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먹방

[여수] 순심원 (해물철판 짜장)

by GhostWeb 2018. 5. 11.
반응형

" 순심원 "


하나로 패스 여행으로 여수를 갔다가
해물 철판 짜장이 맛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위치는 이순신 광장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려서 이순신 광장 구경 후 

방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지도 앱으로 위치를 찍고 가면 

금방 찾을 실 수 있어요.



중국집답게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원래 목적인 해물철판 

자장 1인(10,000원)을 시켰어요.



주문을 하면 바로 반찬을 주시는데
단무지만 나올 줄 알았는데 

밥 메뉴처럼 김치 반찬을 주시네요.



철판에 담겨서 엄청난 열기를 

내면서 나오는데요.


확실히 바닷가 근처이다 보니 해산물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 맛있네요.

뜨거워서 나오자마자 

앞 접시에 덜어서 먹었어요.


오랫동안 철판에 둘 경우 눌어붙을 수도 

있으니, 비벼주면서 앞 접시에 덜어서 드세요.


저는 혼자 간 여행이라 한가지 

메뉴만 먹어서 아쉬웠네요.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은 짬뽕을 

시켜드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 리뷰 (5점 만점) "


맛 : 4.0
가격 : 3.5




본 글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개인적인 기준으로 포스팅 하오니 

이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