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마카오 여행

[마카오 여행] 마카오 타워 (전망대, 마카오 전경, 야경)

by GhostWeb 2018. 11. 29.
반응형


홍콩에서 마카오로 페리릍 타고 마카오로

넘어와 바로 숙소에 짐을 던지고 마카오

반도로 갔는데 한국에서 미리 마카오 타워

입장권을 구매하여 바우처는 가져왔는데

여권을 두고 와 저녁노을 때 방문할

생각이었는데 밤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다시 숙소에 들러 여권을 챙겨 갔지만

바우처만 보고 그냥 표를 주시네요. ㅎㅎㅎ;;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9시

내부 시설마다 영업시간 상이

(출처 : 구글 지도)


시티 오브 드림(COD), 인 호텔 마카오에서

운행하는 셔틀은 마카오 반도에 그랜드 임페러

호텔에서 내려 마카오 타워로 걸어가면 돼요.


마카오 타워까지 거리는 1.5km로 

도보로 15~20분 정도 걸리고

남반 호수를 구경하면서 갈 수 있어요.



코타이 쪽의 호텔 셔틀버스 노선 중 

마카오 타워까지 바로 운행하는 노선이

있다고 하는데 밤이라 정류장 등이

안 보여서 알려드리지는 못하겠네요.



마카오 타워 근처에 가면 타워 건물 옆에

직사각형 건물로 들어가 오른쪽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를 2번 타면

전시장, 매표소, 타워 입구가 나와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마카오 

시내를 보면서 올라갈 수 있는데, 

금연 경고문이 보이네요.


  

마카오 타워는 금연 구역으로 이를 어길 시

벌금 MOP $1500 (한화 약 21만 원)이 

부과되니 주의하세요.


참고로 MOP는 마카오 화폐로 

홍콩 달러(HDK)와 거의 1:1 비율로

마카오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마카오 화폐는

홍콩에서 사용하지 못하니 주의하세요.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실내 전망층 58/59층, 

실외 전망층 61층(스카이 워크, 번지 점프)

크게 2개 층으로 나눌 수 있는데 너무 늦게 

가서 61층의 매장 등은 불이 꺼져있네요.




58층 실내를 돌아다니다 보면 아래 바닥에

투명한 유리가 있어 타워 아래를 볼 수 있어요.



타워 앞 광장 같은 곳에서는 푸드 페스티벌을

점포를 설치하고 있었어요.



360도 방향을 볼 수 있고, 유리를 따라 의자가

설치되어 있어 남반 호수를 배경으로 리스보아

호텔 쪽 야경을 앉아서 구경할 수 있어요.






남반 호수 왼쪽으로 빛나는 펜야 성당도

볼 수 있고 마카오 반도 반대편의

코타이 방향도 볼 수 있어요.







전망대에 매점과 기념품 자판기가 있어

간단하게 상품,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61층을 올라가면 번지 점프, 스카이 워크

등의 액티비티 상품을 체험할 수 있어요.

(스카이 워크 MOP $888, 

스카이 점프 MOP $3,588 이상)






국내 여행 상품 판매 사이트에서 입장권,

뷔페 등의 상품 구매도 가능하니 비교하고

더 저렴한 것을 구매하시면 될 거 같네요.


타워 영업시간이 오후 9시까지로 

밤늦게까지 하지 않아 금방 내려와

다시 그랜드 임페러 호텔 쪽으로 걸어왔어요.



그럼 즐거운 마카오 여행 계획 세우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