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오사카, 고베, 교토, 히메지, 오카야마

오사카 벚꽃 명소 둘러보기 (오사카 여행, 오사카 벚꽃 명당, 오사카 성, 조폐국)

by GhostWeb 2019. 3. 11.
반응형


오사카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지

않는 이상 대체로 3월 중순 ~ 4월 초에 

벚꽃이 만개한 것을 볼 수 있어요.


저는 벚꽃이 질 때 방문하여 벚꽃이 떨어지고

있었지만 벚꽃 만개 시기에 맞춰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고

벚꽃 구경을 떠나보세요.




오사카 성


오사카 시내에 있는 오사카 성은 주유 패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은 오사카 성 내로

무료로 들어갈 수 있어요.


오사카 성 입장료는 600엔으로 성 꼭대기에서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늦은 봄에 방문하여 벚꽃의 흔적이

보이지도 않는데 성 바로 앞에 있는 나무들이

벚꽃 나무라 만개 시기만 잘 맞추면 될 듯하네요.


성 내부로 들어가는 것만 입장료가 있으니

벚꽃 구경만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오사카 조폐국 앞 강가


저는 4월 1주가 끝나갈 때 오사카에 도착하여

강가 맞은편에서 카메라로 줌을 당겨 보니

부분적으로 남아 있어서 여행 일정 상

포기하고 아베노 하루카스로 이동하였는데요.




조폐국 앞에 있는 강가를 따라 쭉 벚꽃 나무가

심어져 있어서 강가를 걸으며 벚꽃을 구경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려요.


들은 말로는 주말에 찾는 사람이 많아

여의도 윤중로 벚꽃 축제처럼 혼잡스럽다고 하니

평일 낮에 방문하면 편안하게 관광을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오사카 벚꽃 명소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벚꽃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다 보니 생각보다

오사카보다는 인근에 있는 교토(1시간 이내)에

벚꽃 명소가 많네요.


그렇다고 오사카가 대도시라 사람이 많을 거 같지만

교토도 관광지라 평일에도 사람이 많아

매우 혼잡스러우니 이점 참고하세요.


나라는 제가 안 가봐서 어디가 벚꽃 명소인지

모르겠지만 나라 공원이 유명하다고 하니

사슴과 벚꽃 두 개를 보고 싶은 신 분은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연관 포스트


도쿄 벚꽃 명소 5곳 둘러보기


교토 벚꽃 명소 둘러보기


나고야 벚꽃 명소 둘러보기


오카야마 벚꽃 명소 둘러보기


히메지 벚꽃 명소 둘러보기


다카야마, 히다후루카와, 도야마,

가미스와 벚꽃 명소 둘러보기


후쿠오카 벚꽃 명소 둘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