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먹방

[서울 성동/왕십리] 팜티진 (베트남 쌀국수 맛집, 수요미식회, 서울 맛집)

by GhostWeb 2018. 9. 20.
반응형


대구에서 놀러 온 친구가 수요미식회에

나온 베트남 쌀국수 집인 팜티진에 

다녀왔다가 맛있다고 해서 다시

같이 방문해보았어요.


팜티진은 왕십리역, 성동구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로 걸어가기 편해요. 



팜티진은 아파트 상가 건물 1층 끝

모서리 쪽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이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네요.

그리고 주차는 지하 1층 사우나 상가에 

1시간 주차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테이블에 앉으면 메뉴판과 소스들이 있는데요.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 얼 큰 쌀국수, 

월남쌈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베트남 맥주, 보드카, 음료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먼저 월남쌈이 나왔는데요.

월남쌈은 새우가 보이고 담백하며,

땅콩 소스가 다른 곳과 다르게

매콤하면서 맛있어요.



숙주를 넣기 전에 얼큰 쌀국수 

 국물을 먹어보았는데 신라면 보다 

맵지는 않으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옆에 레몬 소스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뿌려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친구가 주문한 소고기 쌀국수를 

먹어보았는데 국물 맛이 깔끔하네요.


가격 대비 고기도 많이 들어 있는 거 같네요.

예전에 서울에서 근무할 때 회사 밑의 쌀국수 집은 

한 그릇에 만 원넘은 가격에도 보통 맛이었는데

여기는 맛, 가격, 다양한 메뉴, 맥주 등이 있어서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께 딱인 거 같네요.


- 간단 리뷰 (5점 만점) - 

맛 : 4.9

가격 : 4.8


본 글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개인적인 기준으로 포스팅하오니 이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