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오사카, 고베, 교토, 히메지, 오카야마

[교토 여행] 히가시 혼간지 둘러보기 (정토진종 본산 진종본묘, 검은 지붕 사찰)

by GhostWeb 2019. 4. 6.
반응형


JR 교토역 근처에 있는 검은 지붕의 사찰인

히가시 혼간지를 방문했어요.


방문일 : 2018.04.05


교토역에서 북쪽으로 600m 정도에 떨어져 있어

교토 타워를 지나 8분 정도 걸어가면 돼요.



개방 시간 : 05:50 ~ 17:30 (3~10월)

06:20 ~ 16:30 (11~2월)

입장료 : 없음


히가시 혼간지 주변을 흐르는 물길을 지나

내부로 들어가면 넓은 공터와 검은 지붕의

사찰 건물을 볼 수 있어요.



내부에서 걸어왔던 방향을 둘러보니

교토 타워가 보이네요.



히가시 혼간지는 사찰로 건물 내부의

법당은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법당에서 예불을

들리고 있는 사람들이 좀 있었어요.


법당 입구와 통로는 마룻바닥으로

되어 있어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 돼요.



사찰 건물 마루를 따라 걷다 보면

동떨어진 곳에 박물관이 있어서

사찰에 관련된 역사 및 전시물을

볼 수 있어요. (한국어 미지원)



박물관을 빠져나오면 사찰안에

작은 음식점과 가게들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시설을 볼 수 있는데

불교에 대해서 잘 몰라서 눈으로만

한 바퀴 둘러보고 나왔어요.



관람 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 잡고

둘러보시면 될 듯하고 교통 중심지에

있어서 간단하게 둘러보고 근처 관광지로

이동하면 될 듯하네요.

(근처 : 기요미즈데라, 니조성, 야사카 신사)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연관 포스트


교토 타워 전망대에서

교토 시내 둘러보기


붉은 도리이가 있는 후시미 이나리 신사

(후시미이나리타이샤, 교토 가볼만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