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나고야, 다카마쓰, 시라카와고

다카야마, 히다후루카와, 도야마, 가미스와 벚꽃 명소 둘러보기

by GhostWeb 2019. 3. 10.
반응형


다카야마 근처 지역은 나고야 지역에

비해 추운 지역으로 나고야에서 벚꽃이

대체로 3월 중순 ~ 4월 초에 벚꽃이 

만개하지만 다카야마, 도야마 지역은

나고야보다 1~2주 정도 늦게 만개해요.


위의 지역은 대부분 소도시로 대도시에

비하면 벚꽃 나무들이 모여 있지 않고

하천을 따라 있으니 여행 시 지나가면서

보시길 바라요.

(방문일 : 2018년 4월 1주 ~ 2주 사이)




다카야마


나고야에서 열차를 2시간 40분 정도 타면

다카야마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나고야에서 다카야마 구간은 산악 구간에

고도가 높아 나고야보다 날씨가 쌀쌀해

이제 벚꽃들이 피고 있네요.


 


다카야마는 다른 도시처럼 벚꽃 나무가 모여

있는 명소는 없고 도시 내에 흐르는 강을

따라 벚꽃 나무가 심어져 있어요.



시라카와고는 아직 눈이 있을 정도로 날씨가

쌀쌀해 이제 벚꽃이 만개하기 시작했네요.






히다후루카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에 나왔던 역으로

다카야마와 가까워요.

히다후루카와도 작은 마을로 벚꽃 명소는

마을 안쪽에 흐르는 강과 다리 주변에 

벚꽃 나무들이 있어 풍경 사진 찍기에 좋아요.







도야마


도야마 역에 도착을 하니 돌풍을 동반한

비가 엄청 내려 우산도 뒤집어질 정도로

날씨가 안 좋았어요.


열차 환승 시간이 남아서 도야마 역 위에

있는 후간운하 간수이 공원을 방문해봤어요.

여행 정보 수집 때는 벚꽃 나무가 많아서

제때 벚꽃을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날씨가 안 도와줘서 물 위에 떨어져 있는

벚꽃잎만 보다 바람에 못 이겨 다시 도야마

역으로 가서 신칸센을 탔어요.









가미스와


가미스와는 여행 준비 때 구글 지도로 주변

지역을 탐색하다가 발견한 지역인데요.


여행 전에 검색해보니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나오는 마을이 이곳을 참고했을 경우가

높다고들 하네요.


가미스와는 스와호를 중심으로 발전된 도시로

스와호 호수와 스와호와 가미스와 주변을 높은

곳에서 수 있는 타테이시 공원을 다녀왔어요.


스와호 호수에 있는 주차장에 벚꽃 나무가

모여 있는데 이제 만개하였네요.




다테이시 공원으로 올라가는 길은 언덕길로

꼭 남산을 올라가는 느낌이네요.




공원으로 올라가는 길은 벚꽃 나무들로

이루어져 있어 바람과 눈이 오는 날씨 덕에

내리는 눈을 맞으면 올라갔네요.




다카야마, 히다후루카, 도야마, 가미스와 

벚꽃 명소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JR 전국 패스를 이용하여 기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해 이렇게 이동한 것이니 이점 유의하시고

교통 패스에 맞게 여행 계획을 세우시길 바라요.


여행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