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여행

[가오슝 맛집] 써니힐 (디저트, 펑리수, Sunny Hills Kaohsiung Store, 微熱山丘)

by GhostWeb 2024. 5. 5.
반응형

가오슝 여행 중 방문한 펑리수 디저트 전문점인 써니힐(Sunny Hills Kaohsiung Store, 微熱山丘)을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 영업 시간 : 11:00 ~ 19:00

- 예산 : 시식 무료 (쿠키 NT 120, 펑리수 6개 상자 NT 300 ~ )

- 홈페이지 : https://www.sunnyhills.com.tw/index/zh-tw/

 

 

근처를 계속 지나갔지만 가오슝 여행 일정 때문에 방문하지 못했다가 귀국 전날 급하게 방문하여 선물용으로 펑리수를 구매하였네요.

 

방문하면 입구에서 직원분이 우롱차 + 펑리수(파인애플 케이크 ) 또는 커피 + 쿠키 중을 선택하라고 하고 자리로 안내를 해주시고 주문한 것을 자리로 가져다 주세요.

 

저는 우롱차 + 펑리수(파인애플 케이크)를 주문하였는데 귀국 시간이 촉박하여 우롱차를 원샷하고 선물용으로 파인애플 케이크, 사과 케이크, 바나나 쿠키를 구매하였어요. (케이크 구매시 손 바구니를 주는 거 같네요.)

 

- 파인애플 케이크 6개입 : NT 300 (한화 약 12,000원)

- 사과 케이크 6개입 : NT 360 (한화 약 14,400원)

- 바나나 쿠키 3봉지입 : NT 120 (한화 약 4,800원)

 

귀국하고 집으로 돌아와 사본 케이크를 먹어 보았는데 대만 까르푸나 한국 세계 과자점에서 판매하는 펑리수와 비교해보면 안에 있는 과즙이 크고 달달한 맛이였어요. (케이크는 약간 푸석푸석한 정도)

 

바나나 쿠키는 위 아래로 약간 분리된 맛이라 저는 약간 별로 였는데, 사람 입맛은 서로 다르니 같이 방문한 일행이 있다면 서로 시식 때 다른 것들 주문하여 맛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케이크에 과즙이 있다 보니 유통기간도  제가 구매한 날짜 기준 4주가 채 안되어 있으니 여행 기념 선물로 돌리실 생각이 있으신 분은 이점 참고하시고, 만약 많은 분께 선물해야하는 분들은 가격대가 조금 있으니 까르푸에서 호환 제품을 찾으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방문하셔서 시식하여 음미하고 결정하시는 걸로~)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