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쿄

[도쿄 여행] 메이지 신궁 둘러보기 (히라주쿠, 메이지 진구)

by GhostWeb 2019. 4. 7.
반응형


도쿄 여행 때 많은 일본인들이 방문한다는

메이지 신궁을 방문했어요.


방문일 : 2017.04.16


신주쿠역에서 1km 정도 떨어져 있어

주변 동네를 구경하며 10~15분 걸어갔어요.



저는 신주쿠 일대를 둘러보다가 메이지 신궁으로

향해 신주쿠역에서 출발했지만 바로 

메이지 신궁을 가실 분은 히라주쿠역, 요요기역, 

기타산도역 순으로 가까우니 여행 시 참고하세요.

(히라주쿠역에서 도보 3~5분)



입장 시간 : 일출 ~ 일몰

입장료 : 신궁 무료, 전시실 500엔


구글 지도에서 보면 메이지 신궁은 녹색 숲

가운데 있어서 입구에서 건물 있는 곳까지는

나무숲을 따라 좀 걸어가야 돼요.



걸어가는 길 중간마다 등 같이 여러 가지

조형물 들이 설치되어 있어요.




큰 문을 지나 내부로 들어가면 청록색 지붕과

갈색의 나무 건물들이 보여요.





입구 근처에 우물(약수터) 같은

곳이 있는데 마시는 물이 아니고

참배 전에 손을 씻는 용도라고 하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건물 보수 공사 중이라

일부 건물에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

제대로 보지는 못했어요. (2017년)





한편에는 상점에서 판매하는 나무 판(?)에

소원을 써서 걸어놓을 것을 볼 수 있어요.



상점을 살펴보면 부적, 핸드폰 고리 등의

액세사리를 판매하고 있어 기념품으로

하나 구매해도 괜찮을 거 같네요.

(600엔 ~ 1000엔)



메이지 신궁 건물 크기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공원과 같이 있어서 밖에서 내부로 들어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도심 속의 숲속을

걸으며 잠시 쉬어가는 것도 괜찮은 거 같네요.


메이지 신궁을 다 둘러보고 바로 남쪽에 있는

요요기 공원이 있어 잠시 피곤하신 분은

잠시 앉아 쉬어갈 수 있어요.



메이지 신궁을 둘러본 후 도쿄 도청에서

도쿄 야경을 보기 위해서 다시

신주쿠역 방향으로 향했어요.

(도보 15~20분 소요, 1.6km)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연관 포스트


도쿄 도청 전망대 둘러보기

(신주쿠 관광, 도쿄 무료전망대)


도심 속의 공원 신주쿠 교엔 둘러보기

(벚꽃 명소, 정원, 산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