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후쿠오카, 기타큐슈, 시모노세키, 모지코

[후쿠오카 맛집] 쇼라쿠(SHOWRAKU) 하카타 - 모츠나베 맛집, 메뉴판, 후쿠오카 여행

by GhostWeb 2019. 3. 18.
반응형


후쿠오카 아뮤플라자 하카타에

모치나베 맛집으로 유명한 쇼라쿠가

있다고 하여 방문했어요


방문일 : 2018.04.10



영업시간 : 일~목 11:00 ~ 23:00,

금~토 : 11:00 ~ 24:00


쇼라쿠는 아뮤플라자 10층에 위치해

있으면 근처에 코인락커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게 앞에 대기줄이 있었는데

나홀로 여행이라 혼자 갔더니

직원분께서 바로 가게로 바 형태의

1인 테이블로 안내해주셨어요.


메뉴판을 살펴보면 모츠나베의

맛이 여러 개로 간장, 된장, 소금

맛 중 하나를 결정해야 되는데

창업 당시부터 쭉 인기가 높은 게

간장맛이라 메뉴판에 나와 있어

간장맛으로 주문하였어요. (1,190 엔)




모츠나베는 인원수대로 주문해야 되고

메뉴판을 살펴보니 소장, 대장, 고급양,

두부, 물만두 등 다양한 토핑을

모츠나베에 넣을 수 있어요.


주문이 들어가면 금방 직원분께서

모츠나베가 담긴 냄비를

인덕션 위에 올려주시네요.


갈색 국물에 곱창, 양배추와

부추가 들어 있네요.



국물이 곧 끊기 시작해 부추와 곱창을

함께 싸 먹어봤는데 쫄깃하면서

간장이라 짭짤한 맛과 양배추가 달달하네요.




쫄깃하며 맛있는 맛 때문에 된장, 소금

맛도 궁금했지만 여행 일정 상 다른

모츠나베를 못 먹어서 아쉽네요.


쇼라쿠에서는 모츠나베 말고도 다양한

단품 요리를 판매하고 있어 여러 명이서

방문하시는 분은 몇 개의 다른 요리를

시켜서 나눠먹어도 괜찮을 거 같네요.


자세한 메뉴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연관 포스트


텐진호르몬 하카타역점

(곱창, 대창 철판 요리)


키와미야 함바그 스테이크

(기와미야, 한국어 메뉴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