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PC

크롬 Daum 포토 업로더, Flash 허용하는 방법 (Chrome Flash Player 사용하기)

by GhostWeb 2020. 5. 9.
반응형


이번에는 크롬에서 다음 포토 업로더 이용 또는 Flash Player를 사용하기 위해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다음 포토 업로드를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Flash 플레이어를 설치하라는 창이 나오는데요.

Flash Player를 설치하였는데 계속 같은 창이 떠서 어리둥절 하실 수도 있지만 아래를 설명을 보면 다음과 같이 설정을 하면 정상 동작할 수 있다고 친절하게 설명해 놨어요.




플래쉬 플레이어를 정상적으로 설치하셨다는 가정 하에 과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안내 창에 나온 것처럼 구글 크롬의 환경 설정 - 고급 - 개인정보 및 보안 - 콘텐츠 설정 - Flash를 통해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설정 창에서 Flash를 검색하는 방법도 있지만, 주소 창 오른쪽에 보면 <퍼즐 조각 모양에 빨간 X> 버튼이 보이는데 이를 클릭해도 설정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퍼즐 조각 모양>을 클릭하여 나오는 창에서 <관리>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다음 이동 된 설정 페이지에서 <사이트의 Flash 실행 차단(권장)> 오른쪽에 있는 스위치를 클릭하세요.




스위치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우선 확인>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다시 다음 포토 업로더를 창을 열거나 웹 브라우저를 새로 고침하면 다음과 같이 <xxxx 에서 다음 권한을 요청합니다. - Flash 실행> 창에서 <허용>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다음 포토 업로더가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