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먹방

[성남 분당] 수타우동 겐 (우동 맛집, 찌꾸와, 자루우동, 모듬 튀김, 야탑 맛집)

by GhostWeb 2018. 9. 29.
반응형


일본 여행 때 도쿄에 있는 우동신이란 

우동 맛집을 다녀와 여운이 남았는데, 

근처에도 수타 우동 집인 수타우동 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야탑역에서 가깝고 1층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웠어요. 



확실히 우동 전문집이라 덴뿌라, 자루 우동,

붓가께 우동, 카레 우동 등 매우 많은 우동이

메뉴판을 가득 채우고 있어요.


대략적으로 일반 우동은 9,000원에서 

크림 우동은 14,000원까지 생각하시면 돼요.





저와 친구는 찌꾸와(오뎅 튀김), 

덴뿌라와자루우동, 모든 튀김을 주문했어요.


양이 적게 나올 줄 알고 모든 튀김까지

주문하였는데 먹으면서 보니 양이 많아

배부르게 먹었네요.



주위에서 우동집을 가면 국물 맛이 

인스턴트 우동 같은 맛이 나서 별로였는데

친구의 찌꾸와 우동 국물을 먹으니

그런 맛없이 깔끔하게 시원한 맛이었어요.



제가 시킨 자루 우동도 시원하고 우동면이

탱탱하여 식감도 괜찮았고 모듬 튀김도 

튀김 옷이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



매장 분위기와 그릇도 일본 분위기라

괜찮고 맛도 있어서 추천해드려요.


- 간단 리뷰 (5점 만점) - 
맛 : 4.3
가격 : 4.0


본 글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개인적인 기준으로 포스팅하오니 이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