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쿄

[도쿄 여행] 한인 타운 둘러보기, 한국 음식이 그리울 때 (오보쿠, 히가시신주쿠)

by GhostWeb 2019. 3. 29.
반응형



신주쿠 일대를 둘러보다 근처에 있는

한인 타운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도쿄 중심 기준 11시 방향)


방문일 : 2017.05.08


한인 타운은 JR 신 오보쿠 역과

도쿄 지하철 히가시신주쿠 역에서

내리면 볼 수 있어요.


원래 계획이 없이 한인 타운 주변을 

둘러보는 거라 목적지 없이 걸어 다녔어요.


큰 길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익숙한

한글로 된 간판들이 보이기 시작해요.



지나가는 길에 일본 잡화점으로 유명한

돈키호테를 구경하였는데 간판부터

한글로 표기가 되어 있네요.




돈키호테 안에는 한국산 식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한국 음식이 그리우면

여기서 쇼핑을 하면 될 거 같네요.



확실히 일본 콜라는 싸네요.

(1.5L 세금 미포함 150엔)



돈키호테를 나와 뒤 골목으로 걸어가니

떡집, 삼겹살 집 등 한식집으로 골목이

꽉 차 있어요.



골목을 나와 다시 지하철 역 방향으로

큰 길을 따라 걸었는데 이국적인 길거리

느낌이 약간 나기도 하네요.



만약에 도쿄 여행 중 한국 음식이

먹고 싶으면 한인 타운에 와서 식사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연관 포스트


도심 속의 공원 신주쿠 교엔 둘러보기

(벚꽃 명소, 정원, 산책)


시부야 일대 둘러보기

(하치코 동상, 디즈니 스토어, 타워 레코드)


도쿄 스카이트리 전망대에서 도쿄 시내 감상하기

(634m 탑, 350m 전망대, 포켓몬 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