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 초대 이벤트는 J키를 눌르면 나오는 임무 창을 연 왼쪽 아래에 있는 <전설 임무> 버튼을 클릭한 다음 고로를 선택하면 돼요.
고로 초대 이벤트 <제1막 견대장의 특별 임무>은 총 5개의 여정 기록(엔딩)으로 나눠져 있으며, 각 엔딩을 볼 때마다 원석, 경험치 책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각 여정 별 기점 설명과 분기점을 나누는 선택지로 정리하며, 영상으로 시청하실 분은 각 여정의 맨 아래에 있는 영상을 보시면 스토리를 알 수 있어요.
- 설명
※ 분기점 : 엔딩이 나뉘는 대화
※ 선택지 : 잘못된 선택지 선택 시 이벤트가 종료 되거나 엔딩으로 가지 않을 수 있는 지점
1. 전략상 후퇴
1-1. 우연한 만남
- 야에 출판사 주변에서 우연히 만난 고로와 야에 미코, 고로에게 뭔가 고민이 있는 것 같아 보인다.
1-2. 대책 상의 (※분기점)
- 야에 미코가 떠난 뒤, 고로와 이후의 대책을 상의한다.
※ 분기점 1 : 고로와 대화에서 <고로가 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게.>를 선택
※ 분기점 2 : 고로와 대화에서 <먼저 기본 이론부터 배워볼까...>를 선택
1-3. 여기저기 질문
- 고로와 함께 약점을 극복해 나갈 방법을 찾으며 고로는 점점 자신감을 되찾아 간다.
1-4. 좋은 운세가 나오길
- 큰 전투를 치르기 전 운세를 뽑았는데 결과는 놀랍게도...
1-5. 신사 대결
- 야에 미코와 다시 만났으니, 훈련 성과를 점검할 시간이다!
1-6. 전략상 후퇴 (엔딩)
- 다... 다음엔 꼭...
2. 단 게 최고야!
2-1. 우연한 만남
- 야에 출판사 주변에서 우연히 만난 고로와 야에 미코, 고 로에게 뭔가 고민이 있는 것 같아 보인다.
2-2. 대책 상의 (※분기점)
- 야에 미코가 떠난 뒤, 고로와 이후의 대책을 상의한다.
※ 분기점 1 : 고로와 대화에서 <고로가 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게.>를 선택
※ 분기점 2 : 고로와 대화에서 <내가 고로가 어려워하는 여성 역할을 연기할게...>를 선택
2-3. 흉내의 달인
- 고로가 불편해하는 사람들을 따라하며, 고로가 마음속 공포심을 스스로 떨쳐낼 수 있게 돕는다.
2-4.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
- 고로 앞에서 나쁜 일을 꾸민 사람을 따라 해보지만, 별로 두려워하는 것 같지 않다.
2-5. 단 게 최고야! (엔딩)
- 행복하면 된 거지!
3. 저건...
3-1. 우연한 만남
- 야에 출판사 주변에서 우연히 만난 고로와 야에 미코, 고 로에게 뭔가 고민이 있는 것 같아 보인다.
3-2. 대책 상의 (※분기점)
- 야에 미코가 떠난 뒤, 고로와 이후의 대책을 상의한다.
※ 분기점 1 : 고로와 대화에서 <야에 씨를 그냥 무시해>를 선택
※ 분기점 2 : 고로와 대화에서 <사실 야에 씨도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닌데...>를 선택
3-3. 편지의 비밀 (※분기점)
- 고로는 조용한 곳에서 회신을 써 내려 간다.
- 상당히 진진해 보인다.
※ 분기점 : 고로와 대화에서 <야에 출판사에 망 좀 보고 올게>를 선택
3-4. 의문의 전단지
- 고로를 돕기 위해 야에 출판사로 망을 보러 갔다가, 생각지도 못한 히나님의 전단지를 받았다.
3-5. 우선은 비밀
- 고로가 슬퍼하지 않게 적당한 시기가 올 때까지 진상을 숨기자.
3-6. 저건... (엔딩)
- 아무래도 나한데 뭔가 숨기는 것 같아...
4. 웃으며 안녕
4-1. 우연한 만남
- 야에 출판사 주변에서 우연히 만난 고로와 야에 미코, 고 로에게 뭔가 고민이 있는 것 같아 보인다.
4-2. 대책 상의 (※분기점)
- 야에 미코가 떠난 뒤, 고로와 이후의 대책을 상의한다.
※ 분기점 1 : 고로와 대화에서 <야에 씨를 그냥 무시해>를 선택
※ 분기점 2 : 고로와 대화에서 <사실 야에 씨도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닌데...>를 선택
4-3. 편지의 비밀 (※분기점)
- 고로는 조용한 곳에서 회신을 써 내려 간다.
- 상당히 진진해 보인다.
※ 분기점 : 고로와 대화에서 <같이 있어 줄게>를 선택
4-4. 친구의 의미
- 와타츠미섬 병사와 대화를 나눈 후, 고로도 더는 막막해하지 않는다.
4-5. 떠나간 사람
- 고로와 함께 떠나갈 병사들을 배웅한다.
- 고로가 이럴 때는 미소를 짓는 게 낫다고 말해준다.
4-6. 웃으며 안녕 (엔딩)
- 웃으며 작별하는 건 또 다시 웃는 얼굴로 만가기 위해서야
5. 마지막 기념
5-1. 우연한 만남
- 야에 출판사 주변에서 우연히 만난 고로와 야에 미코, 고 로에게 뭔가 고민이 있는 것 같아 보인다.
5-2. 대책 상의 (※분기점)
- 야에 미코가 떠난 뒤, 고로와 이후의 대책을 상의한다.
※ 분기점 1 : 고로와 대화에서 <야에 씨를 그냥 무시해>를 선택
※ 분기점 2 : 고로와 대화에서 <당분간 야에 출판사엔 가지 마>를 선택
5-3. 보물 사냥에 대한 의심
- 모험가 길드에서 얻은 정보에 따르면 고로의 상자를 돌려받기 위해선 우선 보물 사냥단을 체포해야 한다.
5-4. 제자리로 돌아온 물건
- 순조롭게 타로마루의 금고를 털어간 도둑을 붙잡고 고로가 찾던 상자도 돌려받았다.
5-5. 추억이 담긴 물건
- 이게 그들이 이 세상에 존재했다는 증명이야
5-6. 마지막 기념 (엔딩)
- 그들을 위해 조금만 더 슬퍼할래.
- 와타츠키 대장 업적 달성
'원신 > 캐릭터 초대 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신] 운근 초대 이벤트 - 제1막 현가와 아의 (엔딩, 스토리 분기점 정리) (0) | 2022.01.08 |
---|---|
[원신] 응광 초대 이벤트 - 제1막 옥각으로 돌아온 손님 (엔딩, 스토리 분기점 정리) (0) | 2022.01.07 |
[원신] 북두 - 초대 이벤트 스토리 분기점, 엔딩 정리 (제1막 남십자가 반짝이는 순간) (0) | 2021.11.29 |
[원신] 토마 - 초대 이벤트 스토리 분기점, 엔딩 (제1막 가사 관리원의 하루일과) (0) | 2021.10.24 |
[원신] 사유 - 초대 이벤트 스토리 분기점, 엔딩 (제1막 유후류 · 성장 비술) (0) | 2021.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