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여행

[타이난 여행] 안핑 트리 하우스 (덕기양행, Anping Tree House, 英商德記洋行)

by GhostWeb 2024. 5. 7.
반응형

이번에는 타이난 여행 때 방문한 안핑 트리 하우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록 할게요.

 

안핑 지역은 타이난 시에서 서쪽으로 버스로 약 40분 이상 정도 거리로 동 떨어진 영역으로 안핑 트리 하우스, 질란디아 요새, 안핑 개대천후궁(安平開臺天后宮), 안평노가(상점 길거리) 등이 있어서 여행 일정을 계획할 때 함께 방문하는 루트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으며 영업 시간이 17시(오후 5시)까지 이니 이점 참고하세요.

 

- 버스 : 2, 19, 99(주말에만 운행)

- 입장료 : NT 70 (인터넷에서 입장권 원화로 구매 가능, 약 2,800원)

- 영업 시간 : 08:30 ~ 17:00

- 팜플렛 : 한국어 있음

 

 

저는 인터넷에서 티켓을 구매하여 입구에 있는 직원분에게 QR 코드를 보여주고 입장하여 바로 앞에 있는 주지우잉 고택으로 들어 갔어요.

 

처음 보이는 주지우잉 고택 안에는 1층에는 주지우잉 선생의 설명, 서예 용품 판매와 서예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으며, 2층으로 올라가면 서예 작품 들을 만날 수 있어요.

 

주지우잉 고택을 나와 옆에 있는 하얀 건물은 덕기 외국 상사로 내부에는 도자기, 무역 등의 전시물 등이 있으며, 2층 창가에서 기념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

 

덕기 외국 상사을 나와 뒤로 들어가면 지붕이 없는 건물에 나무 들이 건물을 감싸고 있는 트리하우스를 만나 볼 수 있는데, 더 내부로 들어가면 연못 위에 있는 낮은 전망대에서 안핑 주변을 구경할 수 있어요.

 

하늘다리 보도를 내려와 왼쪽으로 돌면 트리하우스 카페를 만날 수 있는데, 여기서 기념품과 시원한 음료,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 더위를 피할 수 있어요.

 

덕기 외국 상사 왼쪽에도 작은 기념품 판매소가 있으며 저는 다음 목적지인 질란디아 요새(安平古堡)로 향했는데, 구글 지도를 찍고 가니 현재 사용하지 않는 북쪽 입구로 안내하니 질란디아 요새 입구는 남쪽에 있으니 여행 시 참고하세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여행 잘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