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먹방

[강원도 동해] 수림 (해산물 맛집, 간장 게장, 간장 새우, 가오리 조림)

by GhostWeb 2018. 9. 21.
반응형


강원도 동해안 여행 중 친구의 추천으로

동해시에 있는 해물, 생선 요리

전문집인 수림에 방문하였어요.



영업시간은 11~21시까지이고, 첫째/셋째

일요일에는 휴무이니 방문 시 주의하세요.



멍게 해초 비빔밥, 생선구이, 

양념/간장 게장 정식 등을 팔고 있어요.


저희는 4명이서  간장 게장, 간장 새우, 

가오리 조림을 주문하였어요.



간장 게장, 간장 새우 모두 신선해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가끔 밖에서 간장게장 같은 음식에서

가끔 비린 맛이 나는 집이 있어서 

즐겨먹지는 않았는데요. 


수림은 비린 맛과 냄새 없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간장 게장 정식을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날치 알밥에 간장 양념을

넣어 비벼 먹으면 일품이에요.



가오리 조림은 매우 부드럽고
양념도 매콤해서 밥에다 비벼 먹어도
좋을 정도고 뼈도 물렁해서 
씹어서 먹어도 괜찮아요.

개인적으로 방문해본 해산물 음식점 
중 가장 맛있는 곳이었어요

친구들도 서울로 돌아가기 전에
포장 해가자고 했으나 복귀날이
휴무인 관계로 다음에 다시 
방문하기로 했어요.

강릉, 동해, 삼척에 들릴 일이 
있으시면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간단 리뷰 (5점 만점) - 
맛 : 4.9
가격 : 4.9


본 글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개인적인 기준으로 포스팅하오니 이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