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쿄

[도쿄 여행] 시부야 일대 둘러보기 (하치코 동상, 디즈니 스토어, 타워 레코드)

by GhostWeb 2019. 3. 26.
반응형


시부야 일대를 둘러보고 디즈니 스토어와

타워 레코드를 방문해 보았어요.


방문일 : 2017.04 / 2017.05


시부야 역은 번화가로 출퇴근 시간에 사람이

많으니 되도록이면 출퇴근 시간을

피해서 방문하세요.




하치코 동상


도쿄 지하철, JR 시부야 역에서 하차하면

바로 역 근처에서 주인이 죽은 뒤에도 역 앞에서 

주인을 기다렸다는 이야기의 주인공인

하치코 동상을 볼 수 있어요.




시부야 역 앞에 있는 교차로가 영화, 드라마의

배경으로 자주 나온 곳이 유명하다 하네요.



하치코 동상을 지나 북쪽(12시 방향)으로 올라가면

디즈니 스토어, 타워 레코드로 갈 수 있는데

이동하며 주위를 둘러보니 대부분 쇼핑몰이라

쇼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에게 딱인 거 같네요.






디즈니 스토어


디즈니 스토어는 시부야 역에서 400m 정도

떨어져 있어 도보로 4~5분 정도 걸려요.



영업시간 : 10:00 ~ 21:30



디즈니 스토어는 총 3층 건물로 디즈니 캐릭터 상품, 

컵, 접시, 인형,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온 관광객 또는 

아이들 선물을 찾고 계신 분에게 좋은 곳 같네요.









타워 레코드


디즈니 스토어를 구경하고 200m 정도

떨어진 곳 있는 타워 레코드를 구경 갔어요.




영업시간 : 10:00 ~ 23:00



타워 레코드는 대형 음반 판매점으로

총 9층짜리 건물에 POP, J-POP, 애니메이션 OST는

물론 K-POP과 다양한 음반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K-POP 구역에 갔더니 멤버들의 이름을

한국어와 일본어로 같이 표기해놨네요.





매장 내에 미리 들어 볼 수 있게 플레이어를

설치해놔 음악을 들어볼 수도 있어요.




매장을 한 바퀴 둘러보고 다음 관광지인

신주쿠로 이동하였는데요.


타워 레코드, 디즈니 스토어는 신주쿠 지역과

다른 지역에도 있으니 이 2곳 때문에 꼭

시부야를 방문할 필요는 없을 거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연관 포스트


도심 속의 공원 신주쿠 교엔 둘러보기

(벚꽃 명소, 정원, 산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