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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조/캐릭터

[명조] 린네 정리 (회절, 권총, 스킬, 공명 체인, 스타토치 아카데미)

by GhostWeb 2025. 12.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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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회절 권총 캐릭터인 리넨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출시일 : 2025-12-25

- 출시 버전 : 3.0

「린네」 캐릭터 트레일러 | 찬란 (출처 유튜브 : 명조:워더링 웨이브 채널)
공명자 전투 모션 | 린네 (출처 유튜브 : 명조:워더링 웨이브 채널)

캐릭터 정보

○ 속성 : 회절

○ 무기 : 권총 (전용 무기 : 스펙트럼 블래스터)

○ 성별 : 여성

○ 출생 : 신 연방

○ 세력 : 스타토치 아카데미

○ 성우 : 최현지

 

○ 설명

- 스타토치 아카데미의 예과 학생.

- 개성 넘치는 외모 속에 넘치는 활력과 힘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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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돌파 재료



 


○ 스킬 재료




스킬


○ 찬란히 흐르는 빛 (일반 공격)

- 일반 공격

 ·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거나 혹은 길게 누르면, 최대 3단 연속 공격을 가하여 회절 피해를 가한다.

 

- 공중 공격

 ·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공중 낙하 공격을 가하고 회절 피해를 입힌다.

 

- 회피 반격

 · 회피 성공 후 일정 기간 내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목표를 공격하고 회절 피해를 가한다.

 

- 일반 공격 · 영감의 폭발

 · 옵티컬 샘플링 단계에 있을 시, 스펙트럼이 가득 찰 경우, 일반 공격을 길게 누르면 차지 상태에 진입한다.

 · 차지 기간 동안, 0.2초마다 15pt의 스펙트럼을 12.5%의 흐르는 빛으로 전환하고, 차지 기간 동안 적의 공격에 의해 중단되지 않으며, 받는 피해가 50% 감소된다.

 · 일반 공격에서 손을 떼거나 흐르는 빛이 가득 찰 시, 린네는 현재 전환된 흐르는 빛의 백분율에 따라 회절 피해를 입힌다.

 · 일반 공격 · 영감의 폭발 · 1단계 : 현재 흐르는 빛 < 50% 

 · 일반 공격 · 영감의 폭발 · 2단계 : 50% ≤  현재 흐르는 빛 < 100%

 · 일반 공격 · 영감의 폭발 · 3단계 : 현재 흐르는 빛 = 100%

 

- 빛의 화려한 순례 · 일반 공격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일반 공격은 빛의 화려한 순례 · 일반 공격으로 대체된다.

 · 최대 5단 연속 공격을 가하여 회절 피해를 입힌다.

 · 흐르는 빛이 120pt에 도달 시,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1단과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4단 추격 능력이 증가된다. 

 

- 빛의 화려한 순례 · 지면 강공격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지면에 있을 시, 일반 공격을 길게 누르면 지속적으로 발동된다.

 · 린네가 스태미나를 지속적으로 소모하여 목표를 공격하고 회절 피해를 입히며,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된다.

 · 일반 공격에서 손을 뗄 시, 린네는 빛의 화려한 순례·찬란한 도약을 발동하여 회절 피해를 입히고,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된다.

 

- 빛의 화려한 순례 · 공중 강공격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공중에 있을 시, 일반 공격을 길게 누르면 발동된다.

 ·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목표를 공격하고 회절 피해를 입히며, 해당 피해는 일반 공격 피해로 적용된다.

 · 린네가 공중에 있을 시, 해당 스킬의 발동 가능 횟수는 리셋되지 않으며, 린네가 등장 캐릭터이고 지면에 있을 시, 발동 가능 횟수가 리셋된다.

 

- 빛의 화려한 순례 · 공중 공격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공중 공격은 빛의 화려한 순례·공중 공격으로 대체된다.

 · 스태미나를 소모하여 공중 낙하 공격을 가하고 회절 피해를 입힌다.

 

- 빛의 화려한 순례 · 회피 반격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회피 반격은 빛의 화려한 순례·회피 반격으로 대체된다.

 · 회피 성공 후,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목표를 공격하여 회절 피해를 입힌다.

 · 해당 스킬 발동 후, 린네가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에 있을 경우,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2단을 발동한다. 

 

- 스킬 상세정보

 · 일반 공격 1단 피해 : 43.35%

 · 일반 공격 2단 피해 : 26.35% + 26.35% + 26.35%

 · 일반 공격 3단 피해 : 62.05%

 · 회피 반격 피해 : 127.7%
 · 공중 공격 피해 : 7.23% + 65.03%

 · 일반 공격·영감의 폭발·1단계 피해 : 27.95% *2

 · 일반 공격·영감의 폭발·2단계 피해 : 83.84% * 2

 · 일반 공격·영감의 폭발·3단계 피해 : 139.72% * 2

 ·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1단계 피해 : 41.65%

 ·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2단계 피해 : 19.55% * 2

 ·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3단계 피해 : 18.99% * 3

 ·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4단계 피해 : 14.96% * 2 + 22.44% + 22.44%

 ·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5단계 피해 : 38% + 7.6% * 5 + 50.66%

 · 빛의 화려한 순례·회피 반격 : 92.65%

 · 빛의 화려한 순례·지면 강공격 피해 : 8.87% * 7

 · 빛의 화려한 순례·찬란한 도약 피해 : 52.7%

 · 빛의 화려한 순례·공중 공격 피해 : 7.23% + 65.03%

 · 빛의 화려한 순례·공중 강공격 피해 : 17.49% * 7

 · 공중 공격 스태미나 소모 : 30

 · 빛의 화려한 순례·지면 강공격 1회 발동 시 스태미나 소모 : 25

 · 빛의 화려한 순례·공중 강공격 스태미나 소모 : 25

 · 빛의 화려한 순례·공중 공격 스태미나 소모 : 30

 

 크리티컬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이 1.2% 증가한다. 

 

크리티컬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이 2.8% 증가한다.


○ 린네식 아이디어 (공명 스킬)

- 리네식 아이디어

 · 공명 스킬을 짧게 누르면 회절 피해를 입힌다.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에 있을 시, 공명 스킬을 길게 누르면 회절 피해를 입히고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가 종료된다.

 · 해당 스킬 발동 후,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일반 공격 2단을 발동한다.

 · 린네식 아이디어와 색 더하기는 쿨타임을 공유한다.

 

- 색 더하기

 · 빛의 화련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지면에 있을 시, 공명 스킬을 짧게 누르면 회절 피해를 입힌다.

 · 해당 스킬 발동 기간 동안,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2단을 발동한다.

 · 린네식 아이디어와 색 더하기는 쿨타임을 공유한다.

 

- 스킬 상세정보

 · 린네식 아이디어 피해 : 70.08% + 23.36% * 3

 · 색 더하기 피해 : 58.5% * 2

 · 린네식 아이디어 쿨타임 : 6

 · 색 더하기 쿨타임 : 6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1.8% 증가한다.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4.2% 증가한다.


○ 색과 빛의 혼합률 (공명 회로)

- 옵티컬 샘플링 단계 

 · 린네는 기본적으로 옵티컬 샘플링 단계에 처해있다.

 · 옵티컬 샘플링 단계에서 특정 스킬을 발동하는 기간 동안 스펙트럼을 회복한다.

 

- 빛의 화려한 순례

 · 린네가 일반 공격·영감의 폭발 발동 시,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에 진입한다.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에서, 린네가 지면 이동 상태에 있을 경우, 혹은 특정 스킬을 발동하는 일정 시간 내에 있을 경우 지속적으로 흐르는 빛을 회복한다.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린네는 걷기 상태에 진압할 수 없으며, 달리기 상태와 돌진 상태는 이동 속도가 더 빠른 자유 스케이트와 스피드 스케이트로 대체된다.

 

- 일반공격·환각빛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흐르는 빛 최대치의 3분의 1 이상 보유 시, 점프는 일반 공격·환각빛으로 대체된다.

 · 흐르는 빛 최대치의 3분의 1을 소모하여 회절 피해를 입히고, 목표 명중 시 목표에게 포토크로미즘을 추가하며, 발동하는 일정 시간 내에 회피 성공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다.

 · 공중에 있을 시, 다음 단의 일반 공격·환각빛을 연계할 수 있으며, 최대 3단까지 연속 발동이 가능하다.

 · 다른 캐릭터로 전환하면 다단 공격이 리셋된다.

 · 전투 상태 기간 동안, 발동할 때마다 1pt의 본연의 색을 획득한다.

 · 일반 공격·환각빛·1단을 발동하는 일정 시간 내에 지면에 있을 경우,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2단을 발동한다.

 · 일반 공격·환각빛·2단 발동 시, 주변 목표를 끌어당긴다.     

 

- 일반공격·레인보우 스플래시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본연의 색 3pt를 보유한 채 공중에 있을 시, 일반공격·시각적 충격이 쿨타임 상태일 경우, 일반 공격 혹은 공명 스킬을 짧게 누르면 회절 피해를 입히고, 명중된 목표에게 포토크로미즘을 추가한다.

 · 발동 시 본역의 색 3pt를 소모한다. 

 · 해당 스킬 발동 기간 동안,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2단을 발동한다.

 

- 일반공격·시각적 충격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본연의 색 3pt를 보유한 채 공중에 있을 시, 해당 스킬이 쿨타임 상태가 아닐 경우, 일반 공격 혹은 공명 스킬을 짧게 누르면 회절 피해를 입히고, 명중된 목표에게 포토크로미즘을 추가한다.

 · 발동 시 본연의 색 3pt를 소모하고, 근처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조화도 파괴 증폭을 40pt 증가시키며 30초간 지속된다.

 · 해당 스킬 발동 기간 동안,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2단을 발동한다.

 

 - 공명 모드

 · 일반 공격·환각빛, 일반 공격·레인보우 스플래시, 일반공격·시각적 충격과 변주 스킬·너의 색깔을 보여줘!로 목표 명중 시, 목표에게 포토크로미즘을 추가한다.

 · 린네는 공명 모드·조화 파동 상태와 공명 모드·조화 밀집 상태를 전환할 수 있다.

 · 공명 모드·조화 파동 상태에 있을 시, 포토크로미즘은 목표에게 조화 파동·이탈을 추가하고, 25초간 지속된다.

 · 공명 모드·조화 밀집 상태에 있을 시, 포토크로미즘은 목표에게 조화 밀집·이탈을 추가하고, 25초간 지속된다.       

 - 조화 파동 대응·스펙트럼 분석

 · 린네가 범위 내에 있는 조화 파동·간섭 상태인 목표에게 회절 피해를 입히고, 해당 피해는 조화 파동 피해로 적용된다.

 

- 스펙트럼

 · 스펙트럼 최대 누적 가능 : 120pt

 · 린네가 옵티컬 샘플링 단계에 있을 시, 일반 공격, 린네식 아이디어, 공중 공격, 회피 반격을 발동하는 기간 동안 스펙트럼을 회복하며, 변주 스킬 발동 시 스펙트럼을 회복한다.

 · 스펙트럼이 가득 찰 시, 일반 공격·영감의 폭발을 발동할 수 있다.

 · 일반 공격·영감의 폭발 발동 후, 모든 스펙트럼이 제거된다.

 

- 흐르는 빛

 · 흐르는 빛 최대 누적 가능 : 120pt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에 있을 시

   - 지면/등반 이동 상태일 경우, 혹은 지면 회피 성공일 경우, 혹은 빛의 호려한 순례·공중 강공격, 빛의 화려한 순례·지면 강공격, 빛의 화려한 순례·공중 강공격, 빛의 화려한 순례·회피반격, 색 더하기, 지면 회피 스킬, 변주 스킬, 일반 공격·무지갯빛의 내일을 향해!를 발동하는 일정 시간 내에, 1초마다 20%의 흐르는 빛을 회복한다.

   - 지면/등반/수영 대기 상태일 경우, 혹은 미출전 상태일 경우, 혹은 위의 스킬을 발동한 일정 시간 후, 1초마다 20%의 흐르는 빛이 감소된다.

  - 위의 상태가 아닐 경우, 흐르는 빛은 지속적으로 회복되거나 감소되지 않는다.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종료 시, 모든 흐르는 빛이 제거된다.

 · 흐르는 빛이 120pt에 도달 시, 스케이트 속도가 한층 더 증가되고, 스피드 스케이트 기간 동안 스태미나가 지속적으로 소모된다.

 

- 본연의 색

 · 본연의 색 최대 누적 가능 : 3pt

 · 전투 상태에 있을 시, 일반 공격·환각빛을 발동할 때마다 1pt의 본연의 색을 획득한다.

 · 본연의 색 3pt 보유 시, 일반 공격·레인보우 스플래시와 일반 공격·시각적 충격을 발동할 수 있다.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종료 시, 모든 본역의 색이 제거된다.     

 

- 스킬 상세정보

 · 일반 공격·레인보우 스플래시 피해 : 153% 

 · 일반 공격·시각적 충격 피해 : 612%

 · 일반 공격·환각빛·1단 : 17% * 3

 · 일반 공격·환각빛·2단 : 8.5% * 6

 · 일반 공격·환각빛·3단 : 6.59% * 8

 · 조화 파동 대응·스펙트럼 분석 피해 : 946% 부조화 계수

 · 일반 공격·시각적 충격 쿨타임 : 25

 · 흐르는 빛 120pt 도달 시 스피드 스케이트 스태미나 소모(초당) : 10

 

○ 영원히 빛바래지 않는 색채! (고유 스킬)

 · 일반 공격·시각적 충격 발동 후, 린네는 지면에 페인트를 남긴다.

 · 페인트 내에 있는 목표는 지속적으로 포토크로미즘이 추가되고, 2초마다 1회 발생하며 5초간 지속된다.

 · 페인트가 있을 시, 공명 모드를 전환해도 해당 포토크로미즘의 추가 효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 린네가 파티에 있을 시, 탐사 바이크의 에너지 탱크 최대치가 600pt 증가된다.

 · 탐사 바이크를 운전 시, 자동으로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에 진입하며 1초마다 20%의 흐르는 빛을 회복한다.

 

적응형 광학의 생활 속 실제 응용 (고유 스킬)

 · 변주 스킬·너의 색깔을 보여줘! 발동 시, 9초 동안 자신의 회절 피해 보너스가 25% 증가된다.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 기간 동안, 린네가 전투 상태가 아닐 경우, 지면에서 방향 키를 누르지 않은 채 회피 발동 시, 자신에게 광학 은신을 추가하고, 15초간 지속된다.

 · 해당 효과는 회피 외의 다른 스킬을 발동하거나 혹은 다른 캐릭터로 전환 시 제거된다.

 · 필드, 플레이, 상호 작용 기능 진행 혹은 전투 진입 시, 광학 은신이 강제로 제거된다.

 · 광학 은식 보유 시, 린네는 목표의 경계 범위에 들어가도 전투 상태에 진입하지 않는다.   


○ 컬러 스프레이 폭발 (공명 해방)

- 회절 피해를 입힌다.

- 발동 시, 근처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입히는 피해를 24% 증가시키고, 30초간 지속된다.

 

- 일반 공격·무지갯빛의 내일을 향해!

 · 공명 해방·컬러 스프레이 폭발을 발동하는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일반 공격·무지갯빛의 내일을 향해!를 발동하여 회절 피해를 입힐 수 있다.

 ·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에서 해당 스킬 발동 기간 동안 일정 시간 내에 일반 공격을 짧게 누르면 빛의 화려한 순례·일반 공격 2단을 발동한다.       

 

- 스킬 상세정보

 · 컬러 스프레이 폭발 피해 : 44% * 10

 · 일반 공격·무지갯빛의 내일을 향해! : 4.22% * 12 + 5.06% * 10

 · 컬러 스프레이 폭발로 회복하는 협주 에너지 : 20

 · 쿨타임 : 25

 · 공명 에너지 소모 : 125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1.8% 증가한다.

 

 공격력 증가 (속성 보너스)

- 공격력이 4.2% 증가한다.


○ 너의 색깔을 보여줘! (변주 스킬)

- 회절 피해를 입히고, 목표 명중 시 목표에게 포토크로미즘을 추가한다.

- 발동 시, 옵티컬 샘플링 단계에 있을 경우, 100pt의 스펙트럼을 회복한다.

 

- 스킬 상세정보

 · 너의 색깔을 보여줘! 피해 : 11.31% * 10

 · 협주 에너지 회복 : 10

 

○ 크리터컬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이 1.2% 증가한다.

 

크리터컬 증가 (속성 보너스)

- 크리티컬이 2.8% 증가한다.


○ 시간 날땐 함께 드라이브! (반주 스킬)

- 100%의 회절 피해를 입힌다.

- 다음 등장 캐릭터의 전체 피해가 15% 부스트되고, 공명 해방 피해가 25% 부스트되며, 14초간 지속된다.

- 다른 캐릭터로 전환하면 해당 효과는 즉시 종료된다.

- 반주 스킬 발동 시, 빛의 화려한 순례 상태가 종료된다.


○ 스펙트럼 분석 (조화도 파괴)

- 린네는 목표에게 조화 파동·이탈 혹은 조화 밀집·이탈을 추가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 린네는 조화 파동·간섭과 조화 밀집·간섭에 대응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 조화 파동·간섭 대응 : 파티 내 캐릭터가 목표에게 조화도 파괴 피해를 입히고, 목표가 조화 파동·간섭 상태에 진입 시, 린네는 조화 파동 대응·스펙트럼 분석을 발동한다.

- 해당 피해는 동일한 목표에게 8초마다 최대 1회만 적용된다.

- 조화 밀집·간섭 대응 : 목표가 1스택의 조화 밀집·간섭 효과를 보유할 때마다, 린네 자신의 조화도 파괴 증폭 1pt 당 자신이 해당 목표에게 입히는 최종 피해를 0.12% 증가시킨다.

- 린네가 파티에 있을 시, 목표의 조화 밀집·간섭 효과의 스택 최대치가 1스택 증가된다.

- 이외에 목표의 부조화 수치가 가득 찰 시, 린네는 해당 목표에게 조화도 파괴를 발동할 수 있다.


○ 공명 모드 · 조화 파동

- 공명 모드·조화 파동에 있을 시, 린네는 목표에게 조화 파동·이탈을 추가하는 능력이 있다.

- 목표에게 포토크로미즘을 추가하는 동시에 조화 파동·이탈을 추가한다.

 

○ 공명 모드· 조화 밀집

- 공명 모드·조화 밀집에 있을 시, 린네는 목표에게 조화 밀집·이탈을 추가하는 능력이 있다.

- 목표에게 포토크로미즘을 추가하는 동시에 조화 밀집·이탈을 추가한다.  

 


공명 체인

이미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를 튜닝 획득 시 (뽑았을 때), 해당 캐릭터의  울림 주파수 대역을 소모하여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어요.

순서 이름 설명
1 마음껏 날뛰었어야 했을 찬란한 나날들 - 일반 공격·환각빛의 피해 배율이 120% 상승된다.

- 페인트의 지속 시간이 100% 증가되고, 6초마다 페인트 범위 내에 있는 목표를 페인트 중심으로 1회 끌어당긴다.

- 일반 공격·환각빛과 일반 공격·시각적 충격 발동 기간 동안, 적의 공격에 의해 중단되지 않는다.

- 옵티컬 샘플링 단계 기간 동안, 비전투 상태 지속 시간이 2초를 초과할 시, 120pt의 스펙트럼을 회복하고 2초마다 1회 발생한다.
2 빛이 엮이는 저편을 향해 - 전체 피해가 25% 부스트 된다.
- 반주 스킬을 다음과 같은 효과를 추가로 획득한다.
· 반주 스킬 발동 시, 다음 등장 캐릭터의 전체 피해가 25% 부스트되고, 14초간 지속된다.
· 다른 캐릭터로 전환하면 해당 효과는 즉시 종료된다.
3 차날의 반짝임을 위하여 - 일반 공격·시각적 충격과 일반 공격·레인보우 스플래시의 피해 배율이 90% 상승된다.

- 전투 상태 기간 동안 흐르는 빛이 120pt 이상일 시, 1초마다 1스택의 컬러 프리믹싱을 획득하고, 최대치는 25스택이다.

- 컬러 프리믹싱 1스택 당 색 더하기의 회절 피해 보너스를 55% 증가시킨다.

- 색 더하기 발동 기간 동안, 컬러 프리믹싱을 획득할 수 없으며, 색 더하기 종료 시 모든 컬러 프리믹싱이 제거된다.

- 흐르는 빛이 120pt 미만일 시, 0.5초마다 컬러 프리믹싱 1스택이 감소된다.

- 비전투 상태 기간 동안 흐르는 빛이 120pt 이상일 시, 0.5초마다 1스택의 컬러 프리믹싱을 획득하고, 흐르는 빛이 120pt 미만일 시, 1초마다 컬러 프리믹싱 1스택이 감소된다.
4 바람결에 흐르는 어두운 그림자 - 공격력이 20% 증가된다.
5 자유롭게 그리는 미래 - 공명 해방·컬러 스프레이 폭발의 피해 배율이 70% 상승된다.
6 나라는 이름으로 그려진 진정한 빛 - 빛의 화려한 순례·찬란한 도약 혹은 빛의 화려한 순례·공중 강공격을 발동할 때마다, 자신에게 1스택의 마음의 색을 추가하고, 최대 3스택까지 중첩이 가능하다.

- 마음의 색 1스택 당 목표가 받는 일반 공격·레인보우 스플래시와 일반 공격·시각적 충격의 피해를 30% 증가시킨다.

- 일반 공격·레인보우 스플래시 혹은 일반 공격·시각적 충격 발동 후, 모든 마음의 색이 제거된다.

- 일반 공격·환각빛 발동 시, 빛의 화려한 순례·공중 강공격의 발동 가능 횟수가 리셋된다.

- 빛의 화려한 순례·공중 강공격 발동 기간, 적의 공격에 의해 중단되지 않으며, 받는 피해가 30% 감소된다.

소중한 물건

 


동영상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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