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다카마쓰, 마쓰야마, 도쿠시마, 시코쿠

[마쓰야마 여행] 도고 맥주관 (도고 온천 옆 맥주집, 일본 여행, 일본 맥주)

by GhostWeb 2019. 3. 8.
반응형


마쓰야마 여행 때 도고 온천에서 가볍게 온천을

즐긴 후 온천 옆에 있는 도고 맥주관에서

일본 맥주를 맛보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그런데 주말에 저녁시간이라 자리가 없어서

2호점을 가던가 맥주 테이크 아웃 밖에

안된다고 해서 그냥 테이크 아웃해서

가게 앞에서 먹기로 했어요.




맥주는 총 4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330ml 600엔으로 No.1이라고 표시된

도련님 맥주(봇짱 비루)를 주문했어요.


번역기로 왼쪽 맥주부터 번역해보면 다음과 

같은데 맥주 이름이 번역이 안되는 건 

맥주 분류로 표시할게요.



스타우트 - 쓴맛

마돈나 맥주 - 향기로운, 단맛

도련님 맥주(봇짱) 맥주 - 상쾌한 맛

노호상 맥주(바이젠) - 바닐라와 비슷(?)



도련님 맥주를 마셔보니 진한하며 깔끔한

맛인데 뒷맛이 약간 씁쓸한 맛이 나네요.


안주를 못 먹어봐서 아쉽지만 온천 후 

가볍게 맥주 한잔하실 분에게 어울릴 거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