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마카오 여행

[홍콩 여행] 타이청 베이커리 (에그타르트 맛집, 센트럴, 홍콩 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by GhostWeb 2018. 11. 25.
반응형


홍콩 여행 때 센트럴 역 주변,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중간쯤에 있는

타이청 베이커리라고 에그타르트 맛집이

있다고 하여 주위를 관광하다가 방문했어요.


참고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는 오전에는

하행 방향 운행하고 오후에는 상행 방향으로

운행하여 타이청 베이커리 방향으로 

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유명한 맛집이라 평일 오후에 사람이

제법 있었는데 대기 줄은 없었어요.




들어가면 타르트 말고도 다양한 

빵, 과자, 음료를 팔고 있어요.




저는 에그타르트(HK $9)와 

돼지고기 파이(HK $12)를 주문했어요.




결제는 옥토퍼스 카드로 가능하고

만약에 옥토퍼스 카드 잔액이 부족하면

인근에 편의점에서 충전할 수 있어요.


결제, 충전 시 옥토퍼스 카드 그림이 있는

단말기에 카드를 대고 있으면 돼요.


에그타르트의 겉 부분은 푸석하였지만

안쪽은 부드럽게 되게 달달했어요.




돼지고기 파이 겉 부분은 일반 파이 같은

느낌인데 안에는 고기만두처럼 고기가

꽉 차 있는데 소스 때문에 그런지

엄청 짜고 퍽퍽하여 바로 물이

당길 정도라 먹고 편의점에서

 음료를 사서 마셨네요.




타이청 베이커리 밑에 란퐁유엔 소호점도

있으니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고

다음 관광지로 이동해도 괜찮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