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여행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에서 벚꽃 축제 구경하기 (서울 벚꽃 명소)

by GhostWeb 2019. 4. 8.
반응형


서울 잠실역 롯데타워 앞에 있는 석촌호수에서

2019.04.05(금) ~ 4.12(금)까지 8일간

벚꽃 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4.8(월)에 방문했어요.



석촌 호수는 잠실역 1, 2, 10, 11번 출구로 나와

롯데월드타워와 몰을 지나면 바로 나와요.



저는 10번 출구로 나와 롯데월드 몰 건물을

돌아서 석촌 호수로 향했는데 축제 기간이라

관람객들과 외국인들이 많네요.



길을 건너 석촌 호수 쪽으로 향하니

무대에서 벚꽃 버스킹을 하고 있었어요.



벚꽃 버스킹을 뒤로하고 호수 가운데 부분으로

걸어가니 벚꽃 나무들이 터널처럼 활짝 피어있고

롯데 타워 근처 쪽 호숫가에서 마켓이 열려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마켓을 지나 롯데월드 부분으로 향하니

이곳도 벚꽃이 만개하여 기념사진을

찍는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석촌 호수를 한 바퀴 돌아 다시 롯데월드 몰 

앞으로 왔는데 행사 대분이 롯데월드타워 

앞쪽에서 열리고 있으며

벚꽃도 호수 남쪽보다는 북쪽 방향인

롯데월드타워 앞쪽에 더 잘 피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호수 남쪽은 높은 빌딩 때문에

태양빛이 가려져서 차이가 있는 거 같네요.



그리고 야간에도 벚꽃을 감상할 수 있도록

조명 등이 설치되어 있어 야간에 방문하면

낮과 다른 분위기의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거 같네요.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 몰 사이 앞에

푸드 트럭도 있어서 벚꽃 축제를 즐기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도 있어요.



평일 오후에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고

방문했지만 사람이 많아 퇴근시간 전에

지하철을 타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어요.


호수를 한 바퀴 돌아보는데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되는데 한 바퀴 돌아보는 것보다 

롯데월드타워 앞 쪽에 축제가 집중되어 있으니 

그쪽에서 축제를 즐기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