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쿄

[도쿄 여행] 오다이바 호텔 트러스티 도쿄 베이사이드 숙박 후기 (Hotel Trusty Tokyo Bayside, 도쿄 숙소)

by GhostWeb 2019. 3. 30.
반응형


오다이바 일대를 구경할 예정이라 시내보다는

오다이바에 있는 스터스티 도쿄 베이사이드

호텔에 1일 묵기로 했어요.


오다이바는 도쿄 시내에서 유리카모메 선을

타면 갈 수 있어요. (신바시 역에서 시작)



유리카모메 고쿠사이텐지조세몬 역에서 내려서

아오미 역(관람차) 방향으로 500m 정도 걸어가면

호텔 입구에 도착할 수 있어요.



저는 아침 일찍 호텔에 캐리어를 맡긴 후

오다이바와 도쿄 시내를 관광하기로 하였어요.


호텔은 바다에 인접하여 아침에 산책을

즐기시는 사람들이 보이고 다리 건너에

메가웹과 대관람차가 보이네요.




편의점은 인근에 없고 500m 정도 떨어진

고쿠사이텐지조세몬 역 근처 건물에 편의점이 있어  

관광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올 때 간식거리를

사서 호텔로 오는 걸 추천드려요.



관광을 마치고 좀 늦은 시간에 체크인하러 

갔더니 미리 짐을 방에 넣어주셨네요.


원래 스탠다드 싱글 룸을 예약했는데

일요일에 숙박해서 여유 방이 많아서

그런지 스탠다드 트윈 룸으로 바꿔줬네요.


방을 살펴보면 침대에 갈아입을 옷과

전기 포트, TV 등을 볼 수 있는데

방이 생각보다 넓어서 캐리어도 편하게

정리할 수 있어요.




욕조도 풀 사이즈라 편하게

누워서 피로를 풀 수 있어요.



1층 방에서 숙박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창문을 열어 보니 앞에 쉼터가 있네요.



식당은 1층에 있는데 조식은 이용하지

않아서 맛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도심 호텔들과는 다르게 주위 편의시설이

살짝 떨어져 있어 약간 불편하고 조용한 동네라 

썰렁하기도 하지만 내부 시설(방, 호텔)은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금연, 흡연 방 이렇게 2개가 있으니 

예약할 때 주의하세요.


도쿄빅사이트가 근처에 있어 전시회 등을

찾는 비즈니스 고객이 주로 숙박하는 거

같은데 도쿄빅사이트에서 전시회, 행사가

있을 때는 예약하기 힘들 거 같기도 하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연관 포스트


오다이바 둘러보기

(자유의 여신상, 후지TV, 관람차, 

메가웹, 도쿄빅사이트)


도쿄 스카이트리 전망대에서 도쿄 시내 감상하기

(634m 탑, 350m 전망대, 포켓몬 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