트 부족의 일원인 나이람과 레즈키가 나타나 여행자와 제트를 처치하러 왔다면서 전투를 시작하는데 이들을 처치하고 제트에게 우인단 야영지에서 찾은 단서를 보여주고 다친 제트를 치료하고 한 숨 자고 다시 협곡 입구로 이동해요.

 

 

협곡 입구에는 바벨이 호위병과 함께 있는데 돌아온 여행자와 제트를 보고 놀라는데, 이를 추궁하자 외부인에게 오아시스의 사실이 알려지면 안되며 이를 통해 부족의 발전을 꾀할 수 있고 자신만이 잠든 여신의 유일한 여예언자가 될 것이라는 말을 해요.

 

 

제트는 이런 말을 들으며 지니를 얻기 위해 여행자를 이간질했다는 사실에 분노하며 그 동안 바벨에게 부족의 장로들 처리를 부탁받은 사실과 폭로하며 배신한 타니트 부족 일원들을 여행자와 함께 처치하기 시작해요.

 

 

전투에서 진 바벨은 이미 여러 부족들에게 제트가 배신자라는 말을 퍼트려 제트를 떠돌이로 만들어 버리고 제트는 여행자와 인사를 마지막으로 붐붐과 함께 사막으로 떠나요. 

 

 

제트와 인사를 마지막으로 임무가 완료되며 보상으로 원석 50개와 <그녀는 반드시 되갚아줄 것이다> 업적을 달성할 수 있요.

 

 

이제 적 캐릭터 모델링을 쓰는 NPC는 그냥 흑막으로 간주해도 되겠으며, 극악무도한 죄의 대가 임무 진행 후에는 타니트 야영지에는 아무 NPC도 없어요. (저는 임무 진행 후 버그인지 유프텐이 있는데 상호작용은 안되네요.)

 


영상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