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여행

2019 여의도 벚꽃 축제 둘러보기 (윤중로 벚꽃 축제, 서울 벚꽃)

by GhostWeb 2019. 4. 12.
반응형


여의도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어서

여의도 윤중로 벚꽃을 구경하러

저녁노을이 질 때 국회의사당역에

도착하여 윤중로로 걸어갔어요.


윤중로에 가는 방법은 서울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 6, 1번 출구로 나가서

국회의사당을 가로지르거나 왼쪽, 오른쪽

끝에서 시작하여 국회의사당을 한 바퀴

돌면 인도 쪽으로 핀 벚꽃 나무를 

구경하면서 갈 수 있어요.



저는 국회의사당 동쪽에서 서쪽 방향인

당산역 방향으로 한강을 따라 있는

윤중로를 걸으며 벚꽃을 구경했어요.

(여의도 벚꽃 축제 지역)



4/11(목)까지는 축제 기간이라 차도를 막고

길 곳곳에서 길거리 공연을 하고 있어

벚꽃을 구경하면서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인도 쪽으로 걷다 보면 한강 방향으로

포토존이 있어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제가 방문한 기간이 축제 마지막 날이라

한강에 있는 주차장에서는 벚꽃 축제 폐막식을

준비 중이었고 한편에서는 푸드 트럭에서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국회의사당 서쪽 길에 가면 등 조형물 등이

차도에 설치되어 있었어요.


축제 기간이 끝나 차도가 개방된 후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쉽게도 못 보실 거 같네요.



아직까지는 벚꽃이 생생해서 이번 주(~4/14)

주말까지는 비, 바람이 세게 오지 않는다면

벚꽃 놀이를 즐길 수 있을 거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