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쿄

[도쿄 여행] 이케부쿠로 일대 살펴보기 (포켓몬 센터, 애니메이트, 코스프레 용품)

by GhostWeb 2019. 3. 29.
반응형


도쿄 중심지 기준 11시 방향에 있는 

이케부쿠로 일대와 애니메이트, 선샤인 시티

안에 있는 포켓몬 센터를 둘러보기 위해 

이케부쿠로를 방문했어요.


방문일 : 2017.05


이케부쿠로는 번화가로 JR 노선과

도쿄 지하철 노선이 만나는 곳이에요.


주요 관광지로는 선샤인 거리, 선샤인 시티에

있는 포켓몬 센터, 수족관, 전망대가 있어요.


이케부쿠로 역이 매우 커 출구도 엄청 많은데

35번 출구로 나와 선샤인 시티 방향으로

건물 사이를 걸어갔어요.



가는 길에 게임 센터들이 많이 있네요.





선샤인 시티

(포켓몬 센터)


선샤인 시티 2층에 위치한 

포켓몬 센터를 가보았어요.




이케부쿠로 말고 스카이트리 쪽에도

포켓몬 센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입구에서부터 큰 포켓몬

모형이 반겨주는네요.





내부에는 포켓몬 인형, 음식, 방석, 베게, 컵

다양한 포켓몬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포켓몬 센터를 다 둘러보고 근처에 

J-WORLD라고 점프 관련된 거 같은데

애니메이션 원피스, 드래곤볼, 은혼 등을

주제로 꾸며 놓은 테마랜드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J-WORLD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일본어)


J-WORLD 홈페이지


1층에는 분수대에서 분수쇼를 볼 수 있으며

선샤인 시티가 이케부쿠로에서 제일 높은

건물인데 선샤인 시티 60층에 있는 전망대에서

도쿄 시내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전망대 입장료 1,200엔)



선샤인 시티 포켓몬 센터를 둘러보고

시간 관계상 다시 이케부쿠로 역으로 걸어가

애니메이트를 방문했어요.







애니메이트 선샤인

(카페)


원래는 아키하바라의 애니메이트랑

이케부쿠로의 애니메이트랑 판매하는

상품이 다르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선샤인 시티 건물 바로 앞에 있는

애니메이트 선샤인(카페)를 방문했어요.




애니메이트 카페는 1층에 있는 건물 층별

안내판을 보면 애니메이트 선샤인이라고

나와 있는 거 봐서는 애니메이트와

관련된 가게들 같네요. 



입구에는 카페와 간단한 애니메이션에

관련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위층으로 올라가니 코스프레에 관련된

옷, 가발, 장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옷의 품질을 보니 대충 만든 게 아니고

디테일하게 잘 만든 옷들 이였어요.


공장에서 대량 생산한게 아니라 직접 

손수 만든것인지 가격이 비싸네요.


여행 전에 조사한 바로는 이케부쿠로 애니메이트가 

여성향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이 말이 애니메이트 선샤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 대부분이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남자 캐릭터의 상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는 걸

말하는 거 같네요. 


지금 생각하니 여기서 다수의 만화책,

화보집 등은 보지 못했던거 같네요.


선샤인 시티 앞에 있는 애니메이트 말고도

이케부쿠로 역 방향으로 가는 길에도

애니메이트가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애니메이트를 둘러보고 다음 관광 목적지인

스카이트리로 지하철을 타고 떠났어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연관 포스트


아키하바라 둘러보기

(애니메이션, 피규어, 전자상가, 수제 맥주)


도쿄 스카이트리 전망대에서 도쿄 시내 감상하기

(634m 탑, 350m 전망대, 포켓몬 센터)


오다이바 둘러보기

(자유의 여신상, 후지TV, 

관람차, 메가웹, 도쿄빅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